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이제 포럼은 서로 같은제품 쓰는 사람끼리 정보 공유하는 공간이 됬으면 합니다.

은성사를 주력으로 사용한지 꾀 됬는데... 요즘 포럼 들어와서 글보면 씁씁합니다. 은성의 A/S 행태가 어이없는 건 인정합니다.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고요... 가끔 은성제품을 소장하지도 않는 사람들이 은성사 낚시대를 억지로 깍가내리려는 글을 올리는 분들이 계신데.. 이유가 참 궁금하네요... 자기 우월주위인지.. 장비병 환자신지? 은성이 낚시대를 잘만드는건 다들 인정하실 겁니다. 낚시대는 아무죄가 없습니다. 왜 낚시대를 억지로 깍가내리시는지요..... 은성사를 깍아내리는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제품에 대한 단점만 부각하려는 분들 보면...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자신의 낚시대가 은성이라면 일부러 이렇게 깍아내리는 사람은 없을겁니다.) 은성사 제품이 싫다면, 쳐다보지 마세요.. 뭐하러 포럼 들어옵니까?.. 안사고 안쓰면 그만 아닌가요? 다른데 가서 노세요... 여기는 같은 제품 사용하는 사람끼리 정보공유하는 곳이지 "뭐 이러냐", "뭐 보다 후졌다" 이런걸로 논쟁하는 곳은 아닙니다. 저 포함 아직도 은상사 낚시대 쓰시는 분들 많습니다. 은성 제품 관심 없으면서 포럼에 오셨으면, 구경만 하고 가세요.. 날씨도 더운데 게니 이상한 글로 여러 은성사 제품 사용하시는 분들 열받게 하지마시고... 더이상의 낚시대가 어쩌구 저쩌구 단점만 부각하는 글은 자제 했으면 합니다. 어차피 여기 제품쓰시는 분들 A/S 부분 끌어안고 보유하신 분들입니다. 그런분들한테 자기 관점만으로만 악평하면... 벌 받습니다.^^ 더이상 그런분이 없길 바라며.... 더 좋은 정보 공유의 장으로 발전되길 바랍니다. ps. 은성이 A/S 정책만 바꾸면 좋으련만.... "정신 좀 차려라.. 은성사야"

초보조사님 한가지 말씀 드립니다

은성사의 비싼 낚시대 구입해서

어이 없이 부러져서

비싼 수리비용드려

택배비 물어가며

비싸게 주고 쓰고 있는데

지금은 반값에 팔고 있다 ?

참아야 되나요 ?

은성사에 하소연 할때가 없어 여기라도 옵니다

참 덥네요 오늘따라....
월님들 ! 또 열좀받게 생겼네요 ㅎㅎㅎ
태풍애비님 그래도 부럽네요...
전 이제 은성포럼에 댓글도 못쓰게 됐네요...ㅠ.ㅠ
아무분이나 아주오래된 은성 글라스대의.....
부러진 초릿대의....
잘려진 릴리안사라도 주세요...
댓글이라도 달게요..

초보조사님 가벼운 제글에 기분나쁘시면 용서하시구요
애착을 갖고 사용하시는 님마음은 백번 이해하지만,
저도 월척 회원이예요...
초보조사1225님,
전혀 동요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주관을 가지고 본인이 사용하는 낚시대에 만족하시고 계신다면 그것으로 족한 것입니다.

소비자보호운동이란 미명아래 본인들의 어떤 의도를 관철시키고자 하는 것일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현재 은성A/S가 불만의 원흉이 되고 있습니다.
저도 지속적으로 은성사에 신속히 시정을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부분은 분명 개선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이부분을 넘어서 오버하는 무조건적 비평은 제조업체도 소비자도 결코 이익이 될 수 없습니다.
은성제품을 사용해 본 결과 품질에 불만이 없다면 믿음과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사용합시다.

<<< 은성제품 제대로 알고 구입하여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제가 요즘 바빠서 예전 처럼 자주 들어오지 못합니다.
그러나 성경신님과의 토론 문제도 있고 하여 가급적 자주 들어 올 예정입니다.

낚싯대 포럼의 은성사에 자주 들어와 토론과 댓글을 열심히 올리다보면
월척지식 활동이 소홀해 지고 있어 개인적으로 아쉽습니다.

초보조사1225님,
제 개인적인 넛두리만 하고 있는것 같아 죄송합니다.
언제나 안출하시고 498하십시오.^^*

<<< 바르게 알고 바르게 판단합시다. >>>
세계 글로벌 업체들은 소비자들의 많은 비평 속에서

그비평을 뛰어 넘고자 부단히 노력했기에 현제의 1위 기업들이 있을것입니다...

그 비평을 무시하고 군림했다면 소비자들은 바로 등을 돌리고 말았을것입니다.

그런 기업들은 우리나라도 세계에도 수없이 많았습니다. 예는들지 않겟습니다.

기업체라하면 소비자의 말을 귀담아 들어줄줄 알아야하고 기업의 윤리를 지켜야 하는것입니다.

그렇지 않고 존경받는 기업.CEO는 탄생될수 없는것이지요.

국내 가전업체나 건설사들이 왜 주부들의 말에 귀를 기울일까요?그래야 하나라도

더 팔아 먹을수있기 때문입니다.

내가 쓰는 제품엔 문제가 없으니 그제품에 그 기업에 욕하지말고 왈가불가하지마라가

아니라 지금처럼 많은 비평과 많은 욕을 먹고 그기업이 변화했을때

우리가 사용하는 낚시대의 품질이나, 사후 써비스 ,소비자를 왕으로 모실줄 아는 기업,합리적인가격과 투명한기업이

되었을때 비로소 소비자들은 그기업 그제품을 신뢰하여 돈을지불하고 사용하겠지요

은*사만이 아닌 다른 조구업체들도 낚시인들에게 아~~그기업 제품 밎고 살만해!! 라는 날이 올때까지

소비자들은 불평,불만을 늘어 놓아야만합니다.

그래야 비로소 정당한 돈을 지불하고 질좋은 제품을 구입할수 있겠지요
반갑습니다.초보조사님 글 잘 읽었습니다.
님의 말씀처럼 낚시대 탓하고 욕하는 건 잘못 되었다고 봅니다.
허나 애비가 미우면 그 자식도 미워지는게 인간 아닐까요?
물론 문제를 합리화 시키는건 아니구요.
대부분 은성의 근본적인 문제점을 지적하시지 낚시대를 문제 삼는 분은
몇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A/S 행태가 어이없다시며 그냥 안고 가신다느것은 모순 아닐까요?
이건 님께서 판단 하실 일이지만,(은성제품 싫다면 쳐다보지 마세요 뭐하러 들어오나
다른데 가서 노세요) 이런 글들이 더 모순 인것 같네요.
또한 님께서 이런 말씀을 할 자격이 있는 분인지 이해가 안갑니다.
혹 은성제품 보유한 분들의 대표라 생각하시는지요?
적당한 대화나 토론은 문제 해결을 위한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은성을 반대하는 분들의 글을 보면 은성의 정직한 변화를 요구하는것 같습니다.
월척회원님들 중에 은성제품 안써 보신분이 얼마나 되겠습니까?
대부분은 다써보신 분들 일겁니다.
그래서 더욱 은성의 변화를 바라는것이라 생각합니다.
저역시 은성이 낙시계의 일등기업이란건 인정합니다만,
잘못된 것도 고쳐나가는 것이 일등기업의 할일 입니다.
은성을 버린것이 아니라 변화속에 발전하는 은성을 기대할 뿐입니다.
몇 번을 망설이고 쓰다 지웠다 하다 올립니다.
마음 많이 상하셨더라도 이해해 주시고 이번 일로 월척과 낚시계의 발전을 기대합니다.
솔직히 포럼 오면 신수향 처분하고 싶은 마음이 한두번 들때가 아닙니다... 그렇기에 답답해서 글 올린 것이지...
아직까진 아무문제 없기에 그러려니 사용할 뿐....

논쟁을 하자고 글쓴것은 아닙니다.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냥 즐거운 포럼이 됬으면 하는 소망이 있기에....


누가 자기가 사용하는 낚시대 비판하는데 기분 좋겠습니까?
은성사는 이런글 귀담아 듣기려도 하려나.. 모르겠네요... 거참... A/S란게..
초보 조사님 그렇게 말씀해 주시고 이해해 주시니
저로서는 죄송하고 부끄러울 뿐입니다.
님의 말씀처럼 즐겁고 유익한 포럼방이 되도록 서로가 노력해야
겠습니다.
물론 저부터 솔선해야 겠지요.
아무쪼록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좋은 하루 되시고 건강하세요.^^
초보조사님 저도 초보조사님처럼 고민고민 끝에 낚시대 바꿀려구 고생참 많이 했습니다 중고로도사구 새것으로도사구 다른사람 사주기도하구...그러다 사구나서 말들도 참많더군요~~!! 님처럼 왜? 하필이면 내가산 낚시대가 도마위에....저역시도 그렇게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초보조사님께서 알아야할게 한가지가 있습니다 초보조사님이 구입한 낚시대가 부러졌다할때 수릿대 비용을보구서도
과연 지금처럼 말씀하실까요? 지금 이렇게 열내구 글쓰구 하시는님들을 사기떨어지게 하는것이라 사료됩니다 은성 비평하시는
분들도 은성낚시대 거의쓴다생각해요 왜? 이분들이 시간쪼개가면서 이렇게까지 불매운동을 할까요?? (여기선 저도 포함입니다
다른분들 은성낚시대 못사게 합니다) 전 음식을 먹으러 갔을때 맛도 맛이지만 친절하면 그 사람보구 다시또~~! 그~~~음식점 찾아갑니다 요즘마케팅은 고객감동입니다~~~!
우리가 이시대에 편하구 행복하게 살수있는것은 같은제품을 쓰므로 해서 자기시간 쪼개가면서 노력하는 분들이있기에 써비스의
질이 높아진다생각합니다 다시한번 고생하시는(누구라 말씀은 안드리겠습니다) 분들께 얼음물한잔과 우물에 적신 수건을 맘의표시로 전해드립니다 여러분들이 있기에 새상은 항상밝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은성사를 무조건 옹호만 하는 사람으로 비추어질 때 마음이 불편합니다.
은성사의 문제점에 대해서는 분명 지적하고 인정하고 시정해야한다고 강변 합니다.
우는 애기 젖준다는 속담도 있듯이 문제점에 대해선 지속적으로 개선을 요구해야 합니다.
그러나 문제점을 벗어나서 다른 방향으로 무리하게 흐르는 것에 대하서는 동의 할 수 없는 것입니다.

불합리한 A/S을 당하시는 분들에겐 위로를 드리고 은성사에 대해선 채칙을 주어야 합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하자없이 사용하시는 님들의 기분도 배려해야 합니다.
이런 점에서 서로 예기치 못하게 충돌이 생기고 반목과 반감이 생겨나는 것 같습니다.

본인의 감정도 중요하지만 다른 님의 기분과 감정도 중요하지 않을까요?
하루 속히 이런 감정이 잘 정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날이되시길 바랍니다.^^*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