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명 2번대가 철수시 급하게 접다가파손되어서 미리 구입해놓은 2번대를 3번대에 장착하니 제품이 이 모양입니다
3개다 이모양이니 은성부품판매점에서 제대로 확인도 안하고
돈주고 구입한건데 참 난감합니다
천민영총판대표한테 물어보니 본사에서 올라온 수리대를 그대로 판매하니 모른다고 합니다.
본사에 문제 제기를 해보겠다고 합니다
문제있는 수리대 보내라고 합니다 허 참 은성사가 왜 이렇게 되었는지?
은성유저님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절번에 살짝 순접처리해서 사용할려고 했지만....

종이쪼가리로 두번 고쳐준다는 광고하는데 보단 나아보이네요 ..ㅎ.
두번 세번날라가면 답없다는 .
보증서 아낀다고 싼수리대는 그냥구입해 쓴다는 아이러니한 경우도 있네요 .
날더운데 시간돼시면 장터에 처분하시고 타사 신제품도 써
보세요.
해탈의 경지에 이르실지도 ~
보내라면 보내면 되는거 아닌가요????
제가 사이대란걸 안써봐서 모르겠으나
사이대 부품으로 잘못 삿다거나 그럴수도있는거고.....
정상칸수인데 그런거면 당연히 교체해주겠죠
안해주겟단 것도 아니고 보내라는데.....
저같으면 일단보내고 안고쳐주면 망할때까지 하루 세번씩 씹겠습니다.
세상에 어떤 일이라도 완벽하게 처리할순 없습니다
한개도 아니고 세개가 다 그렇다면 물건이 다른것과 바뀌어서 보내졌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살다보면 원인이 무엇인지 모를 때가 참 많습니다 너그럽게 이해하시고 또 보내주시면 잘 해결해주신다고 하니 원만하게 잘 해결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난번 기포문제도 그렇고...
낚시대에 문제가 있으면 보내서 AS 받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굳이 이렇게까지 올릴 이유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맘에 안들면 은성 낚시대를 안쓰시면 됩니다 안쓰시는 분들이 많아지면 뒤늦게라도 은성에서 반성하는 모습이 보이겠지요
왜 이런일이 연거푸 대물꾼님에게만 생기는걸까요....?
잘 해결되시기를 바랍니다
초릿대는 그냥 초릿대고 공통생산도 있고 자체도 있습니다...2번이 안맞으면 초릿대가 공통으로 가면서 2,3번 절번이 마줘지며 공통으로 갔네요
원가절감이네요...이거 신형다명과 구형다명이 1,2,3번 절번이 안맞는다는건데 ..대물꾼님 절번이 구형다명에 최근 다명수릿대 맞춘겁니까....?
일단 문제된 수리대를 보내먼 되지만 시간적으로 소비자가 격는 것을 감수하는 것이 아니기에...
전 은성유저님도 공유 차윈에서 알 권리가 있기에 글 남겼습니다
조삿갓님 말씀대로 은성대 안쓰면 그만이지만 집고 넘어갈 문제 이기에 이해 해주시면 합니다
아래글 보시면 다명 신형에 대한 문제 제기를 한 1인입니다
소비자가 문제 제기를 했을때 은성사가 어떻게 대처하는지 궁금했기도 했지만 하지만 은성사는 신형 기포 원인을 모른다고 합니다
다명유저님 답답하지요 저또한 답답합니다
뎃글 남겨주신 은성유저님 감사합니다
천민영총판대표님이 저한테 전화로 전 A/S팀에서 손을 놓아서 잘모르니 전 수리대 판매만 하신다고 하더니 말이 다르네요 어디까지 진실 거짓인지?
사잇대 구분 못하겠는지요?
정칸수 29대 절번입니다
전 수리대 여유분으로 항상 준비합니다
지금은 사잇대 다 처분했구요
은성부품판매점에서 제대로 검수해서 보냈다면 이런 결과가 안 발생하겠지요
이런일들이 생기는겁니다
보내고 또이상하면 또보내고 기업에 고객이 서비스해야 되나요?
공짜로 쓰나요? 돈주고 사쓰는데 기업이 시키는대로
보내고 잘못오면 보내고?
집사람 보니까 요즘 9900 원짜리 우산도 잘못왔다고 전화하니
거기서 택배 다시보내고 그편으로 잘못온거 수거해 가더이다
이럴꺼면 비싸게 돈주고 미쳤다고 다명을 쓰겠습니까?
세상참 요지경 입니다
미쳐 몰랐네요^^
가까이 있는지 시실 평리동대구총판 이는데 수리대 판매하는걸 이제야 알았네요
수파대도 총판가서 제가 직접 골라 왔었습니다.
저도 수파초릿대 신품사서 꼽아보니 뚝뚝뚝 돌아가는 편심이 있더라구요.
해서 총판가서 이야기 하고 다른 수릿대로 바꿔왔습니다.
총판서...굵은 수릿대는 없어도 3번대까지인가는 총판에서 판매하고...교환된다고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중고장터에 다명을 많이 파셨더군요,
왠지 기분이 묘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