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nt 수향 랜딩중 5,6,7,8번대 파손 ㅜㅜ

안녕하세요..선배조사님 어제 황당한 경우가 생겨 여쭈어보고자 이렇게 글올립니다... 엔티수향 을 사용하고 있습니다..어제 3.2칸에서 입질을 받아 챔질후 랜딩도중 갑자기 빡소리 와 함께 바톤대 부터5,6,7번 절번이 3동강이 나버렸습니다..너무 황당하고 어이가 없어 몇분동아 멍하니 있다가 겨우 나머지 절번 수거했습니다.. 절번중 일부는 물속에 잠겨 찾지를 못하고 나머지만 겨우찾아 왔는데..이런경우 사용자 과실로 a/s 가 불가한지 아니면 일부라도 a/s 처리 가능한지 은성 유져 선배님들께 여쭤보고싶습니다..바톤대 부터 파손이되서 수리가격도 만만치 않네요.. 이런경우는 처음이라 어떻게 해야될지몰라 글올립니다..(아직까지 a/s 한번도 받아본적없슴)

우선 낚시대가 파손된 것에 대해 심심한 위로의 말씀부터 전합니다.
저도 NT수향 써봤지만 잉어 70cm에도 32칸이 안부러졌는데...고기는 뭐였는지 궁금하네요.
우선 저는 도장불량과 기포건에 대해서만 A/S를 받아보아서 파손여부에 따른 A/S는 정확하게 말씀드리기 어렵네요.
그러나 다른 분들의 경우를 보면 우선 파손된 절번들을 최대한 회수하셔서 파손될 당시의 상황을 메모하신 후에 A/S센터에 보내면 파손된 절단면을 은성사측에서 보면 불량인지 사용자 과실인지 알 수 있다고 하더군요.
만약 파손된 절번이 없다면 무상 A/S가 더욱 곤란해진다고 합니다~
무상A/S가 될지 유상 A/S가 될지는 우선 택배로 서비스센터에 보내봐야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리고 설사 유상A/S가 된다고 하더라도 제값을 치루신 분도 있고 50%할인?이라고 해야 하나 암튼 기존의 수릿대비용보다 저렴하게 지불하신 분도 있고 무상도 있고...여러경우입니다.
우선 전화통화를 해보시던가, 아니면 파손된 절번과 상황을 상세하게 메모하여 A/S센터에 보내세요~
근데 제 생각에는 불량이 아니라면 이렇게 파손이 날 NT수향이 아닌데~....하는 생각이 듭니다~
암튼 A/S잘 받으세요~
고맙습니다 수파님의 답변에 많은위로가되는것같습니다 은성제품 사용자로서 처음격는일이라 좀황당해습니다 잠시나마 믿음이 깨어지기도 했고요 일단은 a/s 보내고 차후에 다시 올리겠습니다^^
네...A/S결과 나오면다시한번 알려주세요~^^
A/S이런경우는 가능할것 같은대요 전화 해보세요.
일단 자세한 사연&연락처을 적어서
낚싯대와 같이 동봉해서
택배로 은성사에 보내보시면 안될까요 ^-^
넵~ 통화는 안되서 못하고 부러진 낚시대 통째로 포장해서 택배보냈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