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 천류산업http://www.chunryu.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강포 2.4칸 as 건..

엊그제 바통대뒷마개 불량으로 as를 보냈는데 오늘 천류에서 택배가 바루 왔네요. 결과는 바통대 교환처리 되었습니다. 수축고무 다시해야겠네요 ㅎㅎ 추가로 구형뒷마개 4개를 보냈는데 신형마개로 교환해 주셨구요.수축고무값은 다시 들어가지만 빠르고 깔끔한 as 감사했습니다. 말씀으로만 듣던 천류as 좋네요

천류as확실하지요!!!
내설골15대는언제올까요
일주일됐는데 보고싶네요
천류 끝내주죠.ㅎㅎㅎ

축하합니다~
이제 천류 A/S는 자타공인 최고이줘^^
천류 AS에 대한 믿음이 약간 깨져서 솔직히 화가납니다..
그동안 AS가 잘되어 기분도 좋고 믿음도 같는데요..
어제 물건을 받고 당황스러웠습니다..
기포문제로 2~3대 정도로 보내면 정말 깨끗하게 되어 돌아왔는데요...
이번에는 6대를 보냈는데 70%만 처리되서 돌아왔더군요..
특히 일부칸의 손잡이대는 기포가 누가봐도 알수있는데 말입니다..
오늘 담당자와 통화 후 처리 예정입니다...
아마도 바뻐서 담당부장님이 확인을 못했을 것이라 생각하고 싶네요...
천류 담당자도 이 글을 볼수 있겠지요..
좀 더 새밀하게 확인하고 보내주기를 바랍니다..
댓글에 어느분께서 A/S가 좋아지는건 참 좋은 현상이지만...
한편으로 그만큼 불량이 많이 나는걸 감안해서 A/S비까지 가격을 책정하고, 다시생각해보면 그만큼 불량이 많으니 A/S가 더욱 중요시 되는게 아닌가 하느 생각이 든다는데 ...
저는...이말에 왜케 공감이 가는지 모르겠네요.
저도 기포때문에 낚시대 수차례 A/S보내고, 아직도 몇대는 그냥 기포 있는채로 사용중인데..씁쓸하네요...
그리고 각조구사 A/S품질에 만족하는것도 각각이 다릅니다.
과연 조구사의 A/S가 매번 다른걸까요? 아니면 품질만족도 주관적이라서 그런걸까요?
어느조구사 할 것 없이 요즘 나오는 낚시대 품질은 중하급인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글쓴이님께선 만족하신다니 다행이십니다. ^^
공부하는 붕어님 져는 이주일이 되었네요.
24대 전천후로 다니는날 설골이 빨리 도착
했으면 하네요.. 요즘철인대..
강포롬 손맛이 없네요
천류a/s담당하시는분 보시면 빠른수리부탘드립니다
월님들도 어북충만하세요
24대는 한참 걸리실듯..ㅎㅎㅎ

저또한 천류에 a/s받아보고 부족한점이 있어서 같은 a/s 3번이나 연속으로 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천류 a/s 하나는 친절하게 잘해준다고 생각합니다.
천류as짱입니다^^*
친절하시고 한사람한사람에게도 의견수렴한데는
천류밖에없는거 같습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