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 천류산업http://www.chunryu.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설골뒷마개~천류의답변

/ / Hit : 6767 본문+댓글추천 : 0

작년4월과5월에 구입한 설골의 뒷마개 때문에 글을 올립니다. 여러분들은 설골 낚시대의 뒷마개 만족하십니까? 구입해서 낚시를 갔는데.. 1.뒷마개의 스프링이 빠져버리고 스프링이 펴져 버리고.. 밤 낚시도중 딱 소리와 함께 대를 차고 나가 낚시대는 없고 총알과 뒷 스프링만 덩그러니 받침대 밑에 남아있을때.. 그래서 분실한 낚시대?? 2.천류에 연락하니 담당라는 분이 예전 제품이 스프링 펴짐과 빠짐을 보강해서 새로 만들어 보급한답니다..그래서 저에게도 20여개의 뒷마개을 보내주었습니다.. 그러나 보강해서 보내준 뒷마개는 똑 같은게 절반이 넘고 총알을 묶는 과정에서펴져 버리는것이 절반..ㅎㅎㅎ 3.최근에 보강해서 보내준 뒷마개를 달고 낚시.. 그러나 이번에는 뒷마개가 뒷마개에 붙어있어야할 고무와 스프링과총알을 남기고 낚시대를 차고 나가버렸다.. 이 번에 또 a/s 담당자분과 통화.. 담당자분 대답..뒷마개의 총알 고리는 낚시대의 보조기능일뿐이니 제품상의 문제는 아니다.. 4.시중에 나와있는 몇천원짜리 저가의낚시대에도 있는 총알고리는 멀쩡한데.. 몇십만원씩하는 자기들말로는 대한민국 낚시대의 자존심이라는 낚시대는뽑혀나가고 펴져버리고 뒷마개의고무에 본드칠한번해서 판매하고 이런 낚시대가 자존심입니까?? 5.천류 관계자분 총알을 걸어논 사람이 잘못이다. 보조 기능일뿐이니 관리를 잘해야한다.. 낚시시간내내 잡고있던지.낚시대 못 차고나가게 쇠줄로 묶어 놓던지..ㅎㅎㅎ 6.여러분들께서는 과연 천류관계자분 말에 수긍이 가십니까.. 제품에 문데가있어 보완하고 개선하단고 하시더니 이제는 제품에 하자없다하니.. 고수 여러분들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아쉽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조금만 생각해주시면 좋으련만...

기포문제는 잘해주는데 다른건 얄짤없다는건 알고있습니다..천류..
저는 한반도를 사용하고있는데 쭉쭉 다 펴 지더라구요.
그래서 고리 빼내고 스프링구멍을 조금 크게 손봐서 총알에 달린 고무를
직접 삽입하여 매듭짓고 사용중이빈다.
대구리가 차고 나가도 끄떡 없더군요.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아니었군요!
저도 한반도 사용중인데 다 펴져서 짜증이 엄청 나고 있었는데
나만 그런가 하고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기포에 뒷마개 까지 정말 짜증 이군요!
싼낚시대도 총알고리는 잘 안빠지던데...흠..
기포문제도 제품 자체의 문제도 어느 정도 이해해 주겠는데...

a/s 담당자의 마인드는 정말 아니네요...

굿바이 천류~
설골의 문제점이 크게 두가지 인데요

첫쨰가 타사 고가대에 비해 기포의 빈도가 높은 것이고

두번쩨가 뒷마개 부실 이다고 봅니다

첫번쩨의 기포는 고의가 아니라 이해도 한다지만

두번째의 뒷마개 부실은 기업의 기강해이라 생각 합니다

예전에 선우의 맥스청심을 쓰면서 뒷마개 잡히는 부분이 작아
뺸지를 이용해서 돌리려 해도 도체가 면적이 작아 뼨지에 물리지 않는 겁니다

설계도까지 보내서 문제점을 지적했으나
가당치도 않는 성의없는 답변을 듣고
아 ~,이회사는 글렀다..는 생각이 뇌리를 강타 하더군요

빠른대응이 생명인 민간기업에서 공무원 조직처럼 무사안일 주의로 무책임하게 넘기는 분위기가 조성되면
그 기업의 발전은 불보듯 뻔하다 하겠습니다

천류는 그리 어렵지 않는 뒷마개 부실 문제를 즉시 시정해야 한다고 봅니다

제 주변에 설골을 쓴 사람도 뒷마개 문제를 거론하며
주변에 설골 구입에 좋지않는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전국에 이런 사람이 한둘이겠습니까..

`구매자는 회사의 월급도 안주고 쓸수있는 영업사원 입니다 !
오륙도님 말씀처럼 뒷마개에 구멍뚤어 핀을 고정할수있는 뒷마개라면 그렇게 할수있지만
뒷마개 가운데에 아무것도 없이 고무패킹에 본드칠해서 조립된건 어찌 해볼도리가 없습니다..
요즘 다대편성하신분들 총알 달지않고 사용하시는 분이 과연 몇이나 될까요..
천류 담당자 알아서 하랍니다..ㅎㅎㅎ 제품에는 하자없으니~~~
비싸게 사놓고 누구한테 하소연도 못합니다. 쪽팔려서요
아..나만그런게아니네요..부남호에서..설골총알차고나가는데..핀이빠지는바람에..낚시대잃어버렸는데..어디다가..하소연하지도못하네요..
것참 뒷마게 수정이 그리 어려운것은 아닐텐데 이거 알면 좀 수정을 해주셨으면.....
낚시대는 좋지만 뒷마개는 정말 문제가 많은거 같습니다

고무가 빠진다던데 총알링이 벌어 진다던지... 저도 예전에 뒷마개 고무가 빠질라고 해서

임시방편으로다가 제가 본드칠을 했던 적이 있네요
허허...그거 고쳐야 됩니다..

한반도에 특히나 그런부분이 많은것 같습니다

예전 한반도 사용할때 그랬습니다

총알묶다가..빠져삐리공..^^

천류에선 그부분 보완이 시급할거 같습니다

그런데 as 천류 잘해주던데.이런애기 들으니 아쉽습니다~
이런 경우는 제조사에서 창피한 일입니다.
낚시대 평가가 좋아서 늘 호기심을 가지고 있는 설화수골드에
이런 아주 기본적인 문제가 있다니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값싼 낚시대도 이런 경우는 없는데
회사에서 이런문제을 소홀히 해서는 안됩니다.
빠른 대책으로 고객의 신뢰회복이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설골뒷마개가스프링으로안되어있고,쇠링으로되어있네요,상당히튼튼합니다,윗글읽어보고내낚시대꺼내보니그러내요,
사진첨부가안되었네요..사진첨부합니다
헐..나만 그런줄 알았는데..
전 그래서 5초본드로 붙혀서 사용중입니다...
다른분들도 다 똑같은 현상이군요...;;
동그란 철 고리가 저도 토욜 한대 펴짐--;; 그래도 천류 A/S해죽겟죵??
오늘 오후 천류대표님과 통화했습니다..

글을 올린지 일주일만에..

역시 천류대표께서 낚시꾼들의 이야기를 들어 주시는 분이었습니다.

저의 글과 저의 설명에 공감하면서 직원의 잘못된 설명과 대응에 깊이 사과하신다 하였습니다.

몇번이고 죄송하단 말씀에 저는 천류에대한 나쁜 감정이 많이 풀어졌네요..

제가 원했던것은 잃어버린 낚시대를 달라는게 아니었다는것을 말씀드렸다.

저는 부실한 뒷마개를 보완 개선하여 소비자의 불만을 제로화시키고

개선된 뒷마개로인하여 앞으로 낚시대 분실이일어나지않으면 그만이다,

또한 개선보완된 뒷마개를 보내주신다 약속하셨으니 천류대표님께 고맙다는 말씀 전합니다..

낚시인의 한 사람으로 조구회사들의 소비자들의 불만과요구사항을 무시해버리기 보다는

어떤 불만과요구사항인지 인지하시고 대처해주시길 빕니다.

친절한 답변과 사과의 말씀 전한 천류 대표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전합니다..

대한민국 낚시대의 자존심이라는 천류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월척의 조사님들의 고견에 감사드립니다.
천류대표님의
월척지 바램에 성심껏 응대해주신것에 대해 깊히 감사 드립니다

오짜만님도 감사하고 수고 하셨습니다

수고스럽지만
회원님들이 결과에 대해 아직 잘모르므로
따로 글을 올려 주시면 좋을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정말 조구사의 고객응대 민감한부분인거 같아요

낚시대 백날 잘만들었다 치면 머합니까??

물론 낚시실력이 보잘것 없이 미천합니다만

고객을 가르치더군요..평산 선생님께 여쭤보랍니다 ;;

낚시대 싹다 처분하고 처다도 안보는 천류사 제품...

괜시리 씁쓸하네~~
저두 설골은 아니지만

지난달 트랜드 44쌍포구입 한대가 튓마개 나선이 손상

철수길 대를 접다가 정말 황당 하더라고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