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사장님
소비자가 바라는건 반복된 사과가 아니고
물차는 낚시대 무엇이 불량이며 어떻게 a/s 해주실건지
그리고 새로 구입하는 낚시대 부터는 이런 현상이 없는 낚시대를 살 수 있게 해주겠다는
약속일겁니다.
월척으로님
소비자가 원하는건 무자료와 세무적이 문제가 아니고
혼란에 빠트린 천류 낚시대가 중국산에서 만들었다는 증거와 자료가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이번주에 그 자료를 공개 할 수 있다 하였으니 기다려 보겠습니다.
그리고 확실한 자료 공개 전까지는 포럼방에서 혼란를 초래하는 글은 더 이상 안 올리심이 맞다고 생각됩니다.
이슈화 시킨 증거자료 공개가 안 된 시점에서 누구한테 전화오고 천류를 넘어트렸고 이젠 마지막으로 향해 간다는
말은 도대체 무슨 말인지~~~
소비자
낚시대에 대한 불만과 차후 대책을 요구하는 소지자의 권리 맞습니다.
하지만 확실한 증거자료 없이 누구 한사람말에 너무 흔들이고 호응해서도 안됩니다.
증거자료를 본 후에 응원하고 질책 하셧도 늦지 않아 보입니다.
쉬운길을 왜 어렵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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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번째와 세번째는 금주 안으루 결론이 날 듯 싶네요.
첫번째는 어떻게 공유하구 어떻게 개선 하느냐가
가장 중요할 듯 싶습니다.
소비자가 수궁이 가게 공유하고 개선책이 나와야죠.
그냥 쓸데없는글 올리지좀 마시고 기다릴꺼면
조용히 기다립시다
매일같이 반복되는글들 지겹습니다
기다리면 될것인디...
기다리면 될것을~~~ㅎㅎㅎ
궁금하긴 한데 궁금하다 하면.. ~~~..
1) 카자흐스탄
2) 투르크메니스탄
3) 키르기스스탄
4) s. Korea(싸우는 한국)
각자 일아서 하는거지요 ㅡ
뒷북친 사람도 있고 ㅡ
앞북친사람도 있고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