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두안덴낚시대인대 무조건낚시인 과실 로만 하면서무조건돈으내라구하네요
구입할때는 낚시가게에서 과실이아니면1년무상수리가능하다고,설명두듣고그래두,
메이커라서 구입해는대 막상 문제가발생하니 무조건수리비청구터하네 수대 상단에서15,~20cm에서파손붕어월척사이즈여브러짐 천류에서늣무조건수리비청구을하네요 붕어월척에부러지는낚시대, 무조건 낚시인잘못으로금액청구만계슥데풀이하더군요
이럴바에 중낚시대사는게헐신나을거라샹각합니다 천류 졔품절댜사지마세요 아시는지인분들도 천류제품처다보기두 실타하심, 서비스문제로 ᆢᆢ
저만 서비스문제로 천류 제품 하자및 연려조삼님들이 이야기을하심 ᆢᆢ
무슨 낚시대를 구매하셨는지 몰라도 그래도 천류정도면 프리미엄대들이 많은데 어떻게 수릿대를 다 무상 수리해줍니까?
그리고 고객의 과실인지 아닌지 어떻게 압니까?
그냥 맘편하게 1년 무상AS되는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를 쓰시던가 독조나 수라처럼 평생무상 AS를 표방하는 중국대를 쓰세요.
여기서 이런글 쓰시면 피해를 보는 기업은 생각 안하십니까?
본인도 특정 조구사를 싫어해서 제품을 안쓰는 경우도 있지만
이런식의 근거없는 비방은 명예훼손이나 영업방해가 될 수도 있습니다.
월처게안뿌라지는낚대로가라타시고은쟈이짜게동네는고마처다보지도마이소그라마되니드
한글도 번역기도 돌려야 하나요
두번째 입질 받고 챔질 하였으나 같은 10번대 파손......
AS담당자 통화후 사용자 과실로 수리비청구(50% 할인)
화내기도 싫고 해서 좋게 통화후 할인 안받고 정상 수리비로 수리
현재는 괜히 다 잡은 고기 낚시대 파손으로 놓칠까바 1년째 창고보관하여 개시도 못하고 있네요..
다른 칸 운명 낚시대는 튼튼해서 ..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은 고객이 원인을 명확하게 밝히지 못한다면 고객 과실이 되는거 같아요..
a/s 제일문제점인데 음.....
as 문제 가 소홀 했었나요?
아직은 as 문제로 한번도 신청을 안한 저로서는 걱정도 되네요
국내 조구사 분들 민원이 없는 믿고 맡기는 세상이 되었음 하네요
중국발 치고 옵니다 걱정 이네요
붕어잡다 부러짐음 크고작은거 떠나서 사용자에따라서 만이달라진다생각합니다..
가끔 글보면 무조건 부러지면 불량또는 쓰레기라하는분들만으신데..물론불량도있겠죠..
대의성질과 랜딩하는스타일등등에서 부러트리지안는분과 부러지는분 나뉠수도있다사료됩니다..
붕어잡다 무러진거 무조건 다 무료as하면 그냥 쓰는동안 다 계속 무료as해달라는거과같은거같습니다.
보증서 없는 낚시대 팔고 문제 생기면 보증서 없어서
As안된다는 조구사입니다 오만원짜리 전자제품도
일년안에 고장나면 as해줍니다 요즘 잘 나가서 그러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