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에서 가장 나쁜 사람은?
거짓으로 세상을 혼돈으로 빠뜨리면서 이익을 취하는 사람입니다.
근데 그것 보다 더 나쁜 사람은 잘못된 사실을 알면서도 누구의 이익을 대변하기 위해서
용돈 좀 받고 일명 알바비를 받고 죄의식 없이 여론몰이를 하는 사람들 일것입니다.
정말이지 사회에서 가장 큰 죄악일 것입니다. 분명 장담건데 후세에 큰 일 치를것입니다.
분명한것은 현재 자신에게는 죄값이 가지 않더라도 자식들에게는 분명 돌아 가실 것입니다.
이것은 비단 현재의 일 뿐만 아닐것입니다.
제발 여기서 나쁜놈도 있겠지만 분명 더 나쁜놈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배가고파서 남의 빵을 훔치는 사람 즉 개인과 난 불법아니야 난 사회적인 기업이야 하면서
고용창출을 앞세우면서 여론 (언론사 혹은 네이버의 댓글 알바생의 공존) 을 우호적으로 형성하면서
두 얼굴로 나쁜짓 안 했어 하면서 나쁜짓하는 사람들을 흔히들 봐왔을 것입니다.
진실은 분명히 밝혀질것입니다. 한편으로는 더러운 세상이라 경제논리에 진실이 강자에 의해서
가려질수도 있겠지만 진실이 절대 가려져서는 안될것입니다.
말이 길어 졌습니다. 진실을 위해서 절대 파리들이 꼬이지 않았으면 하는 맘에서 글이 길어 졌습니다.
준치박선생님 글에 추천 한방 올립니다
내는 글렀다...
니들먼저 가래이~
기포 물차는거 평생보증 .. 아니면 반품..
원인을 찾지도 못한 상태에서 하자있는 물건을 팔았다면
당연히 반품을 해야 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당장출고 해서 추후 as 이야기 하는 ㅅ ㅏ람은 해주고
그냥 저냥 쓰는 사람은 as 않해도 되니 .....
저도 개인 사업을 하는 사람이지만 ...
이런 재도라면 참 좋을텐데요.
그냥 막팔불고 추후 as 이야기 하는사람만 처리해주는 방식인거죠.
여름에는 바쁘니 한가한 겨울에 as해주겠다.
할만한 사업이네요.
강포를 팔면서 .... 가까운 낚시대다 생각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잘팔았네요.
돈 200백 300백때문에 낚시대 볼때마다 골치 아픈일 없을테니까요.
리콜이 맞는건가요??
문제는 알고 지금도 팔고 있는것이네요
전량회수 및 리콜이 맞는건가요 ??
뭐좀 이런거 잘아시는분 없나요??
월척에 전문가들 많던데 ㅎㅎ
본문 글에 200퍼 공감 추천 드립니다
거짓으로 세상을 혼돈으로 빠뜨리면서 이익을 취하는 사람입니다.
근데 그것 보다 더 나쁜 사람은 잘못된 사실을 알면서도 누구의 이익을 대변하기 위해서
용돈 좀 받고 일명 알바비를 받고 죄의식 없이 여론몰이를 하는 사람들 일것입니다.
정말이지 사회에서 가장 큰 죄악일 것입니다. 분명 장담건데 후세에 큰 일 치를것입니다.
분명한것은 현재 자신에게는 죄값이 가지 않더라도 자식들에게는 분명 돌아 가실 것입니다.
이것은 비단 현재의 일 뿐만 아닐것입니다.
제발 여기서 나쁜놈도 있겠지만 분명 더 나쁜놈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배가고파서 남의 빵을 훔치는 사람 즉 개인과 난 불법아니야 난 사회적인 기업이야 하면서
고용창출을 앞세우면서 여론 (언론사 혹은 네이버의 댓글 알바생의 공존) 을 우호적으로 형성하면서
두 얼굴로 나쁜짓 안 했어 하면서 나쁜짓하는 사람들을 흔히들 봐왔을 것입니다.
진실은 분명히 밝혀질것입니다. 한편으로는 더러운 세상이라 경제논리에 진실이 강자에 의해서
가려질수도 있겠지만 진실이 절대 가려져서는 안될것입니다.
말이 길어 졌습니다. 진실을 위해서 절대 파리들이 꼬이지 않았으면 하는 맘에서 글이 길어 졌습니다.
지당하십니다~
천류 머 관심도 없지만서도 전자재품 10만원도 안하는 어머님집 4년쓴 밥솥도 고장나서 전화로 서비스 신청했는데
하루만에 집에와서 무상으로 해주고 불편한거 없는지 이거저것 물어보고 친절한데
많개는 한대에 60만 훌쩍넘기는 낚시대는 보증서며 택배며 까다로운지? 소비자가 갑이아니라 생산업체에서 이래도 되는지 참 한심하내요.
유독 낚시대만 이러는게 참 난감하내요.
벌써 푹.푹 거품빠지는 조짐이보이네요
하루빨리 처분하세요
A/S잘해주는디 ㅠㅠ
고노무 A/S땜시 천류를 떠납니다
알고나면 쉅죠 ㅎㅎ 돈이죽습니다...존밤되세요
각조구사들도 AS센터를 운영해야된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5만원짜리 블랙박스도 AS하는 세상인데
낚시대 수백에서 수천까지 돈이 드는상품인데
문득 각조구사 AS센터가 없다는게 답답한 현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