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류

· 천류산업http://www.chunryu.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As가 원래 이런건가요?

강포60대 구매후 3회 사용후 시즌 마감하고 낚시대 왁스 작업하려고 분해중 손잡이대 내측 크렉처럼(흠집이 4cm있음)보이는 결함과 흠집 및 14번 절번 내축 흠집 발견 하고 as의뢰 하니 천류 as팀장이라는분이 35 년 경력자인 본인 판단으로는 사용중 부주의에 의한 손상이니 as를 받고싶면 강포 60대 외 강포 다른 품질보증서 1장 추가 그리고 손잡이대 값 20 만9천원의 절반인 1십만4천5백원을 입급하면 처리해주겠다고함 원래 않돼는 거지만 특별히 서비스 해주는 것이라고 강조를 하길에 as않받아도 돼니 내낚시대 그냥 돌려달라고 해서 받았슴

차후 천류 디자인실 관계자와 통화함

낚시대 절번끼리 스처서 생길수 있는 흠집이맞는지 제차 물으니 천류측 답변으로 이건으로 천류내회사에서 회의를 하였고 제품하자가 인정돼니 낚시대 보내면 as해주기로 함  

구후 as받은결과 14번 절번만 교체해줌 손잡이대 제작분량 증명할수 있습니다 끌까지 가보겠습니다

낚시인들이 조구사 종사자보다 전문지식이 떨어질수는 있으나 바보도 호구도 아니라는거 천류측에 확인 시켜주겠습니다

요즘 장비들 참 좋지요


바톤대는 보증서로도 수리 안해주는걸로 알고 있는데 , 결과가 궁금하네요.

후기가 궁금합니다!
잘 해결 하시기를...
다투시다보면
그집꺼 정떨어 지죠?
저는 작은조구사지만 as좋은곳으로
갈아탔습니다
좋은결과 있길 바래요
너무 as로 장사하려는 조구사들
개인적으로 극혐합니다
쩐댚님 관심 감사합니다
As보증서 보증 수리는 사용중 파손이 발생했을 경우에 해당하는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의 경우는 제품에 불량이 있는것을 천류측에서도 인정을 한부분입니다
저는 불량품 교환을 신청했고 해주기로 했었습니다
제경험상에도 거기가 원래 좀 그렇습니다..a/s도 사람따라 다르구요...저도 작년에 운명60대 새거 사놓고 두어달 보관만했는데도 바톤대에 기포가 생겨서 거참ㅋㅋㅋ a/s보냈더니 판매자와 해결하라는둥, 영업부랑 해결하라는둥 어처구니 없는 소릴하시길래 영업부 담당자한테 직접전화해서 해결했었습니다. 그리고 여긴 기포로 a/s보내도 말이 무상교체지 새거보다 떨어지는 품질로 마감된 절번들로 껴서 오더군요...도장이 고르지 못하거나 눈에 확연히 보이는 기스가 있다거나 뭔가 깔끔치 못했습니다...강포,운명 열몇대정도 있는거 처분할까 싶어도 귀찮기도하고 마땅히 다른게 땡기는것도 없어서 그냥 있네요..
As담당자가 여러분 계신걸까요ᆢ
저는 친절하고 만족하게 받았는데요ᆢ
부디 원만한 해결 되심을 바래봅니다
각 조구사 AS는 호불호가 많이 갈립니다..
천류뿐만 아니라 은성 강원 DIF등등 원만히 해결되면 다행이지만 누군가는 그렇지 않다는게 문제죠....
저 역시 몇군데 AS받을려다가 화가 난적이 있지만 해결은 잘되었습니다..
AS때문에 낚시대 바꾸게 되면 또 그 구입한 낚시대 조구사에서 AS확실히 해준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원만히 해결되길 바랍니다.
저도 설골 10년째 쓰고있는데 a/s 기가 막히게 잘 해주던데 물참 기포 뚜껑 까지..
저도 설골 10년차 as 대만족 하고 쓰고 있습니다
이게 제조사가 천류가 아니라 강포레포츠라 자제 생산제품과 as 차이 잇을겁니다
관심 가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인사 드립니다
As결과 말씀 드리겠습니다
너무 어이가 없어서 천류에 저같은 소비자 힌명에게
As않해줘서 얻는 이득 보다는 불량 있는 제품 생산및 유통을 방지 해서
천류 명성을 유지하는게 좋은거 아니냐고 했 습니다
그랬더니 사소한 사실이 않인 변명을 하시더니 손잡이대도 교환해 주었습니다
조구사 메이커 마다 As에밌어서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겠습니다만
마연지곤지님의 말씀이 맞는거 같네요
이일로 천류 낚시대에 정이 떨어지긴 했으나 딱히 갈아 타기에는 아쉬움이 남네요
감사합니다
잘 해결되어 다행입니다
그간 기포문제로 서너대 AS 잘 받았었고 또 40대 하나가 험한 경지를 넘어 절번 대부분을 교환해야 할 상황인데
댓글들 보니 우려스럽네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