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제품명은 밝히지 안겠습니다. 낼 판매회사와 전화 후 반품 안받아 준다면 여기에 다시 올리겠습니다.
정말 어렵게 돈모아 나름 고급스런 낚시대를 셋트구매후 부푼마음에 제품을 뜯어 보니 이거영 광고와는 다르게
제가 처음 썼던 슈퍼 뽀인트가 생각 나더군요 낭창낭창 대물대라고 선전과 함께 사진은 왜그리 멋있게 찍었는지 ㅜ.ㅜ 그래도 줄을 메어 보면 다를거라는 생각에 몇대만 줄을 메고 밤에 잠깐 나가 테스트를 해보았으나 역시나 ㅡ.,ㅡ 근데 다음날 낚시대를 살펴보니 기포까지....... 비를 맞은것도 아니고 잠깐 2시간 사이에 이슬을 약간 머금었나 봅니다. 정말 이럴땐 어떻게해야 하나요 계속 써야 하나요 반품을 해야 하나요..
분명 반품을 안해줄려고 할것이고 내일 전화 해서 담판을 지을랍니다. 지금 혈압이 올라서 잠도 안오네요
만약 반품이 안된다면 해결방법은 없읍니까????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09-06-12 11:17:46 장터자유게시판에서 이동 되었습니다]
낚시대가 이래도 되는겁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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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천향님 말씀데로 2시간 사용후 기포 발생이라면
누구라도 환불 받고싶은 마음 일겁니다..
대는 직접 만져보고 사야합니다
요새 사진기술이좋아서리
좀낭창이긴 하더만요..
미국에서 낚시를 하고 있는데 이곳은 한동안 쓰다가도 마음에 안들어서 가지고 가도
두말도 않고 바로 환불해 줍니다. 심지어 영수증도 잃어버린 상황에서도 크래딧을 줘서 다른물건을 살수있게 해줍니다.
한국도 미국처럼 되었으면 하는마음입니다.
좋은 해결 보시길...
소비자를 외면하지 않은 제작사라면..
분명 좋은 소식 있겠죠^^
왜! 며칠 사용해 보구 구입 결정할 수 있는 그런 낚싯대는 없는 걸까..
수 많은 조구업체와 제품들속에 구입선택의 폭이 넓어졌다고는하나..
어쩜우린 비양심의 구렁통에 빠져들고 있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먼 안목을 보고 좀 더 프로다운 조구업체로..우린 냉정하게 담합하는 소비자로 탄생하길 기대해 볼 따름 입니다.
정말 짜증난다는 듯한 말투 참!!! 누가 짜증을 내야 합니까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 없이 쯥
어쨌던 해결해 준다니까 업체명은 거론하지 않겠으나 낚시대 포럼등에서 그 낚시대에 대해 물어 보면 정말 좋은말은 안나오겠네요 관심 가져주신 분들 감사 합니다.
천향님 물건 반품 시키십시요...말도 않돼는 소릴하네요...
새물건에 기포라...저는 머리 두쪽이 나도 반품 시킵니다.
그리고 낚시대는 필히 매장에서 낚시대에 성질을 파악하고 구입 하시길 바랍니다...
사진은 믿으시면 안됍니다...
잘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반품안되면 불매운동 합시다.
저두 불매운동 적극 찬성합니다!!!
천향님이 사신물건 천향님 글을보니 알겠더군요!!!
소비자가 왕 은 커녕!! 봉"으로 생각하는 업체는 살려서는 안됩니다!!!
메모리가 2MB밖에 안되는 세상이라..
소비자는 이래저래... 언제 우리나라도 방랑검객님이 말씀하신 세상이 오려나!!
직원도 우리 월회원일수도 있고,직원도 사람인지라 자기잘못도 아니잖습니까...
그회사에서 녹을먹는사람이라 팔이 안으로 굽는다잖아요..
해결이 안된다면야 그때가서 회원님들이 도와 주셔서 불매운동도 벌이고 또 다른 여러가지 방법으로도 손해를 끼칠수 있으니
기다려 봅시다...
부디 좋은 결말 있을 겁니다...(요즘이 어떤세상인데...)
근데 다신 거기와는 거래 안할것 같군요 끝까지 소비자에게 하는 태도가 쯧쯧
4짜만님 말씀대로 팔은 안으로 굽습니다. 하지만 잘못은 인정하고 사과정도는 해야지요
제가 괜한 트집을 잡아 반품을 한것인냥//// 어쨌든 시원하네요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짧은대이지만...
불만 없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