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검색을 자주하고, 낚시점 이곳 저곳에 전화를 하며 방문하다 보니까 제가 사용하고 있지는 않터라도 다른 사람들에게 필요하거나 필요로 하는 낚시대를 알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곳 게시판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거나 직접 전화를 드려서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도 합니다.
필요로 하는 낚시대를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께는 소중한 정보가 아닐 수 없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러한 정보를 나눔으로써 얼굴은 서로 모르지만 월척의 같은 회원의 한사람으로써 서로에게 도움을 줄 수 있고,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참으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경비나 시간이 때로는 많이 들기도 하겠지만 그것 자체도 낚시의 한장르로써 즐길 수 있다면 그것이야말로 보람된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어디까지나 정보의 공유는 순수한 마음과 목적이 우선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자신의 일처럼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수 있다면 이곳 월척싸이트가 더 훈훈하고 가족과 같은 분위기로 이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내가 좋아서 낚시점을 돌아다니고, 내가 좋아서 낚시점에 전화를 하는 것이라면 굳이 자신의 노력과 고생을 생각해서 다른 회원분들에게 자신이 고생하고 노력한 것을 피력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왜냐하면, 내자신이 좋아해서 자발적으로 행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내 자신을 통해 낚시에 대한 정보를 다른 사람들에게 나눠줄 수 있는 것이야말로 그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나눔가운데 또다른 나눔이 이어진다고 생각합니다.
글쎄요, 자신이 고생하고 노력해서 알아 낸 것을 누군가가 알아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오히려 서로에게 불편함만 가져다 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아름다운 정보의 나눔을 통해 좀더 가족적이고 훈훈한 월척을 바라는 마음에서 몇자 적어 봤습니다.
낚시에 대해서(9)
-
- Hit : 2501
- 본문+댓글추천 : 1
- 댓글 11
봄철손맛좀보시고계시는지?
공감합니다
즐거운마음
이보다좋은것이또있을까요.
낚시에대해서^^
저도 받은걸 돌려 드려야 하는데 직접 돌려 드릴수는 없어
다른분에게 돌려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낚시꾼 이전에 인간으로써 존경스럽습니다
낚싯대 숫자만 많으면 최고라 생각하는
뻘꾼이라 생각한 적이 잠시 있었습니다
지금은 물론 그리 생각하진 않지만요^^
다시 한번 그리 생각한 이유를 느끼게 해
주시는 글이라 생각합니다
낚시에 대해서 그 중에서도 낚싯대에
대해서 만큼은 월척회원님들 중에 이해도나
열정 기타 어느 면에서든 최고라 생각합니다
아직도 구입도못하고 눈팅중^^
좋은 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