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중 절번 파손문제로 문의 했더니 남자 담당자 태도가 "싸우자" 이거네요...
검수 다해서 출고되기 때문에 불량률 제로다.. 100%사용자 과실이다..
뭐 그럴수도 있지만... 말 좀 이쁘게 해주면 좋을텐데... 수릿대 가격이 이러니 살거면 사고 말거면 말고 개인적으로 낚시점에서 수리해봐라 비용이 얼마나 더 들어가는지... 이러길래 그냥 웃고 말았네요...
센스 앤 텍 A/S 저만 이런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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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릿대 값 올려놓더군요~!! 그래서 아 이회사는 건너 뛰어야겠구나 하고 제너스 골드 8대 장터에 넘기고
제너스VIP (이게 수리문의한것) -- 부러뜨리고 (수릿대 2 어절번이 어지간한 중급낚시대 1대 가격) 쳐다도 안봅니다~!!
낚시대 좋은대 많습니다~!! 꾼님 ~~ 어쩌겠습니까? 목마른 사람이 샘 파는게 아니라 사서 먹어야지요~!!
A/S 방식이 센스엔틱보다 더 한 곳도 있읍니다
텐트와 파라솔 제조 판매하는 회사는 텐트 헤드와 폴대 파손 지퍼 불량으로 2번의 무상 서비스를 받고도
재불량이 발생되서 A/S를 보냈더니 기존 무상처리 해주던 A/S담당직원 그만뒀으니
현 담당자인 본인은 제품불량 인정 못하니 무조건 고객과실이니 유상 처리하겠다고 하더군요
원래 이 회사 제품 헤드파손에 폴대 부러지는거야 부실했던거 다 아는 사실이었고 열받아서 한바탕하고선 수리 안하고
회사에서 알아서 폐기처리하라고 했더니 일주일후에 슬그머니 수리해서 택배로 보낸거 재수 없어서 헐값에 중고로 팔고 그 회사 제품은 쳐다도 안봅니다
트x인가요..?
제너스 골드 한참때 제값주고 샀는데
이제는 본사에 재고 수릿대 물량이 1도 없어서
중고대사서 수릿대용 으로 대처 합니다 ㅠㅅ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