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이 엘디에 글을 올렸나봅니다
그 글을보고 우선 형님에게 전화를 했다네요 그렇게 간을보고 저에게 지금 전화가 왔네요 워딩 그대로 올리겠습니다
어제 무한때문에 통화하신 분이시죠?
네
물건이 잘못가서 죄송합니다 무한은 동와측에서 다시갈꺼구요
그래서요?
그말하시려구 전화하셨어요?
네어제 저랑 통화하신하고 그분은 계속 핑계만 대시기로하셧고 저는 소비자로서 제가 할수있는거 하기로 하고 서로 전화 끊었잖아요 어제 동와랑 통화해서 얘기한걸 뭐하러 전화 하셨어요 전 제가 할수있는거 할께요
엘디:네 그렇게하세요
예?
엘디:하세요~~뚝!
뭐죠ㅡ..ㅡ
결론은 자기네는 쏙 빠지겠다 동와랑 해결봐라?
이걸까요?
전화한통 없다가 대뜸 약올리고 튀네요
다른 피해자 생기기전에 다른곳도 올려야겟네요
진행상황 또 올리겠습니다
어제 저랑 통화하신 엘디직원분 반성좀하시고 본인이 전화하시지 뭐하는사람인지 모르겠네요
[정보/팁] 엘디에서 전화왔네요 이런...
간당 / / Hit : 6950 본문+댓글추천 : 0
망해라..지금 부터...엘디 아무것도 사지마세요..
이런곳은...망해서..울고불고 해야정신차리죠..
조만간~~~~엘디 문닫는 그날까지.....
엘디...얼릉...망하길....
화가 단단히 난 모양입니다.
전화를 드린 취지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고객님의 '형님'말씀대로 교환을 할 것인지 반품을 할 것인지에 답변을 드리고자 함이었습니다. 어찌되었든 고객님께서 제품을 다시 받으실지 아니면 반품을 하실지 확인도 필요해서 전화를 드렸죠.
전화내용은 고객님께서는 화가난 상태여서 그렇게 받아들이신것 같습니다.
저는 하늘에 맹세코 절대 약을 올리고 튄것이 아님을 밝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글을 올린다고 해서 '그렇게 하세요'라고 말씀드리고 '예'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글을 올린다는 고객님을 말려서 되는일이 아니었기 때문에 그렇게 하시라고 말씀 드린것입니다.
아무쪼록 동와에서 보낼 제품 잘 쓰시고 남은 하루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게 잘못이란걸 모르시나
저는 집이 효성동이라 낚시대는 항상 직접 엘디가서 편심보구 도장상태 보구 구입 하는데
이번 큐에서 무한으로 갈아타려고 몇일전 이곳에서 자문 구하고 직접 엘디가서 구매 하려는데
이런일이 발생하니 엘디의 사후관리도 믿음이 안가고 동와의 제품 상테도 믿음이 안가니 왜 하필
사려는 찰라에 ......아 고민되네 아무쪼록 엘디도.간당님도 잘해결대길 바램니다 더운데 건강들 조심하세요
그리고 엘디 매장에 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손님이 들어가면 반갑게 좀 맞이해 주세요
어떨땐 소 닭보드시 하는 느낌이 들더군요 조금만더 친절했습 합니다
고쳐 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화가 많이 나셨던 모양 입니다"
많은 사람이 보는 이런 곳에서는 고객을 대하는 말이나 글 부터 바르게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런것만 보더라도 고객을 대하는 마음의 자세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
하시는게 건설적이고 미래지향적이지 않을까요
엘디낚시요 지발이라지좀마소
대전 삐리리하구
붕어가 바라본 삐리리하구
좋던에요
붕어가 삐리리는 가격은 얼마 않되더라도 적립금 사용하구
건빵도 주더라구요
전 두곳에서 자주 구합니다
적립금이 좀 생겨서 물품들 몇개 구매주문 하면서 적립금 쓸려고 햇더니 인터넷페이지의 설명도 꾀 이상해서 이해를 못하겠더군요.
붕어바라삐리리~에 전화 해서 적릭금 사용에 대하여 물어 봣더니...
인터넷 페이지에서 쓰시면되요...라는 짤막한 대답 후 귀찮은 듯 끈으려 하더군요.
원래가 무뚝뚝 하거나 할 수도 있엇겟지만...
짤막한 통화의 분위기는 귀찮아 하는 분위기 엿습니다.
수보제원에 무한이 인쇄된것. 바톤대 스티커부위 인쇄상태가 조잡한것. 마개가 다른것 . 참 문제네요.. 상품화할수없는 제품을 내보냈다는건데..동와의 해명이 있어야하지않을까요?
이에 대한 답변은 그래서요라고 답한 것으로 되어 있는데 답변도 문제가 있다고 보입니다.
서로 원만히 잘 해결하시길
일단 기분이 나쁘시겠지만
화를 좀 삭히시고 동와의 답변을 기다려보죠
쌀때는 다 뭔가 있다고
공감이 갑니다.
낚시인을 아마도 봉으로 알지요?
이번봉은 *랄*랄하네 다른봉한테나 물건 팔아야지 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