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 공통

· 포럼 공통게시판으로서 낚싯대 추천, 비교 등의 정보가 제공되는 곳입니다.

청명골드 4번째 as후기

날이 아침저녁으로 춥습니다 다들 방한 준비 하시어 출조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엔 2.2칸 뒷마개 프라스틱이 떨어져서 안쪽으로 들어가 절번사이에 낑기면서 안쪽에서 밖으로 밀려나는 크랙이 발생하엿습니다 뒷마개에 붙어있는 프라스틱이 떨어져서 속을보니 본드로 붙어있던 자리가 좁쌀만한 2군데 뿐이더군요 또한대는 4.0칸 #5번 제실수로 해먹었습니다 4.0칸 5번절번은 당연하게 보증서처리 하였습니다 문제는 2.2칸 손잡이 인데요 일단은 보증서 동봉하여 메모남겨서 발송 3일째 연락이 없어서 전화했더니 4일째 되는날 발송한답니다 과장님 바꿔주세요 해서 이때부터 진지한대화시작 예전에 통화를 많이해서 알아봐 주시더군요 뒷마개 고무 붙어있던 자리를 보셨냐 했더니 보셨답니다 그럼 이런경우 소비자 과실이냐 했더니 그건 아니지만 제품결함으로 보기도 어렵다 하네요 그리고 그 프라스틱 때문에 이런 크랙이 갔다고 보기 어렵다 합니다 그래서 그럼 제가 속에서 밖으로 크랙을 어떻게 발생시켰겠습니다까? 했죠 정적이 5초정도 흐르고 보증서 같이 보내주신다 하십니다 소요기간 6일 걸렸고 보증서는 돌아 왔습니다 이건 후기 이구요 제가 청골 사용자 분들께 드리고싶은 말씀은요 다이와의 as 마인드는 어떻게든 무상을 안해주자 인거 같습니다 그래서 낚시인들 판단에 이건 분명 소비자 과실이 아니라 제품 결함이다 생각이되면 논리적으로 화내지말고 타당한 근거를 제시하며 대응해야 됩니다 수차례 통화해보니 그사람들은 말빨이 좋은거 같지만 앞뒤가 안맞고 허점이 많습니다 낚시에대한 지식도 전혀 없구요 낚싯대에 대한 지식도 없습니다 하지만 우린 다르잖아요?^^ 낚싯대를 그냥 팔기만하는 사람들 충분하게 말로서 화내지않고 이길수 있습니다 청골 쓰시는분들 속이 타시더라도 부디 as 잘받으시면서 사용하길 바라는 마음에 몇글자 적어봅니다 As 받을때마다 싸워야되서 짜증나지만 도장.마감.제앞력 모두 만족하여서 다이와는 인생첨이자 마지막이다 생각으로 청골까지만 아껴주며 쓰고 다음번 낚싯대 는 다이와는 안쓸생각 입니다 한편으로는 국산대가 나에게 도장.마감.품질 면에서 이정도 만족을 보여주는 낚싯대가 나와줄까? 라는 생각도 듭니다 강원.천류.은성 사장님들 우째 영 안되겠습니꺼? 이상입니다

어느 회사고 무상 안해주려보 하는건 같네요ㅎ 저도이번에 독야 53대 11번 무상 수리 받았습니다 싸울 필요 큰소리 낼거 없고 증거 찾아서 보내세요
전 사진 보내고 정말 궁금해서 그렇다고 이게 제잘못인가요 하니까 처음에는 무상 안된다고 하시다가 나중에 택배비만 부담 하라하시며보내주셧어요
승부사님 송원에 무상수리받기 쉽지 않은데 대단하십니다

무조건 내실수도 무상해주는 조구사도 있습니다만 그런조구사 특징이

제품에 하자가 많은업체가 스스로 그걸 알기에 묻지마 무상as가 되는거 같아

저는 별로더군요

하지만 다이와나 송원처럼 제품의 하자 까지 모두 소비자의 과실로 몰아가는 업체들이

몇군데 있네요

이런 업체들은 똑똑하게 대응해야 겠죠

그리고 무조건 내실수도 무상을 바라는 것은 고려해야할거 같습니다

전에 모회사 대표님과 통화하는데 그러시더군요

자기가 밟아서 부러진것도 무상해달라고 요구하며 안해주면 짜증부리는 사람도 많이있다고

암튼 유독 낚시업계만 as 개념이 없는 업체가 많아 깝깝스럽습니다
우째, 그런큰기업들이 조삼모사와 같은 안일한 생각들을 할까요. ???

지금당장은 수리비를 받아 배를 불릴지모르겠지만, 나중에 소비자들의 불만으로 이어질것이라는 생각들은 왜않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은성의 예를 보더라도 as가 좋다보니 유저들도 많아지고 그러는것같습니다.

몽월대의 경우도 수리비가 엄청나다고 하더군요. ㅠ
사용자로서,,,,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as가 ㅈㄹ겉다고 해서. 챔질도 조심스럽게
하고 있었는디. ㅠㅠ
저도 청골 26대 뒷마개가 떨어져나가 A/S보냇는데 그건 제품결함이라고 바로 해주셧어염
그래서 역시 다르구나 햇는데 그이후 어째 돌아가는 꼴이 영 아니네요
얼마전 3번대 부러묵고 이건 제 과실로
혹시나하는맘에 무상안돼면 보증서 동봉하니 처리바랍니다 라고 쪽지넣어 보냇더니
역시나 보증서처리로 갈아줫네요
저도 낚시대가 맘에 들어 사용하지만(조마조마)
A/S는 진짜 빵점입니다
저도 붕어향님과 같은맘 청명까지만 일본제품 쓸겁니다
3일전에 청골30대 8번대 a/s 보냈는데 불량이 맞다며 절번 교체해서 오늘 내려보내 준다네요. 전부터 a/s 문제에 이런 저런 말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그냥 쉽게 교체해서 보내 주네요. 제가 운이 좋은 걸까요?
믿고 쓸만한 낚수대가 없어빕니다 ㅜㅠ

낚시를 아예 끊으까 생각중임돠.....

다명이를 시집보내는기 아잉데....

깨알 기포만 아니었어두

계속 쓰는건데 말임돠

할인 안해주고 정가 다받아도되니깐

제발 품질만 좋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동안 구렇케 낙숫대 만들어도 밥잘묵고 살았는데 ㅡ
일산품질 본받을 이유가 있을까요?!
아 ㅡ마
쭉 ㅡ
그러게 말입니다

비싸고 좋다 그래서 까보면 물새고 도장에 새것부터 기스나있고

인기좀 있다 싶으면 가격 다운시켜서 마구 찍어내는지 낚싯대 성능도 변하고

길이속이고 무계속이고 이러니 제가 청골을 버리질 못합니다

진짜 국내조구사 사장님들? 어케 아니되옵니까?
전몇해전부터 골머리앓다
Ct레포츠걸로 갈아탔습니다
조그만하자도 무조건 죄송하다하시고,
택배바로쏴주십니다
후로 as땜에 맘쓸일은 없습니다
낚시도 편하구요
뭐,조구사 따지면 할말없지만,
낚싯대오래쓰실거면 스트레스는 안받으면서하면 좋겠지요?
말씀하신대로 국산대에서 따라오기 힘든 부분이 조금씩 있지요.
일본의 국민성인지.. 만드는 물건이 확실이 제대로 만드는 느낌이 있지만 as도 문제이고..
저도 혁명을 일으킬 정도의 낚싯대가 등장하기를 조구사 사장님들에게 바라는 마음입니다..^^*
첫 출조에 붕어 두세마리 잡고 떡밥 갈려 대 드는데 3번대가 또각. 이론 ㅋㅋ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