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구회사들의 AS관리가 많이들 좋아지고 있다는건 기정 사실입니다..
낚시를 사랑하는 한사람으로써 참 좋은일이지요..
하지만 아직도 몇몇 조구회사들은 정신 못차리고 있는거 같습니다..
정신좀 차리라는 마음으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AS만족ㅡ 한곳
AS불만족ㅡ한곳
ㅎㅎㅎ..불만족에 당첨되는 조구회사들은 정신좀 차리시길 바랍니다..
낚시꾼은 봉이 아닙니다..
[질문/답변] [투표합시다]AS 만족도에 대해서
꿈의오짜 / / Hit : 4639 본문+댓글추천 : 0
불만족-선우(일성fg)제품 하자 인정 그래도 유상처리(에이스청심 도장)
불만족 - dif
dif는 한숨만 ㅠ.ㅠ
특불만족 - 동와(눈가리고 아웅)
특히 a/s담당자(마치 도둑 심문하는 듯한 말투)
품질은 좋은데 as가 허접이면 어따가 투표하죠?
왕불만족 - dif
낚시에 필요한 도구를 만드는곳이라면 조구회사이죠?
전 우경레저 추천 하구요
불만족은 청수 입니다
아직 한번도 A/S 안받아봐서 모르겠네요
2007년도에 필라이존 가방 AS 잘받아보았는대
불만족 : 은성 이외에 A/S 받아본적이 없습니다
불만족: SFC(SFnet)
토블 만족(1.2번대무상교체후 지금은 부러짐 없음)
동와 불만족(그때그때 틀려요 ㅎㅎ)
부품 파손되면 낚시점에서 주문 구입 교환합니다.
기포나 도장불량은 월래 전체조구사가 전부무상으로 수리해주고,
낚시대 뿌러진것을 공짜로 해주냐 안해주냐 그걸 말하는건가요?
옛날에 동미 쓸 때 완전 개판 - 편심 때문에 보낸 적 있었는데.. 상태 그냥 그대로~~ 환장.
불만족: 글쎄요!
저는 용성에서만 as를 받아보았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매우 불만족-천류 설화수 트랜드 2셋트 사용중인데 낚시대에관해서 천류홈페이지에
문의사항 올려놧더니 한달이 다되가도록 대꾸한마디 엄더군요.
천류에 득되는사항 답변잇음
천류에 득안되는사항 답변업음
정말 개x 같더군요
불만족 _ dif (여기는 a/s 정신이 완전 부족)
부품 파손 되어 직접 공장에 방문 하니 부품도 교체 해 주시고
여분 부품 까지 챙겨 주는 쎈스 대만족 입니다.
물론 무상으로요.
불만족:ok
불만족은 아직 모르겠구요
dif 전화응답부터 a/s 매무 매우 안좋음
만족 : 행복한 낚시 (파손절번 여러번 무상으로 공급받음, 기포문제가 무상a/s 안되는것이 상당히 아쉬움 <- 기포관련 a/s만 해결 <br/> 된다면 대한민국 최고의 조구업체로 인정할수 있을정도로 만족함)
불만족 : 엘엔에프 (a/s를 떠나서 섬바이오의자 완전 대실망, 비싸기만하고 노지에서 완전 실용성 없음, 의자만드신분 키가 2m정도
되는것 같습디다,, <- 다음부턴 여기제품 절대 사지않을 생각입니다.) <br/>
질문의 의도에 다소 벗어났을수도 있으나 낚시인으로써 평해 보았습니다.
강원산업의 서비스도 만족 스럽구요
강죽대 만드는 삼일조구의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설명을 잘해서 그런지
맘에 안드는 회사는 없었습니다
불만족 : 아직 없음 ^^
불만족 : 아직없음.
불만족 : A/S불만족이라기보다는..월산에서 방한화 랜턴 등등 싼맛에 샀는데 품질이 한번쓰고 다 버릴만한것..
랜턴은 사자마자 불도 안들어오고 초등학교때 만들기에서 내가 만든거보다 못함..ㅜㅜ
불만족:코러낚시-내림찌 톱에 형광이 한번출조후 번져서 못쓰게 됬는데
고객책임
입질대박.머털낚시 -물품있다고 주문하면 한두개는 없다고 다른거 사던지 아님 환불해준다고..
미안하다는 말은 죽어도 안한다는,,,
행복한낚시 굉장히만족: 뜰채부싱빠지고 앞에 갈라져서 보냈는데 뜰채와 뜰채망 통째로 왔음 (미안해죽을뿐했음)
도널드의자:적당히만족...(방석밑에봉 구부려져서a/s신청..돈5천원내고 택배비까지내고 재품받았음..ㅠㅠ
일요낚시..:체인지1에속아서 그냥 싫음..당했다는생각에,,ㅠㅠ 월척중고장터 보면 화남..똥갑되어있어서..(행낚은기존에 사용하는 받침틀 다 업글해주고 기존고객에게 저렴하게 판매하는데...이런 일요낚시는 팔면 그만땡이다땡.. 돈다..이러니일요고객이 모두 행낚고객으로 변신..왜샀을까..또 돈다..아는지인한테 사줬다가 욕만 들어먹었음..
불만족 없슴~!
불만족: dif
아주 매우 불만족 dif
불만족 : 윤성조구
물으면 혼날거 같아요 ㅋㅋ 대만족
대륙받침틀은 대만족 입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출조 되십시요
관절이 부러진 관계로 택배사 통해서 18일오후5시경 발송
무상수리와 함께 수초제거기까지 동봉되어 도착 19일 오후2시
쩡말!!! 대단하지 안나요???!!
라팔라. 친절하고 바로 해주고, 배송비도 안 받아요,
불만족
동와 - 전화하니 A/S접수말고 A/S 담당 과장이라는 사람이 "어디서 구매했느냐? 누구한테 샀느냐?" 만 연속해서 묻더라구요,.
중고는 못봐준다고 할려고 단단히 벼르더라구요, 다행히 새거 샀지만 역시나 별로,,,
낚시점에서 구입했는데 편심이 너무 심해서 못 쓰겠다 했더니 "일단 보내라,"
제품 하자인데 배송비 올때 갈때 제가 물고 다시 보내온게 보낼때 그대로.
제품이 여전히 굽어있지 않느냐? 물으니 또 "일단 보내라"... 배송비는 또 제가 물어야하고..
하는 말이 낚시대는 원래 굽어서 생산이 되니 굽은거 그냥쓰고, 낚시대는 사용하면 굽는것이니 사용했으니 굽은거다.
요즘 어떤 세상인데 장난치듯이 덮어 씌울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소비자 고발원에 고발해서 귀찮게 할려다가 그냥 참았습니다.
전엔 as 말도 많았는데 지금보니 월척을 무시 못하나 봅니다...
계시판 보고 as에 많은 노력했나 보네요.
날이 차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bad : 콤비 꼬마받침틀-사실 AS를 받지도 못했음. 전화번호도 없어요. 홈페이지도 없고...쩝.
불만족 : 글쎄요
불만족 : 우경 섭다리 사모님...
불만족 - 현제까지 사용해본곳이 적어서 없습니다^^ 댓글쭉 읽어보니 DIF가 많이 눈에 보이네요.. 참고하고갑니다~
불만족-NS조구, 주먹구구식 AS로 의뢰한 고객에 대한 피드백 전혀 없음. 마냥 도착하기를 기다려야 함. 제일 불쾌한 조구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