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점 하면 별별일 많지요. 1~3번대 까지 젖어서 물이 뚝뚝 떨어지는데 다른걸로 교환 해달라는 사람....
2~3번 부러져서 와서 불량 이라고 교환 해달라는 사람 상당수가 찌높이 조절 하다가 과도 하게 당겨서 부러진 사람들....
바톤대(손잡이대) 윗부분 갈라져 온 사람들의 대다수가 절번 약간 빡빡 하게 뽑지 않고 덜뽑아 갈라진것이고....
밑걸림을 과도하게 올려 채다가 허리 부러진 것을 절번 불량 이라 우기는 사람들....
낚시 많이 다녀본 사람들은 다 알죠....
그런데....................................
이번 문제는 소비자 께서 인증 사진 까지 다 올리셨네요....
일단 소비자분은 돈을 지불하고 낚시대를 구매한것이고 특히 택배로 받은 입장 이라
판매자측인 엘디낚시측이 사전에 꼼꼼히 점검을 하고 보냈어야 한다고 봅니다....
내용과 사진을 보니 엘디낚시측 잘한게 없네요....
일단 착불로 다시 보내 달라고 말씀 드리고 온전한 제품으로 재발송 해드렸으면 간단히 끝날일을
크게 만든것은 엘디낚시측 이군요. 처음부터 낮은 자세로 숙이고 사과 드리고 문제를 풀었어야 합니다.
내가 사는 지역 에서 지역 전체중에 가장 잘되는 중국집이 있습니다. 거기 이런 글귀가 써있죠
" 단골손님 한분을 만드것은 참 어렵고 단골손님 한분을 잃는것은 참 쉽다 "
장사를 하려면 손님을 내사람으로 만들어야 됩니다. 손님을 잃지 마세요...
이번일은 소비자분이 부당한 요구 한것도 없고 꾸민것도 없이 올리신 사진이 사건을 증명해 주는군요.
막말로 늦은밤에 엘디낚시 매장에 불이 나고 있는것을 지나가던 엘디낚시 매장에 불친절과 불쾌함을 가지고 있던
손님이 본다면 휴대폰에 손이 가겠습니까??
저도 엘디낚시에 회원 가입이 되어 있습니다. 잘못된것이 있으면 일단 사과 말씀 부터 가장 먼저 드리는게 순서랍니다.
서비스마인드 부터 그렇게 가지셔야 해요...
[질문/답변] (1)엘디낚시측 에서는 이글 한번 읽어 보세요
음속챔질 / / Hit : 8178 본문+댓글추천 : 0
엘디에서 읽어도 반박할 곳이 하나도 없어 보이네요...
전화해서 다시 새제품으로 받았구요...
아마도 매장에서 수리대 빼주고 남은거 보낸거 같아 기분 좋지 않던데요..
한마디로 마인드 문제입니다.
아마도 이제는 매출이 팍팍 떨어질 것 같습니다
저부터도 저런 곳에선 물건 안삽니다
- 엘디 전에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갔던 곳인데...
일단 소비자에게 어떻게 하든 만족할 만한 답을 주시는게 그나마 좋을 듯 하네요.
대다수 설레임과 기대로 매우 들뜬 상태에서 불꽤감을 극도로 주었는데,,,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원만한 처리 바랍니다..
주위에 낚시 입문하려는 친구들 동생들에게도 귀띔
안녕히 가세요~~
인터넷가격따로 매장가격따로 불친절에 용품구매하고 가격
차이가 있어 물어보니 5000원 돌려주네요.가격물으면 얼버무리고,
가격몰라 인터넷뒤지고,부개동 엘디에 가격 물어보고 .. 하여간 엉망.
도무지 신뢰가 가질않네요. 참조하세요.낚시용품구매하시려는분...(저렴하지도 않고)
부개동, 간석4거리 두곳다 반성하세요. 일단 신뢰쌓일때까지 회원탈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