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3.0대 손잡이 칸수 부러져...as 보냈습니다!!
그래서 해원쪽에 전화하여..as 상담후 낚시대 보냈습니다
손맛터에서 손잡이 부러지면서..저의 실수로..1번 초릿대도
함께..부러져 같이보냈습니다..
오늘 낚시대..도착해서 낚시대 받았습니다..
그런데..1번 초릿대는 없더군요~~참 ...어이가...없어...
이회사...완전 ..아니올시다...입니다
사실..돈이 들어가서...유상으로..초릿대 구입해야 한다고 하던지..
보증서 있음 뭐합니다..
as 보낸 낚시대...1번대 없는 낚시대..사용하라고 하는건지..
낚시대..사용하고싶 으면...1번 대 사서 낚시해야하는건지..
아님 낚시대 보내기전에 전화 통화후 1번대는 유상으로 해야되서..
전화통화를 해주던지...기분~~~~영~~~~~~
보증서..사용시..비싼 칸수 쓸때만 사용 하라고하는것..같습니다..
1회 보증서..무상은..비싼칸수에..사용하라는 것 같습니다..
1번대 돈1만원~~에 목숨거는...회사입니다!! 해원~~~~~
더 기분 나쁜건..어떻게..1번대 없이 as 보낸 낚시대 다시보내는지..
전화상 돈들면...전화후 구입해서 사용할라고 했는데...
기분 나뻐..서...풍운골드..뿌셔버리고 싶네요..
아직..사용안한..3.6대..4.0 대 어케하죠?
해원..쪽에..전화할까..하다가..글러먹은 회사...전화해..봐..저만..열받아서~~~
보증서는 칸수..1회입니다...
초릿대..부러져..보증서보내서..as보내면..바보되는거죠!!
풍운골드..절대구입하지마세요!!!
-
- Hit : 14388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27
천류에서 실시하고 있는 A/S 방법좀 배워야 겠군요.
저렇게 하다가는 판매하기 힘들지요.
손잡이대만큼은 좀튼튼해야하는데..ㅡ.ㅡ;
해원 좀 너무하네요.
챔질..도 천천이 했습니다..
사실..낚시대를 좀~~애지중지하는 스타일이라..함부러 다루지 않습니다~~
마치 여자..다루듯...ㅋㅋ....
며칠전 풍운골드 테스중..댓글보시면~~알듯이..
3.0 대 불량이였으면 하는 마음 이였습니다..
가벼운 만큼...튼튼한지는..검증이 안된것 같습니다..
주력대가...무한인데..사잇데로...풍운 사용하는데..튼튼한것은..
무한 반도 못따라오는것 같습니다 제.. 생각이구요`~
고민중입니다..정리할까?
이런 조구회사가 아직도....
신제품이 이미지 감각상각 많이 시키네요.
저는 36대 하나 구해서 시험해 보고 구매하려고 준비중인데
신경 쓰이네요... ㅠㅠㅠ
정말 무성의 하게 보내 버렸네요
생각 오래하면 손햅니다. 얼른잊고
초리 구입해서 월 하세요..
마지막으로 보증서1~2회 무상수리..따위는 거지같은 as정책 맞습니다.
정중히.. 사과를 해서 저도 기분이..많이좋아져서..
좋은쪽으로..해결하려고...합니다..
앞으로..좀더...개선하는..해원이 된다고합니다...
30분후에...글..삭제하겠습니다
해원에서는 월척 포럼방을 관리하는거 같아보여지네요.
다행다행~
서로 공유하는 공간 알건 알아야죠.
전 프리제왕맨 입니다. 저역시 풍골로 갈아탈려고 했는데 프리제왕 좀 더 사용하랍니다.
서비스개선되고 더 발전하지 않을까요.
as가 문제가 아니라 손잡이대가 약하다면...그리고 허리힘은...
저도 떡밥낚시를 하지만 가끔씩은 잉어 걸거든요.
그러면 버터봐야 잉어인지 아니 ...
지금 현재 풍운골드 를 무척사랑합니다..낚시대에 많은 애착이 가는데요!!
솔직히~~ as 문제는...별로인것 같습니다.해원쪽 이런글올리면~~
조구회사에 타격이 있다고 해서 좋게 생각해서~~잘마무리 지우려고합니다!
해원 쪽에 전화 해서 8000천원 주고 초릿대 구입했습니다!!
그런데..중요한것은 낚시대 칸 한나만~~보증서 as 된다는 것입니다~~~
낚시도중 여러 칸수가 부러질경우~~~보증서는 의미없는 것이죠~~
풍운골드 같이 가벼운 낚시대가 얼마나 튼튼할까요!!
아님~~머털낚시처럼 새털 낚시대 처럼..무상3년 이런것도 아니면서~~~
솔직이 이런 as 별루네요!!
진짜 글읽는 제가 다기분이 더러울정도네요 ㅡㅡㅋ
낚시꾼을 멀로보는건지 쯧쯧.....
부품없는게있고 돈이드러가면 문의전화를 주든지해야지 딱 지내 할거만하고 제품을 보냇다는거자체가 완전 쓰레기네요
사소한 하나가 회사 이미지 실추 시킴을 아는지 에휴~~~ 초릿대 얼마나 비싸기에..@@
Cs는 고객감동을 목표로 해야합니다
고객을 쉽게보면 쉽게 망~
이번 계기로 좀더 진보된 애프터써비스를
실현하길 바랄께요,,,
저도 주력대가 혜원이라 민감하게 받아들려지네요,,
어찌하여 울어야 젖을 주는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