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글중에 갤럭시x 가 예전 버전으로 나와 가볍고 ...등등 글을 보게 됨니다.
궁금한게 있어 문의글 적슴니다
수치는 안적겟슴니다
예전버전이 나오다 바뀌고 요즘보니 다시 예전버전 비슷하게 나온듯하고 글이 올라오는데 . .
낚시대 개념이 뭔지는 모르겟으나 소비자 입장을 떠나 예전버전 나오다 스팩이틀려지고 다시예전버전이라.?
소매 낚시점이든 중간에 바뀐모델 구입한분들은.....
제조사 맘이겟지만...
소비자 입장으로 핵$$$ 깔림니다...
갤럭시x 에 대한 문의 드림니다
-
- Hit : 4546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3
처음 출시할 즈음 디자인과 무게등이 마음에 들어 한세트이상을 구입하고 나중에 세일폭이 큰 다른 매장에서 몇대를 더 구입했는데
무게의 차이가 있어서 제가 월척에 계신분들께 문의하였더니 알아보고 답을 주신내용이 1~2번대 파손의 보완상의 이유로 제원이
바뀌었다고 하였답니다.
그이후로 판매점이나 홈페이지에서도 제원이 무게가 늘어난 제원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떠도는 무게제원이 달랐던 이유는 카본원단의 수급으로 그랬다고하니 거짓으로 해명한 기분이 듭니다.
다시금 무게를 초창기의 제원으로 출시한다고는 하지만 솔직히 기쁘게 반길일만은 아닌듯 합니다.
궁금증은 굳이 왜??? 제원을 원상으로 바꾸어 나왔을까요?
요즘 툭하면 새모델이라는 타이틀로 여러가지 제품이 쏟아져나오는데 잠시 주목은 받았지만 인기는 없었던 갤럭시x를 고집하는
이유는 미스테리 입니다.
처음에 인기보다는 개인적으로 퀄리트가 좋다고 판단하여 구입한 제품이라 나중에 월척 회원분들의 도움으로 초창기제품을 어렵게
몇대 더 구입하여 21~44까지 18대를 외대 및 쌍포로 맞추어 사용하는데 개인적으로는 제품에 큰불만은 없습니다.
새로이 나온제품이 성능이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그나마 소수에게는 인정받은 제품이라 사용기나 평가를 지켜보고는 있습니다.
제조사에서는 제원이 달라져서 소비자가 겪는 이중고나 믿음이 깨지는 일은 앞으로는 없었으면 하네요.
초창기 갤x는 가벼운데다 가격도 무난해서 인기가 있었습니다..
일부 장대쪽에서는 낭창거린다?는 말도 있었지만 그래도 많이들 좋아하셨던걸로 기억합니다..
잘나가던 갤x가 제원이 바뀐것은 재생산에서 카본수급이 잘못된것으로 해명하고 있습니다만
더정확한건 본사에서만 알겠지요ㅎ..
갤x 초창기버전은 제가 아는한 파손이 거의 없었습니다..
단지 판매가 많이되어 물량이 빨리소진되는 바람에 다시 재생산할때 카본수급에 문제가 생긴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이번출시된 제품은 원상태로 돌리면서 조금더 보강한제품으로 듣고 실제 무게도 확인해보았고 사용해본결과
요즘 출시되는 낚시대치곤 가격도 착하고 무게도 가벼워 상대적으로 만족하며 사용합니다.
dif도 반성좀 했겠지요..아무래도 무거운건 덜판매되엇을테니 ㅎㅎ
..
체블2에 벼락맞고 갤x는 따라 집떠낫는데
괜찬앗던 기억에 새롭게 바뀌엇다니 관심이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