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낚시대 제품제원이 왜 바뀌는건가요?

낚시대 제원이 출시한지 1 ~2년도 안돼 바뀌는건가요 다른 회사꺼는 없는부분이 요기 제품글을 보다보면 제품이 어느사이엔가 슬그머니 바뀌는 듯한데... 잘아시는 분계시면 댓글좀 부탁드림니다. 어느대 어느 회사껏도 그렇드라 파는곳에서 다른걸 빼서줫다 이런이상한 댓글 말고요 .. 부러지거나 까지거나 그런거 말고요 품질표시 종이에 써있는게 처음엔 비슷하다 차이가 나는건 왜그런건가요.. 선전엔 품질로 승부하고 무게가 어떻다 하는데... 낚시대는 소비제품이라 그런 마인드 인지...

본사 관계자들 빼놓고 일반 소비자들이 알사람이 있을까요??
본사관계자만 아는사실이겠지만 낚시대 제원보고 구매하시는분들도 상당하다고생각합니다.

저도 dif제품을쓰고있지만 이런 일들은 소비자 를 기만하는 행동으로 보입니다 점점 dif제품 못믿을거같습니다.

어디 믿고 낚시대사겠습니까? 점점 실망입니다.
포럼방에서 확실히 아시는 분들이 계실까요?

Dif에 직접 문의 해보심이...
이글이 올라와서 한마디 하자면,, 동춘플러스 제원중 무게가 얼마전부터 수십그람 더 나가게 바뀌었더군요. 40대 기준으로 175g 였던것이 232g으로 슬쩍 바꿔놨던데 무려 57g차이가 납니다 지켜보고 있던 낚시대라 황당하더라고요. 슬쩍 바꿔치기 해놓은거 치고는 너무 심하게 바꿨네요. 동춘플러스와 꾼은 제원상 무게가 동일하던데 꾼은 또 175g 그대로고요. 아직 바꿔치기 못한건지;;
관계자들만 알겟지요..
그러나 가끔보면 관계자 못지안게 잘아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암튼 자주바껴요...
모, 그분들이야 다른 조사님들보다 자기 장비에 대한 애착이나 관심이 더 많으신거 아니겠습니까.. 그나저나, 제원의 스리슬쩍 변경은 특정업체에 한정된게 아니라 국내 조구사 모두에 해당되는 얘기지요.. 아예 제원을 표기할때 유효구간도 명시하게끔 법을 바꾸면 어떨까요?
전 그냥 다 포기했습니다.ㅎㅎㅎ

그냥 낚시하기위한 도구일뿐이라 생각하기루 했네요.

어느회사것이 진짜 좋더라 하더라도

그건 그분들의 갠적인 취향일뿐...

전 지금 제 낚싯대들로 그냥 만족하믄서 쓸라고 합니다.

언젠가 지겨워지믄 갈아타것죠.,..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