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 낚시갔다가 21 초릿대 한5CM정도 부러졌는데 근처 낚시방에서 7700원주고 갈았씁니다
속터져 죽는줄알았읍니다
자수정드림 17 손잡이 윗대니깐 아마 4,5번정도 되겠죠 하고 초릿대도 같이 수리했는데 두마디 가는데 14000원들었읍니다
아마 체어맨대였음 ~~~
강원산업은 낚시대 A/S 짱이라는소릴듣고 보내볼까 하다가 본인 실수도 있는것 같구해서 그냥 수리했읍니다
17대로 잉어 70정도 되는거 걸었다가 그만 뚝~~~
이런건 서비스 해달라 하기가 좀 그래서요
여튼 보냄 해주시는것으로 알고 있지만 낚시꾼들두 기본은 지킨다는걸 보이고 싶었읍니다 ㅎㅎ 저혼자맘으로만
DIF끝까지 해보잔 식으로 나오는듯 한데 아니 넌 짖어라 난 모로쇠로 일관하고 있는데 공동 대응할 방법을 찾아봄이 바람직하지
않을까요
다윤아빠님 끝까지 힘냅시다요 꼭 결과 알려주시구요
혹시나가 역시나 입니다.
꼭 제대로된 a/s 받길바랍니다. 당분간은 군소리 없이 정말 잘해주겠죠? 그럴거 같습니다...
저만, 완젼 새됐죠. 줵일...
그래도 이일을계기로 as가 개선된다면 좋겠지요.
세상에는 공짜가 없는것 같습니다. 죽으로 있으면 개선되는것은 없더군요.
암튼,건강하시고요.즐거운낚시하십시요.
이러고 반송될것 같습니다...~!
최고에 에프터서비스는 휴대용가스레인지사주는거 아닐까요..필드에서 바로바로편심잡아가며낚시하게~~
오늘 연락이 왔어요
이거 어쩌지 어제 낚시갔다가 7대 부러먹엇네 5치짜리 걸다가 톡하고 허무하게 나가뿌네 .. 잘됐지뭐 편심도 있고해서
겸사겸사 a/s 보내야쥐 38대 다보내야쥐 뭐.... 안고쳐주면 가서 다 태워버릴거야..... 니 니 나 알쥐
나 열받으믄 다 태워버리는거 씩씩!!! 아 눼! 선배님 흥분좀 가라앉히세요... 고쳐줄겁니다... 휴..............
걍 새걸루 바꿔주시는게 젤 좋은방법.... 예전에 국회의사당으로 자가용으로 돌진했던 선배님이싶니다...
잘 .... 에휴 모든게 잘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첫번째 - 그냥 대충 수리 해 준다. 메모지와 등승시킨다.
두번째 - 그냥 낚싯대를 바꿔 준다..
요 둘 중 하나라 생각이 듭니다.
만약 첫번째 대로 했다라고 하면 부를 만큼 부른 배 더 이상 채워지지 않는다.
두번째 음~~ 새가 가슴이 작은 이유는??
아마도 둘 중 하나라 생각이 들지만, 제 기준으로썬 첫번째가
되지 않을 듯 싶네요...
작은 사업장이야 문을 닫는 말든 외부 사람들 별로 신경쓰질 않고
요즘 생산업하면서 비싼 고급인력 누가 씁니까??
해외 근로자들이나 그남아 감이 조금이라도 싼 아주머님들 쓰죠..
젊은 사람들이나 그래도 좀 지식 있다하는 사람들 쉽게 그런 일 하지 않겠죠.
더구나 은성처럼 그래도 조금 큰 기업이라면 모를까??
ㅎㅎ
설마 까스 끊겼다고 돌려 보내겠습니까
이참에 조금이라도 dif제품 편심 있는 낚시대를
소장하고계신 월님들, 단체로 a/s 보내면 어떨까요...
문 닫고 도망 갈려나????
as다받아서 장터내놓으면 팔리려나????
이제 체어맨 안쓸랍니다...
속터져 죽는줄알았읍니다
자수정드림 17 손잡이 윗대니깐 아마 4,5번정도 되겠죠 하고 초릿대도 같이 수리했는데 두마디 가는데 14000원들었읍니다
아마 체어맨대였음 ~~~
강원산업은 낚시대 A/S 짱이라는소릴듣고 보내볼까 하다가 본인 실수도 있는것 같구해서 그냥 수리했읍니다
17대로 잉어 70정도 되는거 걸었다가 그만 뚝~~~
이런건 서비스 해달라 하기가 좀 그래서요
여튼 보냄 해주시는것으로 알고 있지만 낚시꾼들두 기본은 지킨다는걸 보이고 싶었읍니다 ㅎㅎ 저혼자맘으로만
DIF끝까지 해보잔 식으로 나오는듯 한데 아니 넌 짖어라 난 모로쇠로 일관하고 있는데 공동 대응할 방법을 찾아봄이 바람직하지
않을까요
다윤아빠님 끝까지 힘냅시다요 꼭 결과 알려주시구요
계속 모르쇠네요.ㅎ 정말 dif 문제가 있는거 같습니다.
헐~~~~~
DIF수초제거기 가지고잇는데 구입후 두번째부터 절번마디마디가 죄다 깨져잇더군요
에이 개노무시끼들 AS해달라니까 절번 전부 교채해야된다고 해서 그냥제가 케브라라인 돌돌감아 순접해서 사용합니다.
저만 그런줄 알앗더니 저랑 같은시기에 구입한 지인분도 저랑같은 현상이 잇더군요~~
지금의 사태가 엄청난 파장을 몰고오고 있다는걸 아셔야할듯.
소비자가 봉이라는 상식을 과감히 버려야할듯.
AS의 기본부터 아셔야할듯.
작업자의 제품에 대한 장인정신을 일깨줘야할듯.
빨리 해명을 해야할듯.
.
.
.
.
싶네요...ㅜㅜ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닥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