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좀전에 dif근무자와 통화했습니다..dif도 이 사건에 대해 잘알고있더군요~~
실수라고 너그러이 변명하기엔 넘 큰일이었던거 이제 인지하는듯 했습니다.
다윤아빠께 사과도 구하고 하셨다기에 그럼 다윤아빠님의as건,정신적스트레스에의한 도의적인책임은
져야하지않겠습니까,되물으니 조만간 입장표명할거라 하네요..
dif제품 쓰는 일인으로 이건좀 아니지않나 했구요..이사태를 잘알고 있으면서 대처가 늦은점,묵묵부답으로
일관한점 누구보다 다윤아빠님이 받은 상처를 녹여드리지 못한점,,저라면 설살지만 그글 쓴사람 찾아 부산이라도
가서 한판했을거라했네요,,늦었지만 윗분이 입장과 해명을 할거라하니 속는셈치고 한번 기다려보세요
다윤아빠님 그동안 글쓰고 댓글다느라 많은 시간과 노력 감사드리고요,,,님으로 인해 dif뿐아니라 모든 조구사가
소비자의 맘에서 다시한번 각성하는 계기가 됐으면 하고,현실적으로 as 더 신경써줄거 같다생각하니 기쁘구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dif랑 아무상관없구요
수없는 글들에 아무런 답이 없는 dif가 몰라서 그러나 궁금해서 저나로 목소리좀 냈구요!!!
낚시가 좋아 공통된 취미하나로 여러 조사님들 인연되서 삶이 더욱알차집니다`
많은 조사님들의 진정한 맘을 헤아리신다면 현명한 선택해줄거라 믿습니다
그동안 맘고생 많이하신 다윤아빠님외 많은 월휜님들 수고가 헛되지 않도록
dif관계자분 이글도 접하신다면 부디 좋은 입장해명 부탁합니다
다윤아빠께~~~
-
- Hit : 4739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7
물건 사기전에는 손님이지만 계산끝나면 지나가는 행인1 또는 행인2일 뿐입니다
토종터님 글까지 모두 관심있게.
보아온 일인입니다...
하지만 댓글은 이글이 처음이군요......
계속 글을 봐가면서.
이문제로 회원님들 사이속에서도 분쟁이 있었구요..
어느분이 라고는 ~~~~~~
하지만 낚시대 as 문제는 개선되어야 한다는데는 의견이없읍니다...
생산자 잘못을 소비자 한테 넘긴다는것은 어불성실이죠.....
이문제을 처음올리신 다윤아빠님이나.
이것을 부당하다고 댓글을 올리신 모든분들에게 박수을 보냅니다....
이것을 모든조구업체가 다시한번 생각할수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낚시인은 봉이 아니다.....
다시는 이런 문구가 뜨지 안도록.....
소비가 있어야 생산도있다는것을..
모든 조구업체 관계자 분들께서는 꼭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다윤아빠님.
꼭 만족하실만한 답변 기대하세요..
저도 다윤아빠님의 마지막 글을 기대해 보겟읍니다.....
다윤아빠님도 좋은 소식 기다려 보시구요.
이제 우리(?)모두 기다려 볼때인것 같네요.
한사람에서 시작해서 많은 사람들이 공감대를 형성하였고. 많은 분들이 수고들 하셨습니다.
소비자의 힘.
소비자의 힘.
이건 대단한 겁니다.
한 사람의 문제가 아닌 모든 사람의 몫이며 권리입니다.
회사의 멋진 마무리 기대해 봅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