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일에 당사자인 저보다 더 가슴아파해 주시고, 격려해주신 월척 회원님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방금 DIF 김장수 대표님과 통화했습니다.
있어서도 안되고 있을수도 없는 일이 대표님 출장중에 일어났었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정말 진심으로 사과를 하셨습니다.
꽤 길게 통화했는데 대표님께서 억지로가 아닌 진심으로 사과 하시는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사과하시는걸 보니, 저도 괜히 미안해 지더군요.
아무쪼록 이번일을 계기로 정말 체어맨 블루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그래도 대표님은 인간미가 있으시다는걸
느꼈습니다. 진작에 이렇게 밑에 직원이 잘 처신을 하고 사과했더라면,,, 하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김장수 대표님께서는 저에게 A/S를 다시 제대로 해주시기로 약속하셨습니다.
정말 이번일을 계기로 저뿐아닌 모든 DIF를 사랑하고 사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좀더 성실하고 친절한 A/S를 거듭 약속하셨습니다.
방금 낚시갔다가 왠지 제 낚시대를 보고 있노라니,,,참 씁슬한 생각이들어 오늘은 일찍 철수하고 왔습니다.
방금 도착하자마자 이렇게 김장수대표님께서 직접 전화해서 정중히 사과하시는걸 보니,,, 이제까지 응어리져있던 체증이
풀리는듯합니다. 그리고 전부터 신뢰하던 DIF를 다시금 좋아 할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듭니다.
이렇게 정중한 사과와 대처가 조금 더 일찍 있었더라면, 이 일이 여기저기 퍼지지는 않았을텐데. 혹시나 DIF의 이미지가
한사람의 직원 잘못때문에 회사 전체의 이미지를 실추시키는 일이 없었을것을...참으로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그래도 밑에 보니 공식적으로 DIF 김장수 대표님께서 직접 글을 올리셔서 DIF고객님들 이하 모든 낚시인들에게 정중히 사과하셨고
저에게도 직접 전화통화하셔서 가까이에 있다면 직접찾아오고 싶지만, 거리상 문제도 있고 이곳 포천쪽에 거래처가 있으니
출장시에 오셔서 다시한번 정중히 사과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좋게 마무리 되는거 같아 정말 다행이고, 모든 회원님들 덕분에 저도 많이 배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하는 DIF가 되길바라고 저를 응원해 주셨던 모든분들께 정중히 감사인사올립니다.
제가 올렸엇던 글에도 적었듯이 저는 이번일이 있었어도 체어맨블루를 계속사용할 생각이었었고, 이번일을 계기로 체어맨블루를
더 신뢰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즐거운 주말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짬낚시도 했으니 집에돌아가 와이프랑 애들이랑 몇달만에 즐거운 외식을 해야겠습니다.
정말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__)
안녕하세요 다윤아빠입니다.
-
- Hit : 8757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40
블루는 아니지만 ,저도 v을 쓰고있습니다.행복하시고 ,낚시가 항상 즐거우시길 빌겠습니다.꾸벅
저역시 이일에 참견한 이상 잘마무리 안되면 어쩌나 노심초사했습니다
그래도 생각밖에 빨리 연락주셨네요^^
즐건주말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 확 푸시고요..고생하셨어요...
진심어린 사과한마디면 끝날일이
이렇게 커져버렸네요
지금이라도 진심어린 사과를 받으셔서 정말 다행
입니다
이번 일로 인해서 더욱더 발전하는 조구사로 거듭나길 바라며 맘 고생 누가 그맘을 알아줄까여... 다윤아빠님 고생하셧습니다..
저는 본 회사 제품을 사용하지않은 사람이지만 정황으로 정말 말도안되는 일이라 생각해서 적극적인 댓글을 달았는데요........
토종터님께서 너무도 중후하시게 중재를 잘 해주신것같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조구사에서 많이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을텐데요.... 꼭 명심하세요... 니가고쳐라 집에 불있지!!
기분이 풀리셨다니 다행입니다.
다윤아빠님께서 받으셨던 불합리하고 어처구니없는 AS 처우에
월척 회원님들 모두 함께 분노하고 마음아파 했었지요.
이번 사건의 당사자이신 다윤아빠님께서 원하시던 진심이 담긴 사과와 AS 개선에 대한 약속을 받으셨으니
월척 회원님들분도 이제 그만 화 푸시고 DIF의 변해가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사고 당사자 직원 해고 문제는... 많은 분들이 지적해주신 것 처럼
원만하게 해결되길 바랍니다.
다윤아빠님을 포함한 월척 회원님들 모두 DIF의 책임있고 진심이 담긴 사과와 재발방지 AS 개선에 대한
DIF의 약속을 바랬던 것이지 해당 직원의 해고를 바라고 있었던 건 아니니까요.
DIF의 공식적인 사과와 대응이 더 빨랐으면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솔직히 DIF가 타 조구사보다 AS에 관련한 잡음이 많이 들리는데
이번 일을 계기로, 조금 더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고
능동적으로 AS에 대처하는 조구사로 거듭났으면 좋겠습니다.
모조구사처럼 부러진 절번까지 대부분 무상 AS 해주고 이런것까지는 아니더라도
편심문제에 대해서 만큼은 무조건 무상 AS가 되어야 하며
기포 문제 역시 조금 더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해봐주시는 조구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월척 DIF 포럼에
DIF의 AS에 관한 문제로 시끄러운 일이 재발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화끈하게 다윤아빠님께 낚시대 선물해주세요...... 많은 월님들께서 대리만족하시며 본회사를 다시보는 계기가될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맘속에서 DIF라는 조구 회사는 지워 버렸습니다
깨끗하게 수리된 대가 어복있는 대가 되시길 빕니다.
저도블루를쓰는사람이라관심많았는데
이유야어찌됐건 좀일찍매듭지었으면좋았을것을 ,,,,,
김장수사장님 쥐치님 저에게질타받았던분까지도 마음푸십시요
앞으로 DIF조구사 정말멋진조구사 낚시인을생각하는조구사로 멋진모습보여주십시요
회사와 우리월척회원님박수를보내드립니다
다윤아빠님의 용기있는 모습에 박수를 보냅니다.
소비자의 권리가 보장되는 그런날이 오기를 기대하면서 즐거운 낚시를 하시길 바랍니다...^^
작은힘도 모으면 산도 움직일 수 있는 법입니다..
그래도 이 월척엔 바른생각을 지닌분들이 대부분인듯해서 감사합니다..꾸벅
어쨋든 좋은쪽으로 해결된거 같아 다행입니다.
다윤아빠님 마음고생 많았을 텐데 오늘 즐거운 저녁식사 되십시요 ^^
본질을 호도하는 글 때문에 상처도 받으셨 겠죠!
그러나 대다수에 월척 회원님들은 님의 용기에 격려 하셨읍니다!
이제 다잊으시고 가을 햇살 멋지게 빗치는날 체블 깔아놓으시고
(체블은 햇살이 있어야 제맛이 남니다~지생각^^)
체블과 못다한 예기 나누세요^^
그동안 월척회원님들 사이에서의 서로다른 이견이나 논쟁도 있었지만 모두들 사심이없는 낚시를 사랑하고 소비자의이익을
개선하기위한 노력이라고 사료됩니다
다윤 아빠님 고생하셨고 토종터만님도 수고하신보람이계신것 같습니다
좋은 주말오후되세요
요번 계기로 dif란 회사도 초심으로 돌아가시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그리고,다시 처음부터 시작하는 회사..
고객이 얼마나 소중한 또 다른 가족인지 항상
인지해 주셨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a/s에 대한 조치는 무조건 선조치 후
후 상황 파악이 필요한 부분이라 생각이 듭니다.
a/s 기간 택배 시간 포함해서 일주일 소요되면
한국 사람들 아주 싫어 합니다. 당연 저도 싫어 합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아쉬운 점이 있다라고 하면
근본적인 대책 수립이 전혀 없네요..
단지 일하는 사람을 사표 받았다가 아니라
차후 어떻게 하겠다란 글보다 a/s를 받지 않는 낚싯대를
만들겠다란 거대한 목표 그리고,a/s에 대한 향후 방향에 대한
근본적이 내용이 없어 좀 아쉽네요..
사직서를 쓰신 분이 창단 맴버시라면 다시 불러 오세요..
창단 맴버.. 창단 맴버는 기업과 같은 소중한 내 가족입니다.
그리고,요번 일로 인해 사소한 것부터 바꿔나가는 계기가 되길 바래 봅니다.
다윤 아빠님.. 가장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 시간이 되시면 가족들과 함께 모여 겹살에 소주 한잔 하시면서
즐거운 주말 저녁 되시길 바랍니다..
앗!! 그리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다.모든 월님들 화이팅!!!
끝으로 일이 이렇케 마무리 된데 되하여 한강 붕어님의 의견을 개인적으로 듣고싶네요^^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아니지만 언제든지 저에게더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 관심있게 지켜보았습니다.
고생들 하셨습니다.
한강 붕어님!!!!
한줄로 간단하게 한말씀 하시죠?
이제 원만히 해결되서 또 가십거리 생겼을 것 같은데.....
이제부터는 즐거운낚시하시길바랍니다^^
이번 일에 우리 횐님들의 힘을 모아 좋은결과로 이어지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마음고생하신 많은분들과 힘을모으신 분들 고생하셨읍니다
낚시로인하여 삶이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안출"
다윤아빠님께서 사과를 흔쾌히 받아들이셧다니
다행입니다
직원해고라는 문구가 아쉽기도하고
사과문에 as부분에 대해서도 글이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다윤아빠님께서 받아들이셧다니
더이상의 언급은 피해 감미다 ㅎㅎ
이제 다시는 이런일이 없기를 바라며
다윤아빠님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을 기원 합니다~~ ^^
다음주가 낚사모 중앙정출 입니다..
시간 되시면 참석 하시어 소주한잔 하시지요...
그동안 다윤아빠님께 힘이되주신
잠못자는악동님 매복한땅콩303님 물목님 딱총님 찌의올림님 하얀부루스님 봄향기님 쭌이왕님
그외 많은 분들 다 언급은 못하지만
진심어린 지원을 해주신분들에게도
가정에 행복과 건강과 안출을 기원합니다~~~~!!
이번일을 거울삼아 두번다시 발생하지않게, 매사에 만전을 기하도록
dif에 희망을 걸어봅니다...
이젠좋은일만생기실껍니다 ^^
모든분들의 관심으로 유명인사되셨서요 ^^ㅋㅋ
농담이고용...
언제나 안출하시고 늘~~가정에 행복이 넘처나길 빌어봅니다..
그리고 조구업체도 무한한 발전을기원합니다.
그리고 이번계기로 DIF회사가 더욱 주목을 받게돼겟죠.^^
좋은의미론 더만은 소비자를 구축할수있는 기회일수도있습니다^^
마음 편히 주무세유.
그동안 마음고생 많이 하셨고요...
옆에서 응원해 주신 월님들도 자랑스럽습니다...^^
이번 DIF대표님의 사과문중 직원 해고 문제가 고육지책(苦肉之策)일수는 있으나
DIF경영에 관한 인사문제는 더이상 논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소비자의 권리는 찾되 DIF라는 회사를 두번 죽이지 말자는 것입니다.
제글 보셧죵?
이제 편하게 낚시 하시실수 있겠네요~ 화이팅!!
항상 안출 하시고 월~~~하세요^^
저도 체어맨블루를 쓰고 있는 한사람으로써 다윤아빠님과 같은 포천에 살고있습니다.
아무쪼록 잘 마무리되서 다행이구요..
다음에 물가에서 뵈면 따뜻한 커피 한잔이나 하시지요..
처음에 양주피싱에서 이글보고
체블쓰는저도 화가치밀어 방송국(소비자고발)에
총채적인 낚시관련상품을 의뢰하려던중이였는데.
일단 대표님의사과로다윤아빠님의 마음이 풀리셨다니다행이고
a/s도철저하게 지킬것을 약속하셨으니
더이상 제론 아니하고 이만 멈추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ㅎㅎ
조금 빠른 대처가 아쉽긴 했지만 대표님께서 진심어린 사과를 하셨다니 정말 다행이고 이런 일을 계기로 오히려 DIF가 더 좋은 회사로 거듭날것이 틀림 없을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낚시대 소비자를 생각하는 조구업체로 거듭나주길 바랍니다.
지금 현재는 은성 낚시대를 사용하고 있지만 다시 낚시대를 구입할때는 꼭 DIF도 생각해 보겠습니다.
늘안출하시고 행복하세요
그동안노심초사하셨겠는데 이제다내려놓고
편안하게 즐낙하세요
언제기회가되면 동출한번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