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여러분 반갑습니다.
(주)DIF 레포츠에서 제조,판매하는 전 제품은
전국 유명 낚시점 및 인터넷낚시쇼핑몰을 통하여 구입이 가능 합니다.
제품 사용중 예기치 않게 파손,노후(스크레치),부품 분실 등으로 수리를 해야할 경우
제일 먼저 제품을 구입한 곳에서 A/S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주)DIF 레포츠에서는 모든 제품을 도매상 및 낚시점(쇼핑몰포함)에 공급을 하고 있으며,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A/S 또한 판매점을 통하여 지원을 해드리고 있사오니 사용중 불편하신 사항이나 제품 A/S를 받아야 할경우
구입 하신 곳에 먼저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체어맨 블루를 에프존에서 2년간 눈팅만 했었습니다.
한달한달 돈을 모았죠. 마눌 모르게~
2년을 모았습니다. 체어맨 블루 한세트를 위해서요~
이참에 받침틀도 자립으로 업글하고 더이상 낚시관련 장비병 도질일은 없겠구나 하며 2년을 모았었습니다.
그리 넉넉한 현금은 아니지만 체어맨 블루 한세트 새로 주문할 현금은 모였네요~
전 하나씩 하나씩 이렇게 구입을 못해요 ㅠㅠ 성격상~돈을 모으는 기간 다른 사용자로부터 그 제품은 자연스럽게 검증이 되는거구요^^;;
오늘 주문 하기전에 다시한번 월척 낚시대 포럼에 들어와서 금일 7시간을 이곳 게시판에서만 있었습니다.
도대체 얼마나 A/S가 개떡같으면 다른 선배님들이 이러실까????
네이버에 들어가서 DIF를 검색해봅니다.
아무리 검색해도 본사 안나옵니다.
아 그런데 이페이지 위에 보니 본사랑 바로 링크 걸려있네요^ㅡㅡㅡ^역시 월척~
홈페이지에 들어가 봅니다!!! 깔끔합니다!!!
어찌나 깔끔한지 고객님들의 소리는 한마디도 없습니다!!
아예 글 올릴 기능조차도 없더군요~!!!
뭐 다 좋습니다!!!
헌데 말이죠!!!!
A/S 관련 하여 공지글을 올려놓으셨더군요!!!
클릭을 하지를 말았어야 했는데~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는 하지 않으니 A/S 관련은 판매처에 문의하세요~
체어맨 두세트,받침대 등등 소유 하시고 사용하시는 선배님들~ 자동차에 비교를 해야겠군요~대한민국 경차~!!!마티즈
예를들어 제가 용산 어느 지점에서 마티즈를 한대 뽑았습니다.헌데 불량이네요???
화가나서 본사에 전화를 했죠~
저희는 마티즈 고객님한테 판적 없습니다~용산 지점에 팔았죠~
고로 무상으로 A/S 받으려면 판매처에 문의하세요~!!!!!
공장에서 생산 자체부터 심각한 결함이 있는 불량이라 생각해봅시다~
아니 예를 들어 중고로 마티즈를 구입했다 생각 해보세요~
중고 판매 하신분한테 어디서 마티즈를 구입했는지 확인 하시고 무상 A/S 받으려면 그곳에 문의하세여~
저 한페이지의 공지글을 본순간 아~이회사는 뱃떼지가 불렀구나!!!!생각했습니다.
오늘 신X낚시에 가서 천X 천하대빵(?)주문 할랍니다!!!!
뭐~소비자에게 직접 판매는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말이 판매처에서 문의를 하면 무상으로 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생각할수도 있는데요~ 판매처가 사라져 없어졌다면????
그럼 DIF본사는 판매처도 망하지 않을만한곳에만 납품 해주시나요????
신뢰가 무너졌습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메인을 장식하시고 계신 김태X씨 얼굴도 꼴보기 싫어지네요~
수고들 하세요~
앞으로 DIF 안녕~
-
- Hit : 7116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9
어떻게 보면 머리를 꽤
잘쓴 상술이라고 볼수 있죠...
그래도 잘팔리고 에프죤 장사 잘된다고 합니다.
아쉬운 부분이죠....
as말그대로 그지 같아요~~
이런 조구사가 잘된다는것 자체가 우리 낚시인들의 행동이 잘못되었다구 봅니다.
as잘되고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그런 조구사를 밀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잘나갈때 잘하지 캐코나... DIF나 쌍용이나...
스믈한대중에 열여섯대가 낚시대의기본인 직선도가 불량이더군요.(마디가 휜거여)
2번대는 모두다 휘었더군요.심한거는 나선형으로 휜것도 있고...
본사 게시판에 글남겼더니 운영자가보고 게시하던가 말던가 하겠답니다.다음에 보니 없더군요...
그리고 자체 생산이 아니고 전국에 몇곳에서 oem으로 생산한다는 말도 들었네요
낚시방 없어지면
그땐 어디가서 AS받으라는??
머리를 쓰신다고 하는데 멀리보질 못하네요..안타깝네요
그건 당연 팔아만먹고 욕은 도매점 소매점가서 하라 이말이죠....직원분이 이글 읽고있다면 정말 시원한 답이겠죠??
모르겠습니다 체어맨 블루만 사용해서 다른 낚시대는 모르나 정말 조구업체에 불만들이 많네요
아무리 뒤져봐도 이렇게 많은 불만은 없는듯,,,,
혹시 체어맨 블루 생각하시는 분들계신다면 절대 구입하지마세요........토네이도블루가 훨~~~좋음....
분명 직원분들은 한국사람아닐껴.....자기 국적 사람에게 이렇게 강아지 같은 물건을 그것도 금액은 금액대로 쳐 잡수시고...
영원히 안녕하이소,,,,,,,,,,,지발~~~~~~
예전 로얄골드의 도장이 물씬 풍기계했던 낚수대인데 ;;
너무고가라 전 만져보기만 했지만 ;;
에구궁 as 거지같으면 정말 나중에 힘들텐데;;
이런...ㅉㅉㅉ
글쓴분 좋은 낚시 대 구매했음 하네요^^
32대은구하기도 힘들다고합니다
장사가 잘데는건지 안만드는건지
하여간 낚시대 마디 돌고 돌고 도장도 개판이고 길이는 또
25대가 10센치이상 차이나서 낚시점가들렸습니다
다른 수리대로 교환 해주더구요
???????
헐 기막히네요
소비자에게 직접판매하는곳도 있나요?
또한 DIF 에서 절대 구입하지 않습니다....^^*
모으신 돈으로 꼭 좋은 회사에서 만든 좋은대 구입하세요^^
허나 전 아직 a/s를 받아본적이 없기에.-_-;;
넘 씁쓸하네요. 낚시대는 좋은데... 일단 아직 하자 없고 맘에 드니까. 사용합니다.
dif개선 않하면 곧 없어지겠는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