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유~~^^강제집행이나 수초감았으때 2번대 부러짐 및 1번대 빠짐현상이 있었습니다 수초대물낚시엔 맞지 않은건가요?좋아하는 장르인데 낚시대때문에 불안해서 고민이 많습니다~~장황하지만 21*1 23*1 25*2 27*1 29*3 30.5*1 32*1 34*2 36*2 38*2 40*2 42*1 44*2 48*1 52*1 이렇게23대에다 새거 원자 장착한3절*4 4절*6 5절*2 받침대12개가있읍니다요. 40%하면 314만원에 체어맨 뜰채+수릿대1번5개 2번5개써비스 이래해서 일괄판매두 가능 할까요? 봄날은 다가오구 고민이 많이됩니다 상태는대략2~3년 사용에 미개봉품 3대가있습니다 장터에서 금액이 커서 어쩔지 모르겠읍니다..위 문제들로 가격하락에 가속도가 붙는거 같기도 합니다 걍 신수향에서 그랜드로 갈려다가 이렇게 됐는데 그랜드보다 중고가격이 더 내려가구 있는거 같아요 쭉~ 체블로 가야 하는지 갈아타야하는지 갈등이 어마어마 합니다 물론 네고,각개도 들어오겠지만 우짜문 좋겠읍니까 자문부탁드립니다~~^^
체블문제점 어찌 대처들하십니까?
-
- Hit : 5659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21
물론 현금가 입니다.
처음부터 체어맨블루를 노지 강제집행용,뽕치기대로 구입하셨다면 잘못하신겁니다.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군요!
블루 처럼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제품을...
물론 저 역시 풀셋으로 사용하고 있으나 크게 문제되지 않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초지역에서는 하이 쓰고 있고요!
정 떨어진 낚싯대 가지고 고민 마시고 팔고 갈아 타시는게 정신 건강에 좋을듯 합니다.
그런데 위에 말 한것과 같이 40% dc해서 판다면 아마 살사람 없을듯 합니다 더욱 일괄로???
악담은 아니였으니 이해 하시고 좋은 거래 하시길...
몇 년전에 체블 대어수초용으로 사용하다
중고처분한 경험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결론은 대어수초용으론 타낚시대(큐, 제왕)보다
챔질 시 한템포가 늦고, 강제집행이 다소 힘들다는 점이었습니다.
지금은 큐, 제왕으로 대어수초낚시를 하는데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사견이니 참조만하시길...
파란 낚시대가 하도 맘에 들어 샀는데 작년 수초에 감겨 32칸대가 바통대 바로 윗부분부터 쩡 소리 나더니 똑 부러지길레 어이가 없고 기가 막히더군요.
채어맨 수초 지역에서는 아무래도 불안합니다.
그렇다고 중고로 내놓고 다른 대로 갈아타자니 금전적인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니지요.
저는 일단 계속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그래도 AS는 잘해주니 그리고 펼쳐놓으면 뽀대도 나고 자기 만족하고 쓰려고 합니다.
대신 수초 찌든지역은 될수 있으면 피합니다.
고가의 낚시대를 장만 한다고 쳐도 마찬가지로 수초 찌든 지역에는 펼치지 못할것 같습니다.
OVERLEE님께서 중고로 쳐분하고 싶다. 글쎄요... 정말 머리아픈 작업이 될게 분명합니다.
일단 채블 값이 너무 하락했습니다.
신품가 32칸기준으로 10만원 조금 넘습니다.
그렇담 중고값은 얼마를 책정해야할지 답이 안나옵니다.
거기다 채블은 거래도 잘 안됩니다.
비싸게 주고 산 낚시대를 헐값에 쳐분하기도 머하고...
진짜 일괄 3백만원에 사실분이 나타날까 싶기도 하고 각개로 가자니 낚시대가 한두대가 아니라 인기 있는 칸수만 주욱 빠지고 나머진 팔기도 힘들어지고...
저는 아예 그래서 팔 생각조차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될수 있으면 그냥 정 붙이고 계속 쓰시길 권합니다.
큰 손맛 한번 진하게 보시고 나면 혹시 또 압니까?
다시 정 붙이게 될지... 같은 채블 유저로서 심히 공감하며... 멋지고 뽀대나고 간지는 좋잖습니까?
손맛도 좋으니 옥내림 셋팅해서 낚시해도 되니 정말로 정내미 떨어지지 않았다면 계속 사용해 보시길 진심으로 권합니다.
이제는 다른 낚시대 보면 써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또 다시 셋트로 구매하게되면, 출혈이 장난 아닐거같아..망설입니다.
정내미가 정말 완젼 떨어졌다면 과감히 처분하시고 낚시하면서 짜증나면 안되니까요... 비싼게 당연히 더 좋은 건 사실이지만,
현재 이정도 가격까지 내려온 체블...그나마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현재수준의 가격대에 체블 만족할만하다 생각 됩니다. 물론 맘에 안드시면 바꾸시는게 맞겠지만, 일괄판매는 좀 어려울듯하고요.
힘드시더라도 아무래두 개별하시면서 시간을 좀 두시는게 좋지않을까 싶네요... 맘에 두고계신 낚시대를 몇대 구입해서 써보시면서
천천히 깔맞춤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일듯 하고요..
제가 수릿대 선구입후 출조다니긴 합니다만 1번대 빠질땐 정말 황당 했습니다
들어뽕대랑 수초붙일 짧은대 남겨두고 지인분들께 싸게 드리거나 무료분양할까 생각해봅니다. 얼낚용두 빼놓구요ㅎㅎ
항상 즐낚하십시요~~^^그럼 대륚스파이크 파랑다리 교환해주실분 알아봐야겠네요~~ㅋㅋ
아니면 거기에 체어맨 하이 몇개 구매하여
수초에 하이 넣고 맨바닥에 블루로 하심 좋을것 같네요~~
체블은 개인적인 생각으로!! 수초대 아닙니다~~
수초에 넣고 가물이라도 걸리는날엔!!
그나마 갖고 있던 애정!! 다떨어집니다!!
수초가 좋으시면 수초대로 갈아하는것이 좋을것이고
맨바닥 좋아하시면 체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체블은 맨바닥 붕어대!! 라 생각합니다~~
확 제껴도 되고요 가격도 요즘 아주 저렴하지요
체블 현금가 45% 될 겁니다 아마도 그냥 그러려니 쓰시면 저도 체블 한세트 가방에
주무시고 있습니다 ㅠㅠ
윗분들 말씀처럼 1.2번대 불안하긴 합니다..
수초에 얼만큼 붙여서 하시는줄은 모르겠으나..
체블 쓸만합니다..주변에도 체블로 대물낚시 수초 쩔어있는 곳에서 하는분들 많구요..강제집행도 요령껏 하시면 됩니다..
체블 사용자들 낚시가면 열에 두분정도는 쓰시던데..유독 월척에만 약하다..안좋다..안좋은 평이 많습니다..
많이 팔리면 그만큼 불만이 있기 마련입니다..저희 낚시 동호회는 저만 체블쓰고 있는데 다들 들어보시고 가볍다
비싸지 않냐?뽀대난다..다들 좋은 말씀 한마디씩 해주십니다..
저는 귀가 팔랑귀라 하도 월척에서 안좋은 소리만 계속 듣다보니..ㅎㅎ 올해는 498로 갈아탈려고 합니다..체블 계륵이긴 합니다..
ㅡ,.ㅜ
실례했습니다. 좋은 거래 성사 되시길...
DIF에 전화해서 함 물어볼까요?
(주변에서 다들 말렸지만요.)
수초대에서 월도 잡아봤고, 맨땅에서 잉어도 60 정도도 잡아봤습니다.
아무런 문제도 없었고요
1번대,2번대,편심 문제...저는 뽑기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낚시대뿐만 아니라 공장에서 만드는 모든 공산품이 뽑기라는 생각입니다.
잘 뽑은 사람은 아무 문제없이 써는거고, 잘못뽑은 사람은 늘 문제가 생기고 as 받으로 다니고...
잘못 뽑은 제차가 늘 문제에 as에....
근데...잘못뽑은 사람이 많으면 뽑기의 문제가 아니라 제품 만드는 공장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공장에서는 사용자 과실 운운하겠지만요..
결론은 불안감을 계속가지고 체블을 사용하느냐, 불안감 없이 할려고 많은 비용을 지불하느냐 이 문제인 것 같습니다.
정말 어려운 문제입니다.
결정 잘하시길 바랍니다.
구입하자말자 공장으로 보내 편심 잡았습니다. as 기분좋게 했고 단 한번도 부러진적 없습니다.
그렇지만 요즘 완전 실망입니다. 45%까지 떨어졌다니 아랫배가 살살 아파옵니다.
그래서 몇대 더 구입할려구요. ㅠㅠ
2번대 끝이 갈라집니다.
체블 거의 모든 2번대를 한번 이상씩은 다 바꾼것 같아요
아무리 살펴봐도 전 체블이 제일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