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윤아빠께는 안타깝구 송구하지만 참 아이러니하네요..저도 체블을 사용하는데 체블 뽀다구만 있는게아니라 전체적으로 좋은낚시대라생각하고 잘사용하고있습니다 as또한 무상으로 잘받구있구요.체블전엔 신수향.수보도 풀셋 다써보았구요 모든조구사 낚시대가 100%하자없이 생산하지는 못할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사후as가 중요하다생각되구요..저같은경우는 하자품생기면 바로교환받았구요 어케 다윤아빠같은 일이 일어났는지 상상도 안되지만 이번일에 대한 dif처신에 저도 실망은 가지만 조사님들 이번건에 대한as는 질타하되 다그런건아니니 신중한 댓글부탁드립니다..저도 체블을 쓰기에 그동안 묵묵히 지켜만 봐왔는데 체블안써보신 휜님들의 안티가넘 많아서 보기안좋네요..조사님들 장비소중하듯이 체블쓰는분들도 각자 아끼고 사용합니다 큰바탕에서 말씀하시는건 알겠지만 대놓고 낚시대가 안좋다는말은좀,,,저만 잘사용하는건지,as잘받는건지 체블사용하시는분들 궁금해서 그러니 솔직한댓글바랍니다.체블써보시는분만요^^글고이번사건에 대한 dif의 생각도 직접물어볼생각입니다..다윤아빠님께 반박하는글도 아니고 dif랑은 눈꼽만큼도 관계없구요..여튼 잘마무리 됐으면 하네요..
체블사용하시는분들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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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체블이 아니라 체레라 그러나 빠지고 부러지고,,,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a/s를 그런식으로...
일단 당하신분 입장에서 더 생각을 해야될 것 같네여.
그럼 머합니까 일회용 종이컴 처럼 쓰고 버려야 하느느데요
저도 토종터만님처럼 정말 체어맨 블루 아끼고 있고 이사태로 망할거라 생각도 안들고 그렇게 되서도 안되겠죠.
토종터만님도 함께 공감하셨다던 그 실망감을 왜 정말 아끼고아끼는 우리 낚시대를 만드는 dif에서 그런 짧은 사과문을
올렸더라도 댓글들에 대한 진심어린 답변과 대처하는 모습을 보여줬더라면, 많은 조사님들께서도 그당시에는 화가 났었지만,
이런 사태를 대처하는 dif의 적극적인 태도를 보았다면 큰 여파가 일어나지는 않았을거라 생각됩니다.
밑에 글에도 남겼듯이 저도 정말 체어맨블루를 좋아하고요 저한테 정말 잘 맞는 낚시대라 생각하고있고. 이제까지 낚시하면서
부러져서 낭패를 겪은일 없었고요. 그래서 a/s받을 일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조금씩 시간이 지날수록 편심에 대한 찝찝함을
느껴서 처음으로 a/s를 보냇던거고. 처음으로 a/s했엇던 일이 이렇게 저에게 돌아올줄은 몰랐었던겁니다.
또다시 말씀드리지만, 저는 체어맨블루 나름 오랬동안 써왔고요. 지금도 쓰고있고 앞으로도 바꿀생각없습니다.
이런 일이 벌어져도 혹시나 하는마음에 중고장터에 괜찮은 물건 있나 하고 오늘도 또 보곤합니다.
낚시대가 정떨어지지 않습니다. dif에 고객에 대한 처신을 좀더 적극적으로 해 주었음 하는게 제 바램입니다.
저도 정말 잘 마무리 되었음하네요. 처음부터 저때문에 시작된일이라 솔직히 너무나 신경이 많이 쓰이기는 합니다.
저도 이렇게 막 일이 벌어질거라고는 생각못했거든요.
dif에 생각도 직접 물어보신다고 하셨으니까 부탁입니다.
앞으로 좀더 신중히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정신을 개선 하시기 바라며,
왜 이렇게 수많은 글들과 댓글이 달림에도 아무런 답변도 없는것인지... 그 이유를 알고싶다고 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냥 그렇게 시간이 지나가길 바란다면 그렇게 하라고 하십시요.
어쩔수없는 거겠죠. 회사 방침이 그런걸요..ㅎ
토종터만님처럼 저도 엄청 체어맨블루 아끼고 있고요, 앞으로도 제 주력대로 쓸겁니다.
a/s는 많이 개선 되었다고하니 기분은 좋았었습니다. 앞으론 그런 실수를 했을때 좀더 적극적으로 사고대처 방안을
내주셨음하네요. 이상입니다. 오늘하루 마무리 잘하시고요
내일 주말이네요. 가까운 물가에라도 가서 새로산 찌테스트나 해봐야겠습니다.ㅎ
오늘 러렵게 통화~~
몇일전 수초에 걸려서 2번대 부서짐..
오늘 체블 a/s 검색해보니 다른분은 무상으로 해준분
많으신거 같은데..ㅜㅜ
저는 유상 초릿대포함 택배비 함께2만얼마 내라고 하던데요~
원래 2번대하고 5번대 편심있어도 그냥 사용했는데
이번에 보낼까? 그냥 업체에서 살까? 고민중입니다...ㅜㅜ
부서진 2번대도 집사람이 분리수거해서 없네요~~
dif생각이뭔지,사태의 심각성에 공감하는지 좋은답찾아전해드리고 싶네요
조구사as사태의 각성 일깨우는 한목소리좋지만 제발체블사용안해보신휜님들
낚시대 꼭사용해보신것처럼 폄하하시지는 말았으면하네요..다들 자기장비소중합니다^^
그래서 써보신분들만 정중히 답변부탁드린거구요..다윤아빠님,통화뒤 꼭 연락드릴께요
즐건주말,물가에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확 날리세요..체블로요^^ㅋㅋ
강메기 45cm 무리없게 올라왔구요.
헌데 이번에 수초에 걸려서 톡톡 치는데 2번대 어이없이
나가데요~ 편심이 원래 있어서 그랬나 봅니다~~
제가 생각할때는 AS가 나쁘다기 보다는 회사의 잘못된 처신 때문에 월님들의 마음을 자극한 것 같습니다.
사실 AS를 어디까지 해줘야 하는 문제는 규정하기 어려운 문제 같습니다. 차이가 있다 뿐이지 모든 낚시대는
기포가 생기고 편심이 있기 마련 입니다. 정확한 기준도 없구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그냥 툭 부러졌다해도
그것을 객관적으로 증명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또 낚시대에 기포가 생겼다 해도 그것이 과실로 생긴 것인지
아니면 관리를 잘했는데 생긴 것인지 그것도 증명할 방법이 없구요. 편심도 마찬가지 입니다. 살 때 확인 했어도
사용하면서 생길수도 있는 것이지요. 전화 상담하는 분이 어떤 분이냐에 따라 AS의 정도가 달라지지 않나 생각합니다.
이것은 다른 조구 없체도 마찬가지 이겠지요.(조금의 차이는 있겠지만) 그래서 보증서라는 것이 있어서 일정기간까지는
무상으로 수리해 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이상에 대해서는 상담하는 분의 기준에 따라 무상이 되기도
유상이 되기도 하고...소비자가 헷갈리는 것은 사실 입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대부분의 조구 업체가 기포나 편심은 무상으로 해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수릿대 부분도 그렇구요.
그런데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기준이 없다 보니까 소비자 입장에서는 무상으로 해주면 좋은 업체
조금 마음에 들지 않으면 나쁜 회사로 인식이 됩니다. 그런데 사실 제 기준에서 보면 조구업체의 AS는 다른 가전제품이나
핸드폰 기타.. 물건에 비해 상당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것은 일정 기간 지나면 플러그만 갈아도 부품비를 지불합니다.
집으로 오면 고장난 곳이 없어도 기본적으로 출장비 몇 만원은 줘야 합니다. 대부분 포럼 방을 들어가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 두 곳을 빼곤 나름 AS에 대해서는 만족하고 있지 않나 생각을 해봅니다.
따라서 이번 디아이에프 문제는 AS에 문제를 제기 하기 보다는 소비자를 생각하는 회사의 처신에 분개한 것이라 판단이 됩니다.
가령 AS는 끝내주게 해줬는데 "야 다 됐으니까 가져가, 앞으로는 똑바로 써"라고 이야기 한다면 누가 기분이 좋겠습니까?
AS고 뭐고...더욱이 이번 문제는 AS부분까지 맞물려 있는 상황인지라 그 심각성이 더한 것 같습니다.
다른 운동에 비해 낚시인에게 낚시대는 정말 소중한 것입니다. 마누라는 빌려 줘도, 심지어 차는 빌려 줘도 낚시대를
빌려 달라고 하면 죽여 버리고 싶은 마음이지요(심했나^^)그런 낚시대를 만들어 내는 조구 없체 아닙니까
낚시인들이 그처럼 소중하는 다루는 낚시대를 만드는 회사는 낚시인의 마음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해결 방법은 분명이 있겠지요. 모쪽록 마음이 통하는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가슴아픈현실 ......
그래도 오래기억하겠습니다 ..
은성으로 갈아타버려 이제 여한도 없습니다
기타 물품은 방랑자 샾에서 ㅋㅋㅋ
낚시대도 거서 사려했건만 ...
전챌린져대작이주력입니다 수경도 열몇대있고않써본낚시대별로없습니다 근대유득 Diᆢ만문제였어요낚시점산곳에서알아보라나 뭐여든개같은짖은다하는곳이었어요 저도아직두대있습니다30대 믹스기에갈고싶습니다이젠별사람을다동원해낚시문화까지흐트리는 참으로 이장사를하기싫은가보네요 벌써금융에선당신들을촌넘으로보고있다는것을모르나보네요얼마나견디는지봅시다그땐잉시늦었습니다 할수만있담매출흐름을보고싶네요 지금파악은않대지만누구의백이있는지도궁금하고요
건승을빕니다
믿고 애지중지 사용하는 낚시대에 문제 없으니 얼머나 좋습니까?
따라서 지인들이 묻는다면 당연히 체어맨 추천하겠지요.
바로 이런겁니다.
이 얼마나 바람직한 일이겠습니까?
좋은 제품 만들어 제값받고
혹시 불량품이 유출 판매되었다면 A/S철저히 해준다면
그 제품 사용하는 소비자기 바로 영업사원이 되는 겁니다.
따라서 믿는 제품에 실망하는 일이 발생되면
이번처럼 문제삼아 잘못을 고쳐 바로 잡아야 님이 사용하시는 대의 품질이 앞으로도 계속되고
예전의 A/S품질이 변함없이 계속 되어
우리네 꾼들은 물론이며,
앞으로 낚시를 새로 입문하게 될 모든 소비자들이 누릴 수 있는 권리를 지키는 계기가 됩니다.
소비자의 권리 보호를 위하여 고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별히 좋다/나쁘다는 잘 모르겠고 제 손에 맞지 않터군요^^
체블에 대해 좋은 감정을 가지고 계신 조사님들이라면 이번 사건은 반드시 바로 잡고 가야합니다..
좀더 나은 품질과 고객을 지향하는 조구사를 만들어 가야지요..
A/S 개판이었던 은*이 요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것처럼요.. 은*대 살때는 믿음이 갑니다^^
뭐가 세번째고?제가 별같은 사람입니까? 최소한 이런댓글다실거면 저의전체댓글 확인하시고 누군지판단하신뒤
글남기셔야하지않습니까...제가 할일없어 dif에 사주받아가면서 이런다고요..!!!어이가 없네요..제대로 파악뒤 공격하세요
황화님은 그렇게 믹스기에 갈고 싶은낚시대라며 월횐님들한테 판매하는 이유가 궁금하네요..그냥갈아 사진으로 올리시지요//
얼굴을 보지않고 자기생각을 말할수는 있지요.
하지만 너무나 격양된 언행과 감정이 섞이면 서로가 불편하지 않을런지요.
황하님되 이해되고, 토종터만님도 이해 됩니다.
모두가 애해되는 댓글입니다.
중요한건 남의 생각이 틀리다고는 말하지 맙시다.
단, 한**어님 처럼 비아냥은 안되지만요.
내 생각이 옳고, 타인의 생각은 그르다는 생각부터 떨쳐버리시고 자기의 생각만 적으시면 되고요.....
마지막으로 체블이 나쁘다(?)는 것보다는 지금 AS관한것이 문제의 발단 아닐런지요....
인터넷 문화 나와 생각이 같으면 관심가지면 되고, 생각이 틀리면 지나가거나 정중하게 댓글달아보는것도 괜찮을듯....
좋은 하루들 되세요..거제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