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어맨을 쓰면서 수릿대 교환한게 3번정도인데 모두 무상으로 받아 본적이 없지만
불만은 없다.왜냐면 큰잉어라던지 옆으로 치고 나가면서 부러진거라..
1달전에 용인낚시점에서 구입한27대를 보름전에 붕어턱걸이 싸이즈에 4번대가 딱하고
나가뒤부터다 챔질에도 문제 없어고 크게 요란 떨지도 않아는데 뿌러지는걸 보고
아침일찍 구입한 낚시점 가서 이것 4번대가 문제 있는던것 아니냐 하니
내돈주고 교환하기 좀 그렇다 해서 A/S해달라 하니 작년같으면 해주겠는데
올해부터는 본사에서 무상a/s굼지시켜다 해서 안됀다네요.[니x..그럼 작년에는 왜 2번정도 교환했는데 돈받냐 ㅋㅋ]속마음
말길어지는것 질색이라 돈주고 교환하고 나와버려죠. 며칠뒤 본사에 전화하니 아주머니가 받으시더니
사정애기하니 전화준다더니 2주가 돼가는데도 없네요.괜한짖 했네요.
체어맨낚시대[24대][산이슬16대]체어맨낚시대 쓰다보면 믿음이 잘안갑니다.산이슬 쓸대가 맘이 더편하하네요.
뽀다구 땜에 씁니다만 dif분들 낚시대 가격을 떠나고서 초심을 갖고 하셔으면 합니다.
체어맨 A/S 우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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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두 2년동안 체어맨 신형과 구형 두세트 쓰지만 정말 좋은대라고 자부합니다.
갠적으로 제 과실외엔 부러져 본적이 없네여
부러지는게 문제가 아니라 DIF에 A/S 대한 인식이 문제인듯 합니다..^^
아무쪼록 기분 푸세요..^^
한마디로 무상 A/S는 꿈도꾸지마라죠.
전화하면 무조건 사용자 불찰이래요....
간혹 무리하게 대물 올리다가 부러진적은 있어도....
그런데 낚시대가문제가 아니라 DIF조구회사의 서비스가 일단 섭섭하더군요..
21대의낚시대와 받침대를 체어맨블루로 사용하고 있다면 단연 우수 고객이에는 틀림없을터..
고객관리를 전혀 하지않는 A/S와 전화태도...쩝 ㅠㅠ
A/S 얘기를 꺼내면 무조건 고객부주의 여차저차 설명은 안듣더군요..섭섭해지더군요..
차후 어떤 조구업체로 발전할진 모르지만 고객 한사람 한사람 아끼는 마음부터 배워야 할듯....
dif의 as에 대한 불만이라기보다 태도에 불만을 가지신분들이 많습니다...
그래도 우짭니까.....이뻐서 쓰고 펼쳐놓으면 정말 좋은걸.......ㅎㅎㅎㅎ
구입때부터 짜증만나게하더니.... 결국 출조 2번만에 32대 손잡이 위칸이 반토막이나네요,,,,,,
낚시대 부서진건 그렇타치고 정말 조구업체 서비스하나는 진짜 드릅네요........
낚시대 그것도 대한민국 낚시를 사랑하는 사람이면 알만한 낚시대가 이렇게 조잡하다니...정말 실망 그 자체였습니다...
저는 구입할때부터 택배가안와서 공장까지 가지러 갔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4절 받침대1하를 못받았네요..3주가다되감..
성질을 돋구고있네요,,,,가만히 웃으며 얘기하니 호구로 아나봅니다....
이번주까지 기다리다가 안되면 공장가서 직원들앞에서 다 뿌사뿌고 승질한번 내고 와야겠습니다,,,,,
혹시 dif직원분이 글보구있다면 제 회원목록에있는 전번으로 전화하세요,,,10년 욕들을꺼 각오하고....
정말 비추입니다,,,,,아 또 생각하니 짜증만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