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방랑자닷컴 에서 에버 주문하고 오늘 에버를 수령했습니다. 그런데 손잡이부품 도장상태가 불량이라 교환요청 요구하니 dif회사에 교환을 요청 하라고하는데 판매자(방랑자닷컴)or 본사(dif)어느쪽에 교환요청하는것이 맞습니까?
구매한 방랑자 닷컴에 교환 요청을 해서, 방랑자 닷컴이 본사에 가는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보통 구매처에서 교환을 하는게 아닌가요?
판매자에게보내니 본사에직접물건받아서 새로보내주더군요
저는 도x에서 체블 살때마다 하자가 있어서 교환요청했는데..친절히 다 교환해주더군요..
더 좋은건 택배까지 미리 불러줬습니다..
사용하지도 않은 제품을 본사로 요청해서 멀 어쩌라는 건지
새거사서 A/S 받으라는 건지......
물건 하자 발생시 반품및 교환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방랑자닷컴에 당당히 맞교환 요구 하셔도 될거 같네요
당연히 택배비도 방랑자가 물어야 된다고 보구요...
방ㄹ자ㄷ컴 고객센터 직원 얘기도 틀린말은 아니지만..
묻지마! as는 제조사로~ ~
이런식에 고객응대는 요즘같이 스마트한 세상에 걸맞지 않네요..
"김ㅌㅇ" 씨는 월척같은 사이트에는 모니터 하지 않겠죠???
참! 요즘엔 강원산업 낚시대 사용 하시던데..
DIF와 등돌리고 사시는건 아닌지..
DIF포럼에 오시는 분들은 모두 기억하시죠??
지난날 "편심" 과 "불" 사건..
500만 낚시인 입소문 정말 무섭습니다..
방ㄹ자ㄷ컴 "김ㅌㅇ"씨~ 당신과 우린 다르다 생각지 마세요..
이곳에 모인분들 모두 당신과 똑같은 낚시인일뿐 그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지난날 FTV에서 체/블 과 블루스톰, 방ㄹ자채비..등등 간접홍보로 매출에 많은 도움이 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지금까지.. 깔끔하게 낚시 잘하는 당신의 이미지..
한순간에 훅~~~~~~~~~갈수도 있습니다!!
저도 세일기간에 에버대를 몇대구입 했는데..
씁쓸해서 몇자 남긴다는게 그만..ㅎㅎ
길어졌네요..
암튼 주말이 코앞입니다
다들 안출하시고.. 댁내에 행복이 항상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여기서 부터가 홈페이지 공지사항 입니다
고객 여러분, 반갑습니다.
(주)DIF 레포츠에서 제조,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A/S와 관련하여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분들께서는 가까운 낚시점 또는 인터넷쇼핑몰을 통하여 (주)DIF 레포츠 제품을 구입하고 계시며, 제품 사용중 파손, 노후, 분실 등으로 제품을 수리해야할 경우가 생길 것입니다.
그동안은 제품 구입처에서 직접 A/S를 하거나 구입처를 통한 A/S를 실시하였습니다.
이런 점 때문에 저희 제품을 애용하시는 낚시인 여러분들께 많은 불편을 드린 점이
있습니다.
앞으로는 구입처를 통한 A/S뿐만이 아니라 본사 A/S센터를 통해서 고객여러분께
본사에서 직접 A/S를 실시하기로 하였습니다.
본사 A/S센터 : 부산광역시 사하구 장림동 340-8 TEL: 051)264-4605, FAX; 051)264-4607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는 중에 발생하시는 교환이나 기타 불편한 점은 위의 본사 A/S센터로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서 해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1.8.11
(주)DIF 레포츠
편심문제로 통화해보니, dif에 직접 보내라 하더군요.
그냥 알았다하고 dif에 보내서 a/s받았습니다.
본사에서 받는게 깔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교환했다가 또 이상한거 오면 좀 그렇지요??
저는 3일정도 걸렸던거 같네요... 참고하시길...
택배비는 어떻게 처리되셨죠?
본인 과실이면 선불이지만, 새제품은 착불이 맞는 겁니다.ㅎ
감사합니다..
새제품에 품질불량은 참으로 제조사측에 불신을안겨줄수 있는문제라봅니다.
저두 저번주에 체블구매하고 어제짬낚시차 손맛터에서 대를폈죠.
무게감도 좋구 날씨도좋구 기분만땅입니다.
찌또한중후하게 올라와주네요.챔질 !!낚시대가 아주가볍더군요.
나참 낚시하면서 초리대 나가는 경우는 첨봤습니다.
아까운 나의 안작찌도 함께 사라져버렷다는...씁씁합니다.^^
서민 상식으로는 당연 판매했으면 as내지 동종으로 무상 교환해주어야 맞지요
더구나 물품 받자마자인데 ----
전자제품이나 식료품 그외 소비자가 구매하는 모든물품에 적혀있는
주의사항이나 제품설명서 등을 보면 하자물품 또는 불량품은 판매처에서 교환하라고 다되어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물품만 싸게 판다고 다되는게 아닌데 방랑자닷컴 좀 거시기 하네요..
낚시대 새제품 하자발생시 본사로 직접 보내도 되지만 구매고객이 번거롭지않게
판매점에서 알아서 처리해주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왠만한 낚시쇼핑몰이나 낚시점들 거의 다 알아서 처리해줍니다.
낚시쇼핑몰들 많습니다. 다음부터라도 좋은곳 선택하셔서 스트레스 받지않길 바랍니다.
본사루 보내시는게 일단 정신건강엔 나을거 같네요
이유는 군계일학을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실겁니다.
찌가 비싸다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찌때문만이 아닙니다.
그 무언가 다른게 있습니다.
바람나무님 댓글을 보고 저도 느끼는것이 많아서 이런 댓글 답니다.
질문에 어긋난 댓글 드려 죄송합니다.
그래서 본사 전화하고 착불로 보냈더니 이틀인가 삼일만에 수리해서 보내주더라구여~~
참고들 하세요~~
제품하자 A/S 보낼때 택배 착불로 보내시면 A/S해서 택배 선불로 받으실수 있습니다.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