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A/S 감동

오~~~~얼마전 체어맨 블루2 기포가 많이생긴46대(5개 절번)를 어찌할까 하다   Dif에 전화드렸더니 친절하게 일단 보내라 해서 보내드렸더니 이런 낚시대가 새거가 되서 돌아왔어요.기포가 안생기게 만드는게 최선 이겠지만 친절한 직원분과 이런 A/S는 칭찬할만 합니다.


기포는 어느 회사든 다 해줍니다 ㅋ ㅋ
흥몽48대 3번대가 채질 좀세다하면 뚝 뚝 부러저서 3년동안 3번갈았어요 .담당자가 . 가성비대비.어쭈구 하면서..그러길래.A/S 안덴다고 하길래 짜증나서 그냥꺽어서렸네요.
제품에하자가 있다고..어느정도인정했으면 대응책을 강구해야지. 두번다시 안쓴다고. 했네요.
저도 dif 본사 전화 드리고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as 잘 받았습니다. 역시 as는 최고입니다.
기포 생긴 칸은 유상으로 DIF에서 말했는데 무상으로 해주셨나요?
기포는 a/s그냥해줌니다.낚시대각기포절번 문구적어서보내면 고객님수리완료되었다고 전화하고보내줍니다.as최고이며 좀 미안도하더라고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