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담당하는 여자분 사장마누라인지 친인척관계인지 잘은 모르겠으나 그따구로 응대할거면 때려치라고 얘기하고싶네요
지인분이 as받고 불쾌했다고 저에게 얘기하시길래
제가 전화해봤더니 저역시 불쾌하더군요
제가 쎈억양으로 얘기한다고 말투가 왜그러냐는둥
언성높아지고 말짧아지니 그아줌마는 더하네요
대뜸 제이름을 물어보지를 않나 이름얘기해주니
저에게 중국사람은 그딴식이냐고 하던데...ㅋㅋ
한국말도 제대로 못알아들으면서 나원참...
블랙리스트작성이라도 하시는지 이름은 왜 물어볼까요..
갖고있는 dif낚시대 전부 처분해야겠네요
몇대더사려고 했는데 정떨어져서 못쓰겠습니다
dif사장님 이글 보시려나 모르겠는데
본인이 as담당하는 사람이고 본인이 사장이고 본인밖에 없다고 얘기하는 아줌마 그아줌마 때문에 이꼴났네요
대화가 안될거같아 다른분과 얘기하겠다니 죽어도 자기랑 얘기해야 된다네요...빡돌아죽는줄알았습니다
누구랑 얘기를 해야하는지...
월젹선배님들 as잘받으시는지요?
비결좀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dif욕나오네요
-
- Hit : 13855
- 본문+댓글추천 : 5
- 댓글 27
저도 얼마전 as신청했는데 친절하게 잘 받아주시고 문제 되는곳 기록만 해서 보내시면 체크해서 연락준다고 하시더군요
저는 일단 타 조구회사 낚시대 많이 사용해 보고 as도 많이 받아보았지만 dif레포츠가 그래도 as는 최고인듯합니다.
참고로 저는 여러 제품을 사용중인 낚시인입니다.
차분하시고 조용하게 잘해서 보내주던데요
친절하시던데요~~ 저도 dif 유저입니다
제가 as받을땐 참좋았거든요..
As보낼때 쪽지에 메모해서 보증서랑 같잊보내니
보증서 사용 안하고 말끔히 처리되서 오던데요.
발송전에 전화로 설명도 다 해주시고...
저랑 극과극이네요
감정이
개입되면 안되는디.....?
양쪽말을 들어봐야 알듯합니다
일방적인 주장은 신빙성이 떨어집니다
녹취가 있으시다면 모를까ㆍㆍ
조상님들까지 욕보이는건데
하..참으셨습니까?
요즘 조구사
배불렀네요
낚시중 3번대가 부러져서 DIF여자분과 상담후 3번대
그냥 택배선불로 보내주던데요~~
저는 나름대로 AS 좋았습니다.
무엇때문인지는 모르겠으나 암튼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DIF
A/S
가장 깔끔 합니다
ㅎㅎㅎ
저또한 직업상 여러 전화를 받고는 합니다.
항상 친절하게 고객에서 응대를 하여야 하나
저도 사람인지라 가끔 그러지 못할때도 있기는 합니다.
저 또한a/s 친절하게 택비없이 무상으로 잘받았습니다 .
나머지 궁금한점도 공장장? 남자분께서 잘 설명도 해주시고요
아마 오해가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사소한 것에 감정부분이 있다면 그럴수도 있지 않을까요?
잘 해결 하시길....
그래서 as신청하니 색이 변색이되어 따졌더니 기분이 나빠서그런가요? 정말 불친절하게 대하더군요 고가의 낚시대를 사용하는데 도장이 색이 변색되어
화가나서 뉘앙스가 좋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보증서라 같이 보냈더니 변색은 as를 안해주더군요 정말화가나는건 사용할때마다 정말 깨끗이 닦고 관리를하였는데 변하네요 그리고 다른대들도 변해가고있네요
알고있는데...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