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를 사랑하는 낚시꾼으로서 안타까운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과거 수년전에 은*과 천* 포럼방에서 있었던 일들을 상기해 보십시요.
소비자 불만을 안이하게 생각하고 소홀히 대처해서 발생했던 큰 소란이 있었지요.
이후 은*과 천*가 어떻게 변했는지도 살펴보시고요...
호미로 막을일을 가래도 아닌 이제는 불도저로도 막을수 없는 일이 되어 버리려고 합니다.
Dif를 사랑하는 낚시꾼으로서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회사대표로서 또한 회사차원에서의 조치를 기대합니다..
길게 쓰려고 했는데.....정신만 산란해져서 짧게 글을 드립니다..
dif 사장님께!
-
- Hit : 8844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28
기업주는 아니셨겠죠...ㅠ
절대로 기업주는 그러질못하시겠죠....ㅠ
기업의 존망이달린문젠데...ㅠ
뻔한거 아닐까요?....부도난다에 한표!!!!!!!!!!!!!!!!!!!!
지금부터라도 as잘해주면 조용해지긋지 하고 있을걸요?
공장에서 불로 삼겹살 꿉어먹고 있을라나..
Dif사람들은 "월척회원(?)들 한테는 안팔면되지뭐~~"이렇게 대책회의하고 좋은 명절 보내시러들 가셨나보내요~~
좋은 명절이니만큼 자~~알 보내시고 이후 확실한 대안 만드셔서 공지하시기를 바랄뿐입니다...
지나치다니요??? 별일 아닌데 저희들이 악성댓글을 달아 일을 크게 만든다고 생각합니까?
일을 별였으면 책임을져야하지 않나요?
DIF측에서 별다른 반응이 없으니 글이 계속 올라오는거죠.
추후로도 as에 인색하지말라구요....
설마 저희가 이런다구 기업이 망하겠습니까......
판매도중요하지만 더불어 as도 중요하다생각하는 1인입니다....
악성이라...
서진에서 토네이도 블루 레드 블랙나오니 체어맨두 따라서 이색상 저색상 다 만들면서 말입니다
차라리 a/s 잘하는 다른 업체나 따라할것이지 웬~~~
이름도 없는 형편없는 실력으로 좀 팔리니까 간이 배밖에 나와서 그렇치요.
다시 남 하청이나하세요.
남 하청도 오래가지 못하는 세상이죠
그래가지고 제대로된 제품이 만들겠어요?
이런식 으로 넘어가서는 안될것입니다!!
어쩌면 그 직원의 마인드가 회사의 마인드 같네요!!!
특히 고가의 낚시대를 쌀때는 더더욱 그렇지요...
월척에 올라온 이번사건 쉽게 생각하면 큰 오산 입니다...
여기는 개인도 많이 보시지만 각 카페나 클럽에서도 많이 보기 때문에 그렇게 쉽게 넘어가진 않을 겁니다...
콧대높던 은성도, 살아갈 방도을 찾더군요.
저는 이곳 회원님들의 힘을 믿습니다. 일개 조구사가 전 낚시인을 상대로 무얼 할 수있을까?역으로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1,2위를 다투는 은성,삼우빅케치가 400억이 않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20년전 쯤 전에 부산에서 시작된 기업이죠
사업분야가 어디어디인줄 모르지만 민물 낚시가 주력이고 판매책은 상도코리아로 알고 있습니다
문제가 이번만은 아니죠 AS에 대해서는 타의추종을 불허할정도입니다 얼마전 덤핑할때 산 29두대(체블)를 사용없이 되판적이
있습니다 근데 몇일후 사간분이 전화가 와서 어디서 낚시대를 샀냐고 하시기에 왜냐고 여쭤봤죠 랜딩이 아니고 케스팅중
손잡이대가 박살났다는 거여요 이런 황당 .. 더욱 황당한것은 AS를 산곳에서 해야하기에 최초구입점을 알아야한다는 겁니다
개**들 이라고 했습니다 그분은 우여곡절끝에 수리는 했지만 참 황당한 회사입니다
월척에 넘나드느 사람이 하루에도 만명은 될턴데 특히 대물다대편성하시는 분은 거의 다 월척회원이라느 사실을 인지하셔야합니다
양방에서 2대로 낚시하는데 낚시대 소비하면 얼마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두세트는 대부분이 쓸텐데 그회사 아직도 문제의 심각성을모르는게 더더욱 한심하네요 절대,NEVER 그회사하고는 인연가지지 않을겁니다 주위분에게도 마찮가지로 충고할거고요
즐거운 명절보내세요
근데 어의없는것은 왜 AS를 제조사에 받는게 아니라 판매처에서 받아야 하는지...
하긴 불있으면 니가 고치라고 하는것보다 낳을지도...
근데 솔직히 체블이 AS빼고 좋기는 한가요? 난 아니던데...
하여간 DIF가 망했으면 하는 1인이였습니다...
화나실만하네요 저도 체블매니아로써 속상합니다.....ㅜㅜ..빨리해결되길 바랍니디
대기업뿐 아니라 국가도 움직일수 있고요 그래서 투표가 중요한거지요
얘기가 좀 멀리가긴했지만 개인이 무얼할수 있냐고 반문하는 회원님이 계셔서 몇작 적습니다.
한두푼짜리도 아니고 상품가격에 사후관리비용도 포함되어있다고 생각합니다.
추후 사태를 지켜보고 다른 커뮤니티에도 알려야겠네요
사태의 심각성을 이해을 못 하셨나요??? 어째 dif와 관계되시는 분 같은기분은 왜 드는지~~~~
다들 어? 니가 고쳐라 낚시대네 할거 같네요..
불도 가지고 댕기세요?
지도 소비자면서 조구업체 편들고있어 ㅋㅋㅋ.
이방원님 정말 못배우신 티 내시네요...^^빵끗
작금에 상황에서 누가 조구사편을들겠습니다..
한두해 A/S로 골머리싸메구 때론 당연한 무상A/S임에도 조사님쌩돈으로 고쳐쓰신분들많으실겁니다..
이방원님이 만약 엘지나 삼성가전제품을 구매하셔서 A/S를 받아보셧는지요..
한국을 대표하는 대기업도 그런개판A/S안합니다.
모조구자 관계자가 아니시라면 못배운티 내시지마시고 가만히 계심이 욕안먹으시구 못배운거티안나는거라생각하네요..
개인감정은 아니구요,댓글을 쭈~욱 보니 이방원님이 먼가오해살댓글을 달구계신게 아닌게싶네요..
솔직히.. 이방원님..dif 관계자 이신지요 ?
체블 안좋다라고 하는 사람들 글들을 쭉봐오면..
이방원님 싸우시는 댓글이 많습니다..
이방원님은 주력대개 체블이고 ... 여태 한번도 부러짐없이 잘 사용하는데..
뭔 이상한 소리 하는거지 들?? 이런 느낌을 많이받았습니다...
또 싸우시는 글도 보았구요 ~
전 김태우님이 좋아서 체블사용을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다윤아빠님 글 보고 ..또 .. 어딜가나 체블 낚시대 물어보면..
다들 한소리합니다 .. " 그 딴 걸 왜..써? "
-_-.....
전 가난해서...
낚시대는 신중히 고릅니다...
모든사람들이 .. 위와 같이 그딴걸 왜쓰냐? 체어맨 나쁘다 하면..
그래도 님은 쓰시겠습니까?
또 .. 설령 내 의지와 체어맨 긍지로 .. 썻다고 칩시다.
사용하다 부러졌다 칩시다 그런데 ! A/S 가 .. 다윤아빠님 처럼 비슷한 상황이라면...
전 돈도많이 없지만.
저 같으면 낚시대 다 버립니다..
차라리 그게 더 스트레스 안받을거같네요..
한동안 은성이 a/s 개판이다 하여
매출액이 엄청 줄었지요
그러다가 동와물산의 무한과 수보
강원의 자수정등이 은성대를 재끼는 기현상도 발생했답니다
성경신님과 여러 횐님들이 사후관리의 중요성을 엄청
강조하여 지금의 은성 서비스 정신을 일깨우기도 했지여
지금 사후관리 하면 은성과 강원 엔에스 등이 그뒤를
달리고 있습니다
매출도 꾸준히 오르고 있는거 같고요
사후관리와 매출은 상당히 상관관계가 있다고 보여집니다
사후관리 개판인 회사는 언젠가는 퇴출당합니다
DIF도 각성하셔서
사과의 댓글도 다시고
하루빨리 이 사태를 수습하는 것이
앞으로의 회사이미지를 회복하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