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대 제 부주의로 파손 되어서 유상처리 하겠다고 요청했는데도 이유도 묻지마 빠른 무상처리로 각 절번 교체 받고 초릿대까지 서비스 무한감동이네요ㅠㅠ 다른 조구사 낚시대도 갖고 있지만 DIF 낚시대 26대 보유한게 자랑스럽네요 앞으로 더욱더 번창하세요
요즘 정말 as 안되면
하락할겁니다ㅎ
더욱더 소비자를 생각하는 조구사가 됐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x로 갈아 탔는데.....
고객의 입장에선 서비스가 좋아진다니 무척 방갑네요 ^^
저번주 19대 바닥에걸려 당겻더니 초리대가 맥없이 빠저
어제 전화해서 사정설명하고 무상가능하냐고 물어보니 절대로 안된다고 합니다
1번대2개2번대2개 3만4천5백원 입금햇습니다 고맙게도 택배비는 안밧더군요
고객을 어떤기준으로 무상해주고 돈받는지 궁금하군요 관계자이글보면 답좀 바랍니다
좀 따지시지 그러셨어요.
여자분이 전화 받으시면서 워낙 고탄성이라나 뭐라나 조심해야 한다며 제가 잘못한것 처럼 말씀하시더군여 ㅠ.ㅠ
누가 그걸 모르나요,, 하지만 나름 고가대인데 2번대가 넘 약한것 같다고 얘길했고, 또 저와 비슷한 경우도 월척사이트에서 종종 보입니
다. 무상2회 카드 보냈지만, 왠지 맘이 좀 쓸쓸하네요,,
그럼 고탄성으로 안만들면되지. 기술력도 안되면서
왜고탄성을하는지...2번대 기술이 없다고 할것이지...열받네
누구보다 잘알텐데 그걸 소비자 문제로 치부해 버리다나..헐
2번대 문제는 체블부터 나온 말인데 그걸 못잡나 보네요
제 생각에는 편심으로 부터 나오는 문제 같은데
편심을 못잡으니 2번대 불량도 못잡을듯.....
미사랑님 A/S 후기 꼭 올려 주세요
고기를 잡으면 안되고...집에 전시만 해야겠네요...
저는 498을 사용하다가 실증나서 X로 갈아 탔는데 첫 출조에
월척 2수 준척 4수 해서 기분이 좋았는데 A/S 좋다는 글보다
나쁘다는 글이 더 많아 왠지 씁쓸합니다.
제품의 장,단점 보다는 거의as에 비중이 많군요..
dif사용자로서 늘 안탁깝습니다.
우선은 사용자의 부주위도 있을수 있지마는
최고의 바램은 문제없이 제품을보안해서
보다 철저한 검수를 통해 출시해야 하는 것이 맞는데요...
as만 잘해준다고 해결책은 아니지요.
as과정도 말이 많게 일광성도 없게 하기도 하구요?
예전이 그립습니다.
요즘같이 as가 화두가 되는일은 거의없이파손되면 스스로 해결하고 낚시를 즐겻는데요.
지금은as에 너무도 의지하는 것 같습니다.
dif 조구사에게 정중히 경고 합니다.
제품에 하자없는 명품을 만들어 주십시요.
어쩔수 없이 추후에 발생되는 손상, 파손등의 as는 보다 일관성있게 해 주시길 바랍니다.
dif 제품을 애용하는 사람으로서 부탁이 아닌 경고! 입니다.
글쎄요 저도 A/S 카드 써보지 않아서 써보신분 카드에 표시같은거 하는지?
전화에 얼굴이 보이는것도 아닌데 해주고안해주고.....세상 말은 양쪽 말 다들어봐야 합니다.....
하뉘바람님은 아무래두 전화목소리가 엄청 무서우신가봅니다.ㅋㅋㅋ
천류에서도 푸대접받으시고.ㅋㅋㅋ
넝담입니다.ㅎㅎㅎ
다음부터는 콧소리 한번 넣어볼까요^^
그럼 사포로 갈지 않고 교체해주실수도 있겠네요 ㅎㅎㅎ
조심히 써야겠네요^^
어제 체블2로 손맛좀본다고 붕어걸고 오랫동안 물속에서
랜딩하는데 발밑까지 와서는 낚시대가 좌우로 휘청휘청....
흐미..ㅇ..ㅇ
Dif는 여직원분이 전화 받으시는건 좋지만
낚시대의 정보가 없어서 대화가 조금 답답할때가 있습니다.
다윤아빠님 낚시대 돌아가는 현상 Dif에 어떻게 설명을 하실지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