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dif a/s 에 대한 최종 결론 입니다.

먼저 dif 포럼방에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이번 사건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사건개요: 1) dif 로드 44대 바톤대 윗 절편 문제 발견 a/s 요청 2) dif사에서 a/s후 발송 쌍치사짜 검수중 문제점 발견후 dif사측에 새로운 절편 발송요구 dif사측 새로운 절편발송 3) dif사에서 발송한 절편을 택배기사로 부터 배송한다고 연락옴 4) 쌍치사짜 먼저 보내온 문제절편을 가지고 택배기사를 기다리고 택배기사 도착후 dif사에서 발송한 절편을 택배기사와 함께 개봉함 5) 다시 절편불량 발견 쌍치사짜 택배기사에서 가지고간 절편을 불량 부분을 확인시켜주고 택배기사에게 건냄 6) dif사에서 보내온 통으로 택배기사 쌍치사짜가 가지고 간 절편을 건내받고 포장하여 붙임다고 말하고 가져감. 7) 쌍치사짜 dif사에게 새로운 절편 발송 요구. 사건전개: 1) 다음날 쌍치사짜 동내소류지에 지인들과 점심식사중 dif사에서 전화가 옴. 2) dif사측에서 쌍치사짜가 보낸 2개 절편중 한 절편이 파손됐다고 말함. 3) dif사측에서 쌍치사짜에게 절편을 파손해서 보냈는가 질문함. 쌍치사짜 그런적 없다고 말함. 4) dif사측 포장지 상태나 절편확인 했을때 쌍치사자가 절편을 파손했다고 주장함. 5) 쌍치사짜 같이 절편을 확인한 택배기사에게 문의하라고 말함. 6) 다시 dif 측에서 쌍치사짜가 절편을 파손하여 보냈다고 주장함. 7) 쌍치사짜 그런적 없다고 말하고 dif 사측에서 오후에 전화한다고 말하고 통화종료. 8) 쌍치사짜 토요일 오후 dif 사측에서 전화가 오지않아 dif사측에 수차례 전화시도 통화 불가. 9) 월요일 쌍치사짜 월척포럼방에 글 게시. dif사측에 상담원이 아닌 dif사측 입장을 대변할수 있는 분과 통화요청. 10) 수요일 dif사측 입장을 대변할수 있는 분과 통화 사건결론: 1) dif사측에서 쌍치사짜에게 심심한 위로와 유감을 표명하였음. 2) dif사는 앞으로 이런일아 발생하지 않도록 재발방지를 위해 노력하기로 함. 3) dif사는 상담원 교육과 매뉴얼을 통해 dif사의 로드를 이용하는 고객에 최선을 다해 좀더 가까이 다가가는 dif사로 거듭나겠다는 입장표명 이번 사건은 dif측에서 파손된 절편을 보내고 보증가드 처리하지 않고 a/s 해달라는 소비자가 많아서 쌍치사짜를 오해 했다고 합니다. 먼저 소비자는 사측에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이러나지 않도록 억지 a/s를 요구 안했으면 합니다. 그래야 저 쌍치사짜같은 피해자가 나오지 않으니까요. 그리고 사측에서도 좀더 신중하게 고객에서 다가 가셨으면 합니다. 수차례 이런 사건이 발생하였다고 하여 모든 소비자가 파손된 절편을 보내고 억지 a/s를 요구 하지는 안으니까요. 이번 사태로 인하여 더욱더 고객과 함께하고 나날이 발전하는 dif사가 되기를 바랍니다.

DIF과실을 인정하고 더 나은 모습을 보여준다는 모습보기 좋습니다! 그리고 제품불량 아닌 이상 본인 과실로 인한 파손일때 쓰라고 있는게 보증서입니다! 보증서 모셔두리고 있는게 아닙니다! 몇몇분들 때문에 오해의 소지가 생겨서 생긴문제 같은데 서로 완만한 해결하셨다니 다행입니다!!
ㅎㅎㅎ 좋은게 좋은겁니다.

명랑대물님 말씀처럼 천류나 dif나 보증서 보증카드

만들어놓고 그냥 막 바꿔주는것도 문제지만

안바꿔 준다고 진상떠는 소비자도 문제지요.

회사 이미지땜시 무료로 교환 안해줬다가는

분명 욕하는 분들이 계실테니까요.

그 마음 이해합니다.

하지만, 소비자가 사용시에도 어이없이 파손이

되는 제품상의 하자로 인한 파손사례도 적어지게 좋은제품

만들어야겠죠.

천류방에 강포 7치붕어에 우리 dif처럼 2번대가 아니고

굵은 부분 터진것좀 보세요. 이게 말이나 됩니까?

힘겨루기하다 터졌으면 할말이 없겠죠.

워낙 고탄성 위주 가벼움 위주로 그리고 캐스팅시 유리하게

만들기위해 얻기위해 잃는것이 많은듯 합니다.

은성 보세요. 쭉쭉 엿가락처럼 늘어지니 부러진다는

말도 없죠.ㅎㅎㅎ

암튼 ...쌍치사짜님 일 이렇게 마무리되어 다행입니다.

저의 또 갠적인 사견으론...

잡아서 족쳐야할 사람은 dif 직원도 아니고

쌍치사짜님도 아니고

중간에 배송한 택배원과 택배회사로 보여집니다.

택배똥밟았다고 생각하시구요.

쌍치님 낚시 살살다니셔요.ㅎㅎㅎ

가끔 누구욕하고 싶으면 전화하시구요.ㅎㅎㅎ
다윤아빠님 이제부터 일해야죠.

담주나 들어가야죠 아직 이르네요

좋은밤 되세요
헉 철수하셨구나.ㅎㅎㅎ

이번주말 기대하고 있는데.ㅎㅎㅎ

쌍치님은 담주주중에 좋은소식들려주세요.^^
쌍치사짜님 잘마무리 되셨군요^^

전화상 말씀드린것처럼 택배시 파손만 없었다면 이렇게 큰 일로 발전하지 않았을텐데 말입니다.ㅎㅎ

조구사는 불량절번 보내지 않게 검수를 잘해야 할것이고
소비자인 우리는 택배시 파손 없게 잘 포장해서 A/S를 받아야 할거 같네요

글중에 파손된 절번 보내고 무리하게 보증카드 없이 교환을 원하는 분들이 계시군요
허허 보증카드는 언제 쓰실라고....명랑대물님 말씀처럼 파손시 쓰라고 넣어 있는건데.. 국끓여 먹을려고 그러시나...
A/S 보증카드 내고 당당히 받자구요...
목소리 크고 쌍말하고 무작정 파손 됐으니 A/S 해줘라... 좀 부끄럽잖아요.^^

쌍치사짜님 통화시 서로 오해는 풀었다 생각합니다.
즐낚하시고 사짜님과 거리는 멀지만 기회되면 물가에서 한번 뵙길 희망합니다.
좋은밤 되시구요^^
원만히 해결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조구사는 재발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삼당원 교육을 한다...음..좋은 말이네요.

이제 고객과의 마찰은 많이 줄겠군요.
근대 혹시 슈퍼맨님 예전에 하늬아빠?였던가? 그분이시죠?

어째 글 쓰시는거나 여러모로 닮은신거 같은데요?
아~회원정보 보니 맞네,ㅎㅎ 오랜만이네요 잘지내셨어요?

그래서 저를 알아보셨구나~ㅎㅎㅎ

제가 하도 짜증나서 월척 탈퇴하기 전에 1년~2년(?) 전에 통화 했었던거 같은데?ㅎㅎ

오~ 근대 아직도 다윤아빠님하고 슈퍼맨님 하고 절친이시네요 ㅎㅎ

우와~ 의형제 맺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ㅎㅎㅎ
몰랐시유??? 슈퍼맨님 저희 월연팀중 1인입니다.ㅋ

포럼방에서 맺어진 우리~ㅋㅋㅋㅋ

월척에서 만난 인연... '월연'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복귀해서 포럼방에 살펴보니 예전이나 지금이나

다윤아빠님과 슈퍼맨(하뉘바람)님의 입김은 상당하네요.

이제는 살살해요~ 파이팅이 너무 넘치네요ㅎㅎㅎ
맘고생이 심하셧네요.

이젠 날도 풀렷으니 손맛많이 보세요~~^^
ㅎㅎㅎ
SECOM님과 통화가 2년 전쯤으로 기억합니다

강태공이 다윤아빠님이랑 저랑의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만들어 주었줘 ㅎ
잘해결되셔서 다행입니다.
아마 DIF랑 더 깊은 인연이되시려고 이런사건이 발생했나봅니다^^
포장되지않은 진심은 언젠가는, 누군가는 알아주기 마련이죠.

사측이나 소비자측이나 똑같습니다.

포장없이 진심으로 다가가서 친분있는 우리가되십시다.
누구는 돈독해지고 누구는 쓰러지고 ㅋㅋㅋ

다윤아빠님과 아빠슈퍼맨님 두분 관계가 아주 돈독해 보이십니다.

두분의 인연은 필연인듯 싶씀다 보기 좋습니다 ㅎㅎㅎ

혹시 천생에 연인 이였을찌 모름니다 ㅋㅋㅋ
해피앤딩 이라서 보기 좋습니다~ 그냥 지나가는 꾼입니다^^
예전 일터지고 잘한다고하더니 또 일터지니 잘한다고 하내요
소잃고 외양간 고치지 마시고 소 잃기전에 외양간 고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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