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F 제품을 쓰고 있지는 않지만 저도 한 때 체어맨 지르려고 한동안 실탄 장전한 적이 있었더랬죠
요즘 월척에 올라오는 AS 후기를 보니 NS 도 그렇고 강원산업도 그렇고 은성도 그렇고
각조구회사들마다 특히 AS나 사후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쓰는 모양인 것 같아요
근데 유독 DIF 포럼에는 DIF AS가 엉망이라는 의견이 압도적이네요
일부 조사님들께서 재수없는 경우를 당하신 것인지
정말 DIF의 AS가 전반적으로 엉망인건지 궁금합니다
DIF 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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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첨에 체어맨 살려고햇다가
영~~~ 별루네요 ㅋㅋ
dif 암만 좋은제품이라고해도 그냥 그회사 느낌이 않좋아요 ㅋㅋ
뭐~~ 먹고 살려면 즈그네들이 알아서 하겟죠 ㅋㅋ
이미지 한번 망가지면 고치기 어려울텐디 ㅋㅋㅋ
다른조구사들 a/s좋고 품질 좋은 대 출시 될텐데 굳이 dif 꺼 쓸필요가잇을까요 ...?
그러고 보니 월척에서 dif 관계자가 댓글단것은 한번 도 못봣네요 ..? (나만못본건가 ..?)
A/S는 제품에 대한 사후관리이며.. 그것은 소비자로서 당연히 누려야하는 권리라고 생각됩니다.
팔면 그만이지라는 식의 태도는 소비자를 기만하는 행동이라 생각됩니다.
몇일전 DIF과장인가 하는 사람의 관한 글을 읽으신분들을 아실겁니다.
또한 소비자가격에 A/S등으로 인한 사후관리에 대한 금액도 포함되어 나왔을꺼라 생각됩니다.
만약 그런거없이 그 가격이면 정말 터무니없이 비싼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열번잘하다가 한번 잘못하면 뒤돌아서는것이 소비자의 마음이 아닐까생각됩니다.
전반적으로 A/S가 나쁜건지.. 재수없어 안좋은 A/S를 받았던지..
제생각은 A/S는 항상 좋아야한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A/S가 복불복은 아니잖아요^^)
낚시대 가격대에 전자제품구매하고 A/S 받아보신분이라면 이해하실겁니다.
근데 불만이신분들도 많으신거같아요 ~^^
근데 제생각엔 그래요.. 얘기하기 나름인거같아요 ~ 좋은 as들 받으시길 바래요~
제생각에도 낚시대값에 사후관리 비용까지 들어잇다고 생각하고잇는데요
그런게 아닌 터무니없는가격이라면 진짜
그런 조구업체 들이 만드는 낚시대가 암만 좋아도 눈에 안들어오겟는데요 ..?
차라리 내가 낚시대만들어서 쓰고말지
as는잘해주는듯합니다^^as받으실때 살살달래가면서해보세요~~^^
낚시대가 어이없이 파손되거나..또는 상상조차 할수없는 상황에서 낚시대가 빠저서 찢어지는 경우는 절대로 무상a/s는없습니다..
사실 감추고만 싶은 마음입니다 소비자가 물품을 구매하기전 꼭따지고 넘어가야할권리중
가장 당연한 권리가 추후 a/s의 권리가 아닌가 생각이됩니다
이점에서 회사와상품의 이미지가 결정나는게 아닌가 봅니다 이런점에선 dif의 지속적이고
관심어린 소비자의 귀를 기울이기바라며 a/s문제의경우 제입장에선 무조건 안해준다라고
보지는 않습니다 저도 유사한 경우가 있어서 말씀드리는거구 제가 잘못한경우에도 이유를 분명히
말하고 무상a/s를 받았기에 말씀드리는겁니다 결정은 소비자가 하는겁니다 누구를 위해서 사는것도
아니며 자기의 취미생활을 위해 사용하는거니 신중하게 고려해야할 문제가 아닌가봅니다
그런데 전화 받으시는 분이 도장 벗겨진 부분을 새로 구입 하라고 하더군요 .....
한두푼 하는것도아니고 ......어이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기분이 상하더군요 ...
그래서 제가 아니 내 실수도 아니고 도장면이 벗겨져서 문의 하는건데 그걸 구매 하라뇨 하고 반문 햇습니다
그제서야 그럼 낚시대를 본사로 보내달라고 하더군요 ....아니 처음부터 그렇습니까 그럼 보내 주세요
확인해보겠습니다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 정말 성의 없더군요 ...아... 승질나서 두서없이 몇자 적었습니다
이해해 주세요 ㅡㅡ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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