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F   http://www.edif.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DIF AS = 0점

체불2 낚시대 케이스 불량으로 AS를 보내고 월요일 전화를 해서 이러이러하니 확인 부탁합니다 했더니 확인해서 전화 준다길래 기다려도 연락이 없어 오늘 오후 4.30쯤 전화해서 어떻게 되어 갑니까 물었더니 지금 긴급으로 AS담당자에거 전 한답니다 과거에 DIF AS 말성이 많더니 그 버릇 아직도 못 버린 듯 합니다

저는 두번이나 잘 받았는데요. 갤휘 기포로 한번 52대 하마개 불량으로 한번. 기포로 보낸건 1주일,바톤대는 3일만에 오던데요.
사람 차별하는건 아닐 것이고 이상허네요. 많이 바쁜가바요^^
저는 1일날 보냈는데 아직도 AS담당자가 보지도 못 했답니다
월요일날 전화해서 누누히 부탁했는데도 이렇네요

낚시대 케이스 줄감개를 반대쪽에 달아 놓았길래 확인해 보라고 했습니다만 아직도 감감 무소식이네요
짜증나게.....ㅎ
낚시대케이스는 허접하기 짝이 없고 껍데기는 다 벗겨지게 만들어 놓고 불량 확인 하라고 하니깐 감감 무소식 이네요

독야2 케이스는 개당 오천원 체불2 케이스는 개당 만원...싼게 비지떡이 아니고 비싼게 비지떡입니다
저도 as는 잘받았습니다
낚시대 보내고 전화해서 어떻게되었냐구 하니깐 확인해보고
전화준다고 하더니만 전화가 안왔읍니다
그런데 그다음날 바톤대하고 32대 하마개가 도착했네요

연락준다고 하면 연락주셔야 맞는거아닙니까
아무리 바빠도 메모해놓았다가 문자한통은 보내주는 센스가 필요하죠
서비스는 잘받았지만 약속은 잘지키는 dif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객주님께서도 좋은as받기를 기대해봅니다~~
그정도면 많이좋아진겁니다

옛날에는 깡패였죠ㅡ.,ㅡ
낚시대에서 만큼은 A/S좋아졌다는 평이 많으시던데 ~~~

전국에서 A/S 신청량이 많아 그러려니 하시고 조금 속 푸세요

어쩝니까 이왕 보낸거 .. 그래야 맘도 좀 편해 지세요

저도 체블 부러진거A/S잘 받았어요 새거로 교체해 보내 주시던데 ^^
개인적으로 dif as는 좋다 생각하고 as 잘 받았 습니다 다만 문제가 전화받는 여자 상담원분들이 확인해보고 전화 준다해놓고 깜깜 무소식인게 큰 문제 인거 같습니다
a/s는 잘되서 오는데 확인하고 연락준다고 하곤 한번도 연락 온 적이 없습니다. 근데 a/s보낸 물건은 어느샌가 집에 도착해 있더군요... a/s진행상황을 알수 없어 답답한 마음이 들긴하더군요.. 그부분만 개선되면 a/s완전 대 만족 일텐데말입니다.
dif케이스 처음 그거 보면서 원가를 얼마나 줄일려구 낙시대 이름도 없구 dif로고만 찍힌거 보구 적응안되더군요 소비자입장이 아니라 제조사 입장에서 물건만드는 구나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a/s야 수리대만 돈주고 사봐서 좋은지모르겄는데 배송은 빠르더군요
저도 낚시대 보낸지 1주일만에 AS 받았는데 제가 봤을쩍엔 현제 회사가 엄청 바쁜거 같습니다. 선불로 택배 보냈고 선불로 택배 받았으며

기포 관련하여 AS는 절번 4개정도 무상교환 받았습니다. 저번에는 이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는데 현제 회사가 많이 바쁜듯 합니다 ^^
줄감개는 분리가 되는건데 한번 해보시지 그러셨어요?

전화준다고해놓고 기다리게 하는건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dif as는 나무랄데없이 좋습니다만

저도 전화준다뎌니 깜깜무소식 이더군요 ㅎ

지적해주어도 그것하나만은 잘 고쳐지지 않더라구요..

작은 정성에 소비자는감동한다는걸 아셨으면 하네요ㅎ
As가 만이발생하는가보군요

As발생자체가 줄어야할낀데~~~
낚시대 케이스가 금요일날 도착 했습니다

불량난 3대 일단 새제품으로 교체되어 왔구요
44대 줄감개 제거된 케이스도 무상으로 와습니다만
제가 36-3 40-2 44-1 보냈는데 36-2 40-2 44-2가 와서
다시 만원 보내서 36대 케이스를 구매 했습니다

DIF AS 좀 씁쓸합니다
저는 체어맨x불렉3.4칸
7치붕어 건지다 손잡이 상단부가 딱부러져서 as보냈더니
검사결과 낚싯대에는 하자가 없다고 하고 제 부주의랍니다.
7치붕어도 못걸어내는 낚싯대가 낚싯대입니까?
열받아서 말쌈하다가 도로 보내달라했습니다.
As빵점입니다. 다 팔려고 하는중입니다.낚시할때 동출한 일행들께 쪽팔려서 혼났습니다.
아는 형님두 시상에 33하나 잡고 줄잡고 스토퍼 30센티인가 올리는데 3번대가 두번나가 택선불로 as보냈는데 소비자과실 그리고 택착불로 오는건 모랍니까 낚시 1 2십년하신분도 아니고 유상처리했으면 택정도는 선불로 와야하는거 아닙니까? 자회사서 가장 고가의 대 as도 그정도면ㅜㅜ
이랬다 저랬다하는 as가 기분 제일 별로인듯 합니다
As좋다는 분들은 어케받으시는건지 노하우 전수 좀 부탁드립니다
여자분 말이 안통합니다.
열받아요 .
도로 보내라 했습니다.
밟아버리게요 사람들 많은대서요
월신님 참으세요 그건 is나 하는 전법입니다
그여자분 사장 마누라 정도 대나 븜미다

그러니 고객들이 블만 문의가 많아도

니들은 짖어라 내 하던대로 하긋죠.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