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이슬 32대 2개 구입할때 부터 기포 작렬이었습니다.. 같이 산 36.28.24.20 모두 괜찮은데, 오직 32대 두개가 마치 중고처럼 보여서,
그냥 쓸려다, A/S좋다고 해서 구매한곳에 전화했더니... 참내.. 그래서 N/S본사에 전화하려 하는데.. 그 친절하다고 하는 전화번호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정말 친절한가요?...
산이슬 A/S좋다고들 하시는데.. 어디다 전화해야 친절한지...쩝
-
- Hit : 4684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4
as는 좋지만 시간이 좀 걸리는거 같던데여~
답변 하루만에 답변올라옵니다
오늘 오전에 미루어오던 AS를 위해 NS본사에 전화했더니 접수부 남성사원이 받더군요. 매우친절-그리고 배려의 톤으로, "시즌 마감하시고 편하게 보내주시면 도장 시간 감안하여 처리 할 수 있다" 합니다. 물론 AS 처리 이상 없고요. 그동안 조구사들은 AS개념이 없다 생각 했는데... NS..음 괜찮습니다ㅎㅎㅎ. 오히려 판매사들이 나름 고객대응 자세가 필요 하실듯합니다.
P.S. 10/24일 오전 10:50에 산이슬 기포 AS전화드렸던 사람입니다. 상담해주신 접수부 이**님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