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 블랙홀 http://www.nsrod.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ns 정말 이래도 되는 겁니까 A/s

지인분이 낚시대 몃대를 주시길래 받아와서 보니까 노을 2.8대가 한대 있더라구요 근대 1-2번대도 없고 전체적으로 기포가 있더라구요 낚시대는 얼마 안된것 같은데요 그래서 A/S 보냈읍니다 그리고 이틀뒤 Ns에 전화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낚시대 받았다고 당연히 A/S 해드린다고 합니다 저는 제가 낚시대 보낼때 제 과실로 1-2번때 부러졌다고 매모해서 보냈는데요 이것도 그냥 해 준담니다 그리고 오늘 드디어 택배가 왔습니다 박스를 개봉했는데 이건 정말 감동입니다 노을 2.8 새거이 한대가 들어 있는것 입니다 낚시지갑도 밑이 빠져서 A/S신청 했는데요 낚시지갑도 새거로 낚시대도 새거로 이거이 A/S 맞나요 뭐 이런 경우가 있나요 앞으로 어떻해야 하나요 이젠 정말 낚시대 바꿀일 생기면 꼭 NS 기억 할렵니다 우리 아들의 이름을 걸구 맹세 합니다^6^ 끝으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기도 하겠습니다 NS 세계 최고의 기업이 되기를 .......... 뭐라고 말로 잘 표현이 안되네요 기분이 묘하네요 아무튼 NS 화이팅 입니다^^

저도 얼마전 지인에게 들은이야기입니다만 사람을 감동시키는 A/S 이라해서 의구심을 가지고 있읍니다.왜냐하면 노을대 17대를보유하고있거든요 36칸두대가 바톤대[손잡이대]나사캡 주위실금이 여러개 쪼개저 있읍니다.아무튼 감동어린 A/S 이런회사가 굴지의 조구업체로 발전해야된다생각합니다.세상은 진실이 승리하기에 진심으로 고객을 대한다면 말하지 않아도 고객이먼저알게됩니다.NS사의 무궁한발전을 빕니다.
감동 이네요
앞으로 NS낚시대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믿음이 가네요.
루어낚시 쪽에서 많이 알려진 배X 라는 싸이트에서는 일부 회원들이 NS를 노써비스라고들 하기도 하더군요
한편으로는 불만들이 많더군요
빨간붕어님 글을 보니 NS 의외네요
ns사 a/s 정말 좋다는 소리 많이 들었고 또 실제 보았습니다.
물론 소비자 입장에서는 정말 감사하고 만족스런 일이지만

다른 한편으로 입장 바꿔 생각해보면 a/s의 범위가 어떤 면으론 너무 과하면도 있는 것 같아,
이런 좋은 조구업체가 사라지지 않도록 지켜주는 것도 우리 낚시인들의 몫이 아닌가 하는 걱정마저 듭니다.

경영상 놓고보면 그리 쉽지마는 않을 텐데 대단한 a/s와 좋은 조구사임에는 틀림이 없는 것 같습니다.
낚시인의 한사람으로써 ns사의 퍼펙트한 서비스에 감동받았습니다.
사실 개인적인 사견입니다만 제조사들의 서비스 그다지믿음이 안갔는데....
산노을 몇대 만족하며 쓰고있는데 사후서비스도 좋으니 기분이좋습니다.
낚시인이 없으면 제조사도 없습니다.
낚시인들의 기억에 남는 제조사로 기억되길.....
워``매 허``얼

저랑 똑같은 경험을 했군요.

지금도 그 기억하면 정말 기분이 좋아집니다.
작년에A/S받아본적있는데,너무나기분이좋았습니다.
낚시인에한사람으로써,이런기업이오래건재하길바랄뿐입니다.
제주위에 엔에스쓰는 동생이있어서 산노을 a/s받는거 봤는데요.. 확실히 서비스가 좋기는 한데여..
5.6 번대 부러져서 무상교환받기는 했는데 받은 제품에 편심이 심해서..또교환.. 새걸로 받겠다니 알았다고 새걸로 보내줬는데..
손잡이대는 수축고무 제거하고 닦아서 새거라고 보내줬네여... 그동안 쌓아왓던 엔에스 ..대실망하는순간..
서비스가 좋은건 확실히 좋지만 서비스를 자주 안받겠금 대를 만드는게 더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정말고객만족 써비스네요 너무 잘해줘도 불만을 가지는 몇몇 사람들도 있다고 봅니다
딴 메이커두두 AS잘해줍니다 AS칭찬이유난히많은건 물건이부실해서가 아닐까요?
설골 보고있는데 산노을이 갑자기 끌리는데요 ㅎㅎ
부러울 따름입니다..
삼우빅케치 as는 엉망이라 낚시대 뽀샤버리고 싶은 일인입니다.

저두 예전에 ns대 풀세트 가지고 있었는데..as 잘 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5년전보다 더 좋아진 거 같아요....
옛날이 그립내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