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월 사용한 낚시대에 이제서야 문제점을 발견하고 a/s를 맞겼습니다
본사로 낚시대를 보냈죠...
우연히 낚시대 빗물 떨어낸다고 한번 흔들어봤는데 삑삑돌아가더라구요...편심인지 뭔지는 잘모르지만...
그래서 전화통화후 본사로 바로 보냈습니다
2일후 제게 도착한것은 내것이 아닌 신품낚시대였습니다..
문제점이 발견되면 수리가능한것은 무상수리해 주시고 제경우같이 수리 안되는것은
그냥 신품으로 교체해 줍니다..
놀랍고 감동했습니다
a/s가 이정도는 되어야 하지않는가 하는생각이 듭니다...
강원산업 A/S후기...
-
- Hit : 7250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3
쫌 부담스러울정도죠 요로게 해죠도 남는게 있나싶어요
일반 조구업체 같으면 외부인 공장내부 현장에 출입금지 인데....
간단한 AS라도 친절하게 넘 부담스러울 정도로 만족하고 감동적이고 타 조구업체가 쫌 본받아야 한다고 생각듭니다..
정말이지 소비자입장에서는 최고의 조구업체가 아닌가 합니다.
자수정멀티 2대에 기포가 생겨 보냈더니, 손잡이대 제외한 전 절번을 새 것으로 교체해 줍니다.
멀쩡한 이전 절번은 수릿대로 쓰라고 다시 보내 줍니다.
a/s 하나는 정말 끝내주더군요. 아마도 우리나라 최고의 브랜드가 되지 않을까 싶읍니다.
민심은 천심이라 햇어니~~ 제품 또한 여느 조구업체에 전혀 뒤지지 않읍니다. a/s 만점이니 막 휘두르세요.
강원산업 무궁화 다섯개 드려도 손색이 없읍니다. 타 조구업체들 생존 할려면 반성 많이 해야 합니다......^^
저또한 드림대 사용중입니다..
드림대 첫출조날 랜딩시 손잡이 윗대가 박살 나서 무상 a/s 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썩 기분조케 받은건 아니었던걸루 기억합니다..
또한 약 1년여 사용결과~~16대 가운데 약 5대 정도가 기포 문제로 a/s 상담 해보니
자꾸 사용자 부주의로 돌리는 바람에 이러쿵 저러쿵 말다툼 하기싫어 걍 됫다하고 말아씁니다..
미사용 제품 을 기포 문제로 a/s 받으셧다면 할말이 없겟지만..ㅜㅜ
저같이 말주변 없는 낚시인들~ 강원산업은 무조건" 무상 a/s 다" 라는 생각은 버리십시오..
29대는 초릿대 손잡이대만 빼고 받앗는데 29대 손잡이대도 약간의 흠이 있어서 전화를 하였더니 실수로 그랫나 보다 하고
언제든 보내 주세요, 하시길래 제가 좀 더 써보다가 더 문제가 생기면 보내도 되겠읍니까? 하니 그렇게 하셔도 무방 합니다.
하더군요. 그래서 지금 잘써고 있는 중입니다.
다시한번 본사로 문의를 해 보시죠. 어떤 사람이 사용자 부주의로 말을 햇는지 그사람 찿아서 혼내 주셔야 합니다.
그런사람이 회사에 잇다면은 그회사 얼마 못갑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 하시고 월 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