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경의 as는 대한민국 조구 업체중 최고 입니다. 공장 방문 해 보시면 우경의 사업 경영 마인드를 자연 스럽게 알게 됩니다.구형 나사식 받침대를 꼽기식으로 교체 하는데 꼽기식 프라스틱 가격만 받으시고 전체 나사를 모두 바꾸어 주십니다.지금도 십삼년된 우경 받침대 사용하고 있읍니다.늘 우경에 감사드립니다.요즈음 칠십 백만원 하는 좋은 받침대 보다 늘 정겨운 받침대 다시 바꾸어도 우경으로 갈렵니다.
지금은 아니지만 저역시 우경을 사용자입니다
프라스틱 부분 깨져 자가 수리는 불가능해 보여 as보냈는데 모든 부품 보내시라하여 일일히 체크하시여 모든부품 신형으로 바꾸어 주시고 뒷꼬지도 옛날꺼는 잘 깨져서 교체했다하니
깜짝 놀랐습니다
뭐라고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몰랐습니다
무조건 고맙고 사업 번창하세요 말만 한듯 합니다
조구업체 끝판왕 우경 감동의 as
저도 우경 15단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까만색 플라스틱 깨져서 무상으로 수리 받은적 있고요...
오래 사용해서 다룸 제품으로 바꾸어 볼까!! 오메가로 튜닝을 해볼까!! 생각은 드는데 제 스타일에
비추어 보니 그냥 우경께 딱이더라구요...
모든 면에서 믿고 사용합니다.
우경에서 신제품 나오면 100프로 구매의사
있습니다..
우경 굿....^^
흠... 저도 한마디 써볼께요...^^
저는 외국 거주 중이고 가끔씩 한국에 들어가면 부친을 모시고 낚시를 다니는데, 시간이 없어서 그렇기도 하고 포장해서 보내는게 귀찮아서 지금까지 단 한번도 낚시용품을 A/S 보내 본 적이 없고 별도로 부품을 판매하는것을 구매해서 직접 수리를 했습니다. 그런데 올초에 구매했던 섶다리 중 한쪽 다리 스토퍼(까만 플라스틱 제품)가 깨졌는데 구조를 몰라서 부품을 구매해도 직접 수리를 못할것 같아 전화를 드렸더니 보내는 택배비만 부담해서 양쪽 다 점검해 줄테니 양쪽을 다 보내라는 말씀에 급당황...^^ 이미 한쪽만 우찌우찌 포장해 놨던터라 감사하지만 한쪽만 보냈습니다. 이런 A/S 마인드를 가지고 계신 조구업체도 있구나 하는 생각에 낚시계를 은퇴할때까지 받침틀, 섶다리는 우경꺼로 쭈~~~욱 갈겁니다~~~!!!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生意兴隆 !!!
전화했더니만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보내라고 하더군요(사모님인지 여직원인지는 모름)
보내고나서 3일뒤에 깨끗하게 부품교체하여 보냈더라구요(택선불로)
수리비가 얼마나고 전화했더니 그냥 잘쓰랍니다.
저도 우경 금장10단 구형(나사식) 쓰다가 오래되서 신형으로 몇년전에 교체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잘했다고 생각됩니다.
우경 AS 최고라는 소리는 들었지만 막상 접하고나니 정말 좋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