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18 17:16:28 대륙거치구를 주문하였습니다.거치구가 오고 거북이에 연걸하고 출조날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출조날 소류지에 도착을하여 좌대를 펴고 받침틀을 올리고 놓는순가 받침틀이 거치구에 이탈을 하여 뜨는 현상이 있었습니다...제가 잘못 설치햇나 시퍼 행낚홈페이지 들어가서 설치 확인을 몇번이나 했는데도 받침틀은 번번히 거치구에 이탈을 하는것이였습니다..이과정이 20회까지 해봤습니다..
이때 심정은 몇달만에 낚시고 뭐고 다 집어 치우고 행낚가서 확인하고 싶어졌습니다...
행낚에 전화를 해서 물어봤지요..여자분이 받으시더리구요..지금 상황을 이야기하니 담당분하고 이야기해야한다면서 연락처를 남기면 전화준다고 하길래 연락처를 남기고 통화를 마쳤습니다..
그후로 몇번이나 좌대에 올라가 해봤진만은 똑같은 상황만 벌어지고.. 오라는 전화는 안오고
제가 또 답답해서 전화를 하니 담당자분께서 받으시길래 상황설명을 하니 말로는 이해가 안된다고 하면서 사진을 보내달라구 하길해 사진을 보냈습니다..바로 전화오더니 잘못된거 같다면서 보내달라고 하시더라고요..아니 당장 낚시해야하는 보내 달라니 말이 되냐니깐 낚시 마치고 보내달라는 말을 하는게 아닙니까?!
낚시도 못할 판국에 보내라는 말이 맞는건지 이해가 안가더라고요...
구매자가 잘못해서 물건이 온거면 이해가 가는데 행낚에사 잘못보내서 낚시도 못하게 되었는데 할말이 그것 뿐이였습니까?!담장자님 몇달에 한번씩 나오는 물가인데 이런식으로 물건 받아서 받침틀 프레임 도장 다 벗겨지고 찍히고햇는데 어떤심정인지 아십니까?!
낚시는 해야겠고해서 다른낚시점 가서 대륙거치고 싸와서 보니 두개 길이가 차이가 나더라고요..
행낚실수가 확실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사진찍어서 담당자에게 보내니 보내라는 말만하더리고요..
마지막 사진에 보시면 차이가 납니다..
왼쪽에 있는것이 행낚에서 준거구요 오른쪽에 있는게 제가 한시간 차량운행해서 낚시점에가서 싸온겁니다..
정말 짜증나는 출조를 하다가 왔네요~~~
행낚 거북이좌대부품란에 보면 받침틀회사 제품별로 사이즈가 차이가 납니다.
맞지 않은걸 사용하려했으니 속이 터질수밖에요.
행낚 자체부품중에 구분할 수 있는 표시가 되어 있지 않아 실수한 것 같습니다.
전화연결이 잘 안되므로 회원가입후 글쓰기로 남겨주시면 더 빨리 처리될 것입니다.
불량이나 배송이 잘못된 제품은 택배비용 부담없이 교환 받으시길 바랍니다.
거치구는 사용해보면 참 편해서 자립다리에도 부착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황하셨겠네요
배송받으시고 출조전에 확인해 보셨으면 덜
힘들었을 텐데요 바쁘다 보면 그것도 여의치 않고
또한 행낚에 대처가 조금더 원만했더라면 하는 아쉬움도
있네요 그치만 별한스푼님 말씀도 ...
전 아직까지 이런 스트레스는 받지않아 고통분담은
잘 않되네요 행낚에서 아무런 조치가 없어서 서운하셔서
이리 글을 올리신건지...
저도 대구있을때 행낚사장님과 겨울철 낚시대 케이스사러갔다가 많은 이야기를 나눴는데...
좋은분인건 맞았구요. 기본예절과 매너도 모르는 분은 아니더라고요. ㅎㅎㅎ
직원들이 카드승인취소를 못해서 좀 황당하기는 했지만...뭐...암튼 전화받는분이 무조건 보내라는 식보다는 어쨌든 실수를 인정하고 정중한 사과의 말과 사후처리를 말했다면 한결 간단할 수 있는 문제가...문제는....말한마디네요...
그리고 홈페이지에 사장님께서 직접올리신 답글을 보니...저라도 화가 조금은 누그러지겠네요~^^
맞지 않은걸 사용하려했으니 속이 터질수밖에요.
행낚 자체부품중에 구분할 수 있는 표시가 되어 있지 않아 실수한 것 같습니다.
전화연결이 잘 안되므로 회원가입후 글쓰기로 남겨주시면 더 빨리 처리될 것입니다.
불량이나 배송이 잘못된 제품은 택배비용 부담없이 교환 받으시길 바랍니다.
거치구는 사용해보면 참 편해서 자립다리에도 부착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절곡형 크랭크 쓰시면 거북이좌대에 고정시켜 놓으면 유동이 없습니까?!
2.발 꼬랑내 : 대구 달서 용산동
잠깐이면 갔다올수 있는 거리가 아닌가요~~^.^~
가게문닫고 배달을 할수도 없었을것이고 퀵으로 저수지까지 배송할수도 없었을 일이고...
최소한의 미안함이나 죄송하다는 말말고는 물건교체밖에 해줄게없었겠네요.
서로 조금씩만 서로의 입장을 생각해서 이해하시길...^^
입장 바꿔서 별한스푼님이 저수지에서 낚시할려고 준비하는 과정에서 이런 일이 발생되었다고 생각 하시면
이런 말을 하실수 있습니까?!그리고 근무를 해야하는데 제가 이것때문에 년차/반차라도 써서 가야하는 겁니까?!
오배송 한 건 행낚의 잘못이 분명 맞습니다. 귀하게 다루신 받침틀도 까졌구요. 문제는 행낚 상담하시는 분의 태도인데..
행낚 홈페이지에 가보니 글쓴이분의 글에 행낚 사장님이 답글을 달아 두신 것 같네요. 꾼의 마음은 꾼만 안다고..낚시에 취미가
없는 사람들은 그 간절함을 잘 모른다고...직원분 교육을 다시 시켜주시고 미안함의 차원에서 작은 선물도 보내주신다고 하니
화 푸세요 ^^ 아님 받침틀 도장 해달라고 보내셔도 될 듯 합니다. 저 또한 행낚 거북이 좌대를 사용하고 있고, 부품 오배송 사고
있었지만 뒷처리를 깔끔하게 해주셔서 별 불만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기분푸시고 이 좋은 봄날에 대물 한마리 하세요!
배송받으시고 출조전에 확인해 보셨으면 덜
힘들었을 텐데요 바쁘다 보면 그것도 여의치 않고
또한 행낚에 대처가 조금더 원만했더라면 하는 아쉬움도
있네요 그치만 별한스푼님 말씀도 ...
전 아직까지 이런 스트레스는 받지않아 고통분담은
잘 않되네요 행낚에서 아무런 조치가 없어서 서운하셔서
이리 글을 올리신건지...
머털얼마전에 물품잘못온거있는데
무료로그냥다음날바로오더군요
잘못간건 그냥쓰랍니다ㅎ
좋은분인건 맞았구요. 기본예절과 매너도 모르는 분은 아니더라고요. ㅎㅎㅎ
직원들이 카드승인취소를 못해서 좀 황당하기는 했지만...뭐...암튼 전화받는분이 무조건 보내라는 식보다는 어쨌든 실수를 인정하고 정중한 사과의 말과 사후처리를 말했다면 한결 간단할 수 있는 문제가...문제는....말한마디네요...
그리고 홈페이지에 사장님께서 직접올리신 답글을 보니...저라도 화가 조금은 누그러지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좌대 구입을 행낚에서 할려했었는 데~~고민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