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지식

· 기타지식

[질문/답변] 보트낚시에 대하여 질문올립니다..

/ / Hit : 1567 본문+댓글추천 : 0

이번에 보트낚시에 입문할려고 합니다... 여러가지 궁금한것이 있어서 월척 고수분들에 자문을 구하고자 합니다.. 제가 구입할려는 보트 크기는 235입니다... 명칭은 생략하겠습니다.. 일박으로 낚시를 자주 출조합니다.. 기존에 노지 낚시할때 장비 특히 가방.. 요녀석을 어찌해야 할지 몰것습니다.. 대물용 낚시 가방인디.. 싣기도 힘들것 같고.. 그렇다고.. 필요한 것만 빼서 가자니.. 막상 낚시하다가 없어서 아쉬울 것 같기도 하고 다른 분들은 어떻게 낚시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아 그리고.. 공간확보를 위해서 좌식의자 보다는 앞뒷다리 조절되는 낚시 의자가 좋은지도 아~~ 막상 여쭤 볼려니.. 끝도 없내요.. ㅜㅜ 일단 낚시가방 처리를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은지.. ㅜ ㅜ 조언 부탁드립니다.

저는 비바235 탄지 1년정도 됐구요.. 일단 의자없이 타시는게 편할꺼구요.. 크루션 받침틀 쓰는데 가방이 큼직해서 낚시대 10~15대는 함께 들어갑니다. 1년 해보니 수초제거기도 필요하고 폴대가방등 가지고 타야 할 것들이 많네요. 그래서 인텍스보트라고 6만원대지만 보트가 두껍습니다. 요놈을 달고 들어가서 짐을 옮겨 놓고 사용합니다. 또 장점은 낚시배는 그 자리에 두고 식사할 때 이동용으로 사용합니다.
추격자님.. 좌식의자도 없이 그냥 타신다는 말씀이신가요??? 그래도 불편한게 없나요??
무슨보트 타시는지 모르지만 가로로 놓으면 됩니다 뒷자리에

2단3단 짬낚가방에 넣으면 웬만한칸수는 다 들어 갈겁니다.
바닥에 나무 합판 깔고,, 그 위에 스폰지 재질로 된 약 3cm 두께의 단열재 깔아서 의자없이 탑니다.. 그리고 침낭도 함께..ㅋ ㅋ
섬의자 가지고 타보니 잠잘 땐 의자 없는게 더 편한것 같더라구요..
저는 화구통 2개 사서 갖고 다닙니다.
어차피 보트낚시 하시면 짧은대 긴대는 안쓰게 됩니다.
저도 235 사이즈라 짐을 최소화하는게 관건입니다..
아파트 살고 출조 아닐땐 집에 보관해야 하는데다 1박 위주라 큰 보트는 엄두가 안나는데
큰 보트는 대물가방 통째로 사용하시는 분도 계시더군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