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지식

· 기타지식

붕어가 낚시꾼을 보고 입질 하나요?

초보조사가 오늘 처음 겪은건데요 .. 오늘 분홍색 단색 티를 입고 항상 가는 손맛터를 갔는데.. 평소와 달리 입질이 없습니다, 이런 경우 거의 없는데,, 이상하다 했습니다... 오늘 바람이 좀 불길래 쇠링도 추가해보고.. 떡밥 물성도 조절 해보고... 전혀 반응 없습니다... 미치겠더군요... 몇주전에도 오늘과 같은 분홍색 티 입고 낚시를 갔었는데 그때도 영 입질이 시원챦았거든요. 오늘 자리도 그때와 4칸정도 떨어진 자리라서...자리 탓인가 하면서 여러가지 고민을 하던중에....입질은 여전히 없었습니다... 근데, 제가 고개를 숙이고 가방에 물건을 찾거나 스마트폰을 보다가 고개를돌리면 입질이 바로 오는겁니다. 그것도 즉시~~~~ 정말 황당하더군요......ㅠㅠ 어~라 이것 봐라.... 그래서 일부러 좌우측으로 고개를 돌리고, 스마트폰 보는척 하면서 곁눈질로 보니 어김없이 입질 쫘~악.. 참나... 기가 차서, 고개를 정면으로 보고 집중 하면 ...말뚝으로 돌변...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그래서 입질 없으면 좌우 보는척 하고 고개를 아래로 숙이면서 곁눈질로 입질 파악해서 반이상을 잡았습니다... 으...미쳐 이거 정말 붕어가 낚시꾼을 보고 있는건가요? 아니면 자리탓인가요....정말 신기합니다. 이거 정말 카메라로 실험해봤으면 좋겠는데요...방송국에 한번 건의 해봐야겠습니다..

물향케미님, 정말 붕어가 보고 있을까요?
다음엔 분홍색 옷말고 다른 튀지 않는색...흰색이나 회색 그런거으로 입고 바로 그자리로 가서 붕어랑 정면 대결 ㅋㅋ 한번 해볼까 심히 고민중입니다...ㅎㅎ
이전글 검색을 해도 찾기가 어렵네요...
혹시 비슷한 경험 없으신가요? 아님 TV나 잡지에서 그냥 재미로 라도 이런 내용 다룬적은 없는지요?
정말 궁금하네요..
그렇다면, 모자를 꺼꾸로 쓰시거나, 옆으로 삐딱하게 쓰시고
다시 한번 도전해 보십시요^^.

그럴 때도 지난번 같은 패턴으로 입질이 들어온다면
정말 숭악한 녀석들로 인정(?)할 수 밖에 없네요ㅠㅠ.

혹시 분홍색 옷을 붕어가 초대형 딸기 글루텐 덩어리로 착각한 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가끔 한눈을 팔거나 딴 짓 할 때 입질이 들어왔던 경우는 종종 있었지만,

의도적으로 엉뚱한 행동을 통해 붕어를 꼬득여 본 적은 아직 없어서

그런 현상이 있었다는 것이 신기할 뿐이네요.

아무튼 다음 조행기 기대만땅입니다^^.
동막골님 ,
유머 감각이 뛰어나시네요.
글읽고 혼자 한참 웃었습니다. ㅋ
글고, 제가 딸기 그루텐만 쓰거든요. ㅎㅎ
아이고 배야. ㅋ
모자 꺼꾸로 쓰고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ㅎㅎ
브리츠님....
키워드를 " 딴짓"으로 검색하시면 이곳 기타지식 포럼에도 수많은 글들이 있습니다.
예전부터 엄청나게 다뤄지던 소재죠.....ㅎ
낙수불입님,
아~ 그렇군요.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ㅋ
정말감사합니다.
검색해서 찾아보겠습니다. ㅎ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