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입질대박에 자수정 큐 3.6칸 샀는데 큐폰 할인돼서 주문하니깐
그다음날 입질대박에서 잘못 올려서 쿠폰 할인 됐었다고 주문 취소를 해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카드회사에 주문취소 하니깐 해당사이트에서도 주문 취소를 하면 하겠다고 하던군요
그래서 입질대박에 전화하니깐 계속 통화중 ㅡ.ㅡ 그래서 자동취소 했겠지 했는데 오늘 카드명세서 날라오니 ;;
구입가격 같이 날라왔네여 ㅡ.ㅡ 이일을 우짜죠? 물건은 못받고 돈은 지불 돼었으니 ;; 소비자고발센타에 고발할까요?
이일을 어케 할까요? 열받네 진짜 ;;
-
- Hit : 4464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22
전, 이런일을 안 당해봐서...
걱정되고, 열도 받고 그러시겠습니다!
조속하게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전 당해보진 안았지만 뭔 배짱으로 그러는지
참 답답합니다. 더이상 피해보는 사람 없게하기
위해서라도 소비자고발원에 연락하심이....
최근에 입질쪽박관련 글이 있습니다.
한번 보시고나면 입질쪽박에서 아마도 물건 절대 구입안할겁니다.
입질대박에서 당한 그 경우 저도 비슷하게 당해 봐서 누구보다도 잘 이해합니다.
평소 누굴 욕하고 헐뜯지 않는 성격의 스타일인데
근래 입질대박에서 피해를 보신 여러 월님들의 얘기가 심심찮게 나와서 안타깝네요.
물론 반대로 입질대박에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계시는 많은 월님들도 계실겁니다.
하지만 입질대박 측의 소비자측면에서 정말 이해하기 힘든 불쾌함과 전화 불통화 상태는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입니다.
한 가지를 보면 열을 안다는 옛 속담처럼 "입질대박" 앞날이 보이네요...
저는 카드 결재 후 입질대박에서 일방적으로 품절상태를 통보하여 결재 취소를 해주었습니다.
입질대박에는 수신과 발신전화가 따로 있습니다.
입질대박 측과 전화 연결될 때까지 인내심을 가지고 상담을 권해 드리며, 카드사와도 상담을 하시기 바랍니다.
내적립금은 작먹었냐~~
처리해달라 하시면.. 카드사에서 입질쪽에 통화 하구 나간돈 다시 통장에 입금 되던데영....?
아님 일년에입질한번 님이 입질쪽 하구 카드사쪽 하구 통화를 해 보세영.. 입질쪽에서 입금 안해주면
법에 걸리게 되 있던데영....^^*
참고루 전 차 기름을 63,000원 카드로 밀었는데... 청구서엔 630,000원이 나왔다는.........ㅡㅡ;;
전화 한통으로 해결 되더 라구영...........^^*
참고하시길,,,
그걸로 끝 . 결국 교환 못했어요.
오배송시 매우 피곤해질수 있습니다 .
그것이 어려우면
사원을 모두 다시 뽑으시는게 회사를 살리는 길 입니다..
사장님이 일 처리를 그렇게 하라고 시키는것은 아니라면 말 입니다.
전 얼마전에 입질대박에 물건 주문하고 다른 물건이 왔길래 홈피에 들어가 글을 남겼습니다.
내용인즉, 내가 주문한 물건은 3천원짜리인데 2천원짜리 물건이 잘못왔다. 어떻게 할꺼냐??
ㅋㅋ 한달이 지났는데 아직도 답글이 없습니다. 내돈 천원 돌리도~~
아무래도 배가 넘 부른 모양입니다.
당해보신분만 압니다...
금준님말씀대로 당해봐야 알어요.
거짓말 매장~`~~
당장 확인해봐야겠네요.....
하여간 소비자가 봉인줄 아는 못땐........에레이 땍지>!!
평소 입질** 물건들을 유심히 봐왔었는데
참고해야 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