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지식

· 기타지식

타프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재가 요즘 낚시가면 먹고 놀고 잠만 실컷자다가 옵니다. 그냥 낚시라는것이 왠지 고기잡기 위해서 너무 몰두하는것두 스트레스 받고 건강에도 오히려 좋지 못한거 같아서 스트레스 해소 하러 갔다가 하도 고생을 많이 해놔서 그런지 이제는 좀 편한 낚시캠핑을 즐기려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재가 나름 구상하고 있는 것들은 코베아 야전침대와 그위에 1인용 텐트 설치하고 그위에 낚시자리까지 타프를 설치하는것인데 타프의 끝부분에 폴을 대신하여 파라솔 기둥으로 하면 그림이 좀 나오면서 편하게 낚시 할수 있을거 같은데 타프를 어떤것을 골라야 될지 고민중입니다. 방수 잘되고 튼튼한 값어치 하는 타프 있으면 추천좀 부탁합니다. 코베아 핵사타프 유심히 고민중입니다.

반갑습니다. 노지마니아님
코베아 헥사타프라면 더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비슷한 가격대의 콜맨, 버팔로와 함께 많은 캠퍼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대비 성능이 괞찮은 캠프타운 타프도 고려해 보시고
설치공간이 여유롭지 못한 낚시터 여건 등을 생각해 볼때 성능은 좀 떨어지지만
타프스킨면적이 좀 작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괞찮을 것 같습니다.
즐낚하세요
코베아 헥사타프면 상당히 괜찮습니다만, 혼자 쓰시기에는 좀 클 듯도 싶습니다.
위에 제다이님 말씀대로 사이즈 작은 타프가 낚시터 환경에 그리고 1인용으로도 잘 어울릴 듯 싶습니다.
최근 네이버나 다음의 캠핑 관련 카페에서 타프 공구하는 것을 자주 보았는데 그런 곳에서
공구하시거나 중고물품을 이용하시는 것도 괜찮으리라 생각됩니다.
저도 요즘 타프에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여기 저기 , 이것 저것 기웃 거리고 있습니다

직접 만들어 볼까 하고 친구넘 섬유공장에 가서

가공된 원단도 강탈 해두고

지난 정출때 회원이 가져다준 원단도 있는데......

어쩌면 걍 구입 하는게 편할것 같기도 하고

이래 저래 쓸데 없는 고민 하고 있습니다
제다이 님 등 댓글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캠프타운 타프가 가격대비 좋은거 같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