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수원에 월하는날까지입니다.
이스케이프 골드라벨 프리미엄 12단 사용 중인데 사용하다 하도 짜증나서 이스케이프 코리아 상품 문의에 글을 남겼습니다.
사소한거지만 너무 불편하고 짜증나서요..
전 총 4회 사용했는데 이렇게 짜증나니..쩝
484
골드라벨 프리미엄 12단 사소한 것 때문에 너무 너무 불편합니다.
월하는날까지 2016-10-14
안녕하세요..
수원에 월하는날까지라고 합니다.
본인이 작은 동호회 회장을 맡고 있습니다. 금년도 저를 포함하여 회원 4명이
저에 추천을 받고 골드라벨 프리미엄 12단/자립다리/선반 풀셋트로 총 4셋트를 구매했습니다.
수령지가 수원시 영통으로 되어 있습니다.(확인해 보셔요)
정말 너무 너무 불편해서 글 남깁니다.
1. 받침대 끝의 플라스틱.(뭉치에 꼽는 플라스틱)
- 4셋트면 총 48개 중 정반이상 빠져 돌아 다닙니다. 정말 짜증납니다.
본드 떡칠해도 시간 지나면 빠지고 본드 자국때문에 짜증나고..
2. 뒷꽂이 유격
- 제것의 경우 12개 중 4개가 뭉치에 결합시 심하게 유격이 있습니다.
다른 회원들도 유격때문에 믿음이 안간다고 합니다.
3. 뒷꽂이 플라스틱 이탈
- 뒷꽂이에 달려있는 레버 있는 플라스틱..뒷꽂이와 이탈된게 4개입니다.
본드칠하는게 너무 짜증납니다.
어떤 때는 챔질했는데 낚시대 손잡이에 뒷꽂이가 달려 올라오네요..
플라스틱은 받침틀 뭉치에 그대로 있구요..황당합니다.
4. 선반
- 정말 답이 없습니다. 자립다리를 넓게 피지 않을 경우 선반을 장착할 수가
없습니다. 이거 진짜 진짜 개선이 필요합니다. 선반을 못쓰는 경우가 꽤
됩니다.
저 비싸게 주고 선반 샀는데요..ㅜㅜ
그리고 6단만 폈을 경우는 선반 어떻게 쓰나요??
저희 회원들이 하도 저한테 불만을 말해서 답답하고 짜증나서 글 납깁니다.
본드칠 잘해서 쓰라는 말도 한두번이지요...
동호회 회원들께 원망아닌 원망을 듣고 있습니다. 별것아닌것처럼 보이나
셋트당 거의 90만원에 이르는 장비를 사 놓고 세세한 것 때문에 짜증이 나고
원망을 듣고 있습니다.
개선이 필요하다는 생각입니다.
어떻게 생가하시는지요??
===============================
여기에 추가로 가방 오염 잘되는 것도 심각합니다.
뭐 빨수도 없고..ㅠㅠ
골드라벨 프리미엄 불편사항
-
- Hit : 8264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46
문기어 쓰는데 중량감빼곤
다만족합니다
우경..이그립긴하네요
As는 최고였습니다
최악입니다.
저도 보트용 8단 10단 전부 본드칠했구요.. 길게써야 1년이니 그때까지는 잘 버티던데요??
8단은 이번에 나온 신형인데 뒤꽃이 헤드 좌우 유격 상당하더라구요..
하지만..주걱은 그대로;;;;;
저는 받침대는 그렇다 쳐도 뒷꽂이 때문에 꼭지 도는줄 알았습니다
뒷꽂이 하도빠져 순간접착제 떡칠해도 해결이 안돼
다른 회사꺼 10만원 지출 이것도 마찬가지네요
또 다른 회사꺼 구입해서 해결했습니다
저는 10단 구입했는데 최악이네요
다시는 이스는 안녕입니다
챔질만하면 빠지네요
본드칠해도 소요멊네요
어찌해야해나요
리콜실시안하나요?
뒷꽂이빠지는현상이 있으신분께 소소한 팁을드리자면.. 철물점 가셔서 돌본드 사셔서 소량 희석후 사용해보세요.. 순접보다 짱짱 합니다
이스관계자가 봤으면 합니다.
프리미엄12단 쓰고있는데~
3번뒷꼿이가 문제가 많더군요, 해결책이 필요하고요, 전화받으시는분 여성분이던데 좀 사무적으로 딱딱하더군요.. 낚시꾼이 봉인가요? 이상30년넘게 한 꾼임니다~~
정말 깜짝놀랐네요 참 혼자서 욕많이했어요 받침틀가격은 어느제품보다 순위룰 타툴정도로 비싼데 제품은 최하위같아요
지금받침틀 갈아탈까중입니다 이러다가 내명에 못살것 같네요
AS문제로 남자분 여자분몇번 통화했는데 싸가지밥말아쳐묵고 욕이목밑까지 나오는걸 겨우참았네요.
타이밍 절묘하게 글 읽었네.
감사요.다런거 찾아봐야 겠네요.
10배더 좋습니다
단지무게가쫌 있어용ㅋ
실상은 그게 아니었군요~!
하마터면~^^
순간 접착제 발라 붙혀도 몇번 사용하면 또 진짜 짜증 납니다
팔자니 똥값이고 나중에 아들래미 낚시 할수있을떄 물려줘야겟네요;;
대좌대
받침틀 완전짜증
우선 불편함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담당직원이 더 친철하게 응대하고 불편함 없이 처리해드렸어야
했는데.. 직원교육에도 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을 본사로 보내주시면 같은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ESCAPEKOREA <- 회사 관계자 이실까요?? <br/>우선 관계자시라면 관심과 답변 감사드립니다.
ESCAPEKOREA님...여기 월척 회원님들께서 보실 수 있도록 어떤 조치를 해 주시는 설명 부탁드려도 될런지요??
1) 받침대 끝의 플라스틱 이탈 처리 내용.
2) 뒷꽂이 유격 처리 내용.
3) 뒷꽂이 플라스틱 이탈 처리 내용.
4) 선반 사용 여부.(위에 내용 참조)
- 다리를 벌려야 사용 가능..
위에 내용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바로 잠금조치하더군요
이 회사제품은 다신 사용하지않을겁니다
어떠한 조치도하지않으며 소비자의말을 전혀
귀담아듣지않습니다
오히려 무시하지요
이스케이프 홈피보시면 자유게시판에 않좋은글은 모두 잠금처리되어있고 답변도없습니다
제품가격은비싸면서 새제품인데도 불량이니..
통화 했는데 너무 장사를 잘 하셨서 욕 나올라고 했네요. 고객의 말은 무시 자기 할말만 하고 차라리 자동 응답기를 나겠네요. 그리고 이스케이프는 모든 제품 택배비 받는가요? 앞받침대 10개면 십만원 넘는데 대부분 쇼핑몰 4만원 이상이면 택배비 무료로 알고 있는데요. 정말 얼척이 없어서 문제도 많고 탈도 많은 골드라벨 정리 합니다. 장사는 이스케이프 처럼.......
전량 리콜 문제와 별개로 근본적인 품질 향상이 있어야 돌아선 불신이 해소될 수 있겠지요.
그러자면 많은 노력과 많은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조구 업체는 도태하지 않으려면 높은 퀄리티와 가성비가 높은 판매단가에 경주를 아끼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낚시인들의 여론을 안하무인격으로 무시하고 단가와 품질에 힘쓰지 않는다면 언젠가
도태하고 말 것입니다.
최고의 업체는 리콜이나 A/S가 아니고 결점이 없는 제품을 생산하는 것입니다.
아무리 빠르고 친절한 리콜과 A/S을 한들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낚시인들은 무한정 침묵하고 기다려 주는 관대한 바보가 아닙니다.
비싸게 주고 삿더니 참기가 찹니다 뒤꼬기 개조할려고
돈들이고 있는데 이회사 망할날이 멀지 안은듯 고객의 소리에 빨리
귀 기울이지 안으면 버스가고 난뒤 손더는 꼴 됩니다
관계자이신지 대표님이신지 알 수 없으나 저를 포함하여 많은 회원님들이 사소한(?) 것으로 큰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적절한 조치 (개선안 공지 및 조치) 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또한 여러 회원님이 여직원 대응에 대해서 지적하고계십니다.
이는 회사의 얼굴에 침을 뱆는 아주 심각한 처사라 사료됩니다.
반드시 반드시 교육과 재방방지 대책이 필요해 보입니다.
이제 저 혼자 개인의 문제를 넘어 선 것으로 보이니 이스케이프 코리아의 현명한 조치와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왜? As 문제로 직원과 통화 하다 스트레스만 받지요.무조건 사용자 잘 못 이니까요.
이스케이프 추종자들이나 좋은업체, 좋은대표, 끝내주는 뽀대작살 장비지, 일반 소비자 입장에선 다신 구매하고싶지 않은 그런 업체로 이미지 각인 되고 있단 거 기억하세요.
As도 그렇고.. 직원 교육 확실히 하세요. 전농동 사무실 직원 누군지 몰라도 가까워서 쫓아가려다 꾹꾹 눌러 참았네요.
그리고 골드라벨 초기모델 뒤꽂이 48대이상은 잡아주지 못 하는데 문제 있는 거 알고 신형그리퍼 출시 했던데 보상판매도 안 해주네요. 구형 산 사람은 뭔 죄입니까? 돈 아까워서 신형 사려다 관뒀네요. 48대 이상을 안 피고 말지..
적절한 답변을 기대합니다.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는 이스케이프 코리아가 되길 간절히 바래 봅니다.
근데 답변 없으면 어쩌죠??
미치겠네
섶다리 10단 어제 팔고 아끼던 섶다리
팔고 골드나벨 10단받침틀 자립다리 선반 좌우 대포 ㅠㅠ
지금 택배 오고 있는데 미치겟네
미치겟네 미치겟네 미쳤네 ㅜㅜ
이걸을 일찍 볼껄
구입 포기 해야 겠습니다
사진에서 보기에는 완성도 좋아 보였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