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 많으십니다 월척 조사님들
연산붕어 입니다.
그린비 슈퍼매직 텐트 사용중 난로에 입구가 구멍이 나서 오늘 A/S차 그린비 공장을 방문을 했습니다.
사장님의 폭풍 A/S 대응에 큰 감동을 받아 몇자 올립니다.
친절한 설명과 대응, 사용자 과실에 따른 손상에도 불구하고
아주 저렴한 비용(발송 택배비 그린비 부담)으로 대응해 주셔서 오늘 하루종일 기분이 좋네요
그린비 사장님 친절하게 대응해 주셔서 감사 드리오며
대박 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12-04-07 11:55:31 나의 낚시장비에서 이동 되었습니다]
그린비 폭풍 A/S 대응에 감동 먹음.....
-
- Hit : 4174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8
지금 k2쓰고 있는데 안그래도 어떤걸 준비하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폭풍에 그린비 갑니다~~ㅎ
소비자입장에선 아주 바람직한것 같습니다
참고로 난로에 구멍난것은 무상 수리해 주셨습니다.
그외 텐트 여기 저기 손봐 주시는것도 무상으로 해주셨구요...
제 과실로 앞문 자크(지퍼)가 고장나서 교환 문의드렸습니다만
거의 헐값에 앞문을 새것으로 통채로 교환해 주신다고 해서....감동 먹었습니다....
정보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