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는 날로 어려워지고.. 낚시용품 가격은 날이 갈수록 올라가네요..
가격도 올라가고 거품도 많아지는것 같습니다. 원자재값이 올랐다한들 낚시점에서는 현금가로 전에팔던거 보다 더싸게파는건 뭘까요?
낚시점에서는 마진안보고 파는게 현금가로 파는거라는데..정말일까요 ㅎㅎ 최소한의 마진을 남기고 현금가로 팔아서 물량으로 채우려고하는것 같습니다..
중고장터에서도 있어도 거래하기힘든 가방이나 난로등의 방한용품들 정말 가격많이 올랐네요.
제가 코베아 센스 빨갱이난로 샀을때만하더라도 3만원정도 줬던걸로 기억하는데..지금가격을 보니 5만원정도에 판매가되더군요..
많이들 사용하고 계시는 웅피 필라이존가방도 가격이 상당하네요. 보통 일반가격으로 07특대물이 20만원? 현금가로는 16만원정도에 구입할수가있고, 파워특대물도 현금가로 20만원안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낚시용품 비싸지니 눈치는 더보이고 ㅎㅎ 회원님들도 물품사실땐 현금가로 알아보시고 구입하세요!
잘못하면 바가지 씁니다~
낚시용품 가격거품..
-
- Hit : 6405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2
친절하게도 최저가 정보 많이들 주십니다
저도 알고 있는한 답글 달아드리구요
절~대~ 눈탱이 맞지 말자구요^^
그렇게 하지 못하는 현실이 안타깝습니다
서로가 도웁시다.
키타 등등 제한이 들어가면 조구업체도 타격이 클거고 그러다보면 거품도 조금씩 빠지겠죠
휴~~~~~~~~~~~내년부터 우찌 댈랑가 몰따...
다대낚시는 대부분 생미끼 낚시인데
생미끼가 과연 생태계에 문제를 주는것인지.. 그야말로 전형적인 공무원식 마인드
같네요.
차라리 면허제를 시행 하고, 무면허 낚시인 에게 과태료 부과!
낚시후 주변청소 안할시 과태료 부과!
매년 저수지 청소 년간 몇회 참여로 면허유지 및 관리권 부과 등등 실제적으로
문제되는 사항들을 해결 하는것이 더
합리적일텐데요.
더한다면. 생태계 교란어종 낚시 금지!! 등
대륙 디럭스 일짜 받침틀4단 처음 나왔을때 3만5천원. 파라솔텐트 43인치 3만5천원.
바다 민장대)파워와인드 케브라조선) 1.5~60까지 풀셑 180만원 그때당시 한달 월급
60만원 받았읍니다. 지금 시세로 따지면 많이 오른것은 아니지만 몇년 사이에 급격히
올랏네요. 해마다 가격 올라 가는것이 보입니다. 경기는 예전만 못한테 씁쓸 하네요.
절반이 기본이고 그 이상의 마진이 붙는것도 수두룩합니다.
다 주고 샀다는.....
지금은 그 낚시가게 쫒아다니며 말립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