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품 구매후
사용이 제대로 되지않아 a/s받아 다시 써봤지만 또
사용이 안됩니다. 이런경우 환불이 되는가요?이번엔 교환을 해주겠다는데 솔직히 믿음이 안가서 불안합니다.
소비자보호원 거기에 문의해야 하는지요?
너무 속상합니다. 지인께 선물도 드렸는데 제품에 실망이 이만저만 아닐텐대요.ㅠㅠ
조구사는 말씀 못드리겠고
보일러가 잘 작동이 안되네요.
처음 사용시 순환이 안되어 사장님과 통화했고 해결이 되지않아 서비스 보냈고 점검후 집에서 20분정도 돌려보니 되었어요. 그리고 첫 출조에 또 순환이 안됩니다.
조작미숙이라 할수있을까요?
추운날씨에 지인분 감기까지 걸리시고ㅠㅠ 3일동안
개고생한거 생각하면 분이 안풀리지만 일단은 좋게 이야기 해볼려구요.
좀더 구체적(있는그대로)으로 말씀해보세요.
어떤제품인지, 어느부위에 뭐가 이상이 있는지, a/s후에도 똑같은부위가 또그런지등 자세히 알려주시면
여기 박사님들이많아 도움을 충분히 드릴겁니다.
도움을 드리고싶은데 제가다 속상하네요.
제품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지만
사용자가 미숙해서 일 수도 있습니다
급하게 생각보단
업체에 다짐을 받고
좀 더 알아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보일러가 잘 작동이 안되네요.
처음 사용시 순환이 안되어 사장님과 통화했고 해결이 되지않아 서비스 보냈고 점검후 집에서 20분정도 돌려보니 되었어요. 그리고 첫 출조에 또 순환이 안됩니다.
조작미숙이라 할수있을까요?
추운날씨에 지인분 감기까지 걸리시고ㅠㅠ 3일동안
개고생한거 생각하면 분이 안풀리지만 일단은 좋게 이야기 해볼려구요.
저도제품살때 좀더비싸도
확실한as나
검증된(많이쓰시는)제품사게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