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필라이존입니다
이틀전 밤 dif 제품들이 가격을 인상 한다는 말을 듣고 고심끝에 체어맨 레드 36,38,40 을 추가 구매 하였습니다
제가 알아본바 낚x타임이 가장 저렴한 걸로 알고 구매를 하고 다음날 아침 체어맨 레드의 고질적 문제인 편심이 걱정되어 해당 쇼핑몰로 전화를 걸어 편심과 도장상태 확인후 배송해 주셨으면 감사하겠다고 정중히 요청을 했으나 알겠다는 무성의한 답변과함께 전화를 먼저 끊어버렸음 ... 괜히 귀찮게 만들었나 싶어 그 이후 아무런 말 안하고 믿고 기다렸슴다..
오늘 방금 택배를 받아서 설레는 마음에 풀어보니
2번대가 확연히 휘어져 바닥에 굴려보니 더그덕 더그덕....
제가 낚시에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사용한 2 만원짜리 중고 낚시대도 이러진 않았습니다.
이런 제품을 생산하는 조구업체나 소비자의 부탁을 개 똥으로 생각 하는 쇼핑몰이나 떡같슴니다...
신물납니다...
이거 수리하려면 또 택배비 들여가면서 시간투자 해가면서 고쳐야 겠죠 후.....
그냥 쓸렵니다.. 그리고 다시는 그곳에서 구매하지 않겠습니다... 이곳의 모듯 제품이 그렇다는것이 아니고 제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구매예정인 분들께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시라고 올립니다 .. 아.. 어찌 3대중에 3대가 다 이러니 참... 돌겠습니다
낚시x임 짜증나네여 진짜..
-
- Hit : 6359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21
속상하시겟어요ㅠ
본사로 A.S보내시져^^
본사로 전화후 ,
강력하게 말씀하시고, 무언가 조치를 취해야 할꺼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정말 문제가 심각한것입니다~ 본사에 전화하셔서 강력히 따지시고
낚*타임에도 강력하게 문제 제기하세요~ 글고 택배비 절대 선불로 보내지마시고
착불로 보내셔서 보상받으시던지 교체받으세요 돈이 얼마짜린데... 에구구구...
권리를 찾으셔야죠....
그냥 쓰지 마시고...
꼭 교환받고 쓰시기 바랍니다...
꼭이요....
소비자가 봉이라고 보는 가게들은 데미지를 주어야 됩니다.
한두푼도 아닌데""""
좋은 해결바랍니다.
제가 dif 낚시대만 수십대 가지고 있거등여 ㅋ
저번에 다윤아빠님 사건 이후로 많이 좋아졌다는것을 체감 합니다 하지만 쇼핑몰은 그냥 넘어가기엔.. 그냥 따지지도 묻지도 말고 구입을 안하면 될것 같습니다 최저가로 팔면 편심있는것을 팔아도 되는건지... ㅎㅎ 가장 무서운것이 무관심이라 했던가요 그냥 구매하지 않을 계획입니다 .. 제가 비록 학생이나마 일년에 낚시에 소비하는 금액만도 꽤 됩니다.. 그돈 다른곳에 쓰겠습니다 비록 몇천원 더 비싸더라도 친절하고 소비자의 말에 귀 기울이는 곳에서 쓸렵니다
에이~
해줄꺼면서 꼭 간을보내요
이존님...레드는 너무비싸요ㅎㅎㅎ
따사로운 햇살로 짜증나는 마음이 풀렸으면 합니다!!
이건 뭐 낚시대가 도장상태가 절번별로 다르더라구요,,
원래 그러려니 하거 씁니다,,,적당히 써보고 처분하고 다신 안쓰렵니다,,,
조구사가 더 문제 입니다
계속해서 나타나는 문제인데
아직까지 해결을ᆢ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듯 합니다
행복하고 건강한 출조 되십시요
낚시꾼을 봉으로 생각하는것인지 -_-
낚시대 기다리는 마음...
그 설레임이 한번에 무너지는 님의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조구업체 사장님들은 이글을보며 충분한 반성한 반성과
좀더 적극적인 태도로 A/s에 임해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