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져드림의 해가림 파라솔 초창기 모델을 사용중(폴대가 파란색)인데 사용하다가 양쪽 폴대를 가로봉에 걸게 되어 있는데 폴대의 상부에 고리식으로 되어 있는 곳이 휘어져서 레져드림에 문의를 했더니 일단 택배로 보내라고 해서 보냈더니 A/S를 깔끔하게 해서 택배비도 받지 않고 보내 주었네요. 저는 레져드림과는 전혀 상관이 없는 사람으로 전에 호봉파라솔을 사용할때도 A/S가 잘 되더니 레져드림 역시 친절하게 전화 받으면서 A/S도 편한 파라솔 만큼이나 좋은것 같습니다. 모든 조구회사들이 소비자들을 위해 물건을 파는것에만 그치지 말고 사후 관리도 잘해주길 바래봅니다.
[이 게시물은 운영자님에 의해 2013-10-04 15:33:55 사용기에서 이동 되었습니다]
레져드림 A/S 짱이네요.
-
- Hit : 3925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2
그어떤 조구사도 팔고만다는 사고를가진업체는 설자리가 없도록 해야됩니다.특히 중국에서 생산에 국네에 들여와 비싼가격에 팔아먹고 내몰라라 하는 업체는 소비자인 우리 꾼님들이 응징해야 합니다.레져드림 잘모르지만 아직 이름이 생소한 업체에서 그처럼 철저히 as해준데 무엇보다 이런 업체가 발전 해야 합니다.그업체 잊지않겠읍니다.
a/s 좋은 업체들 발전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