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에 입문한지 몇달되지않아서 낚싯대도 몇개 없지만 새제품은 두번째로 구매하였네요.
그런데 바톤대 그립부분이 저렇습니다.
인터넷구매를 하였기에 판매업체에 통화와 함께 사진전송을 한뒤 교환요청했는데
자기들은 검수 하고 보낸다고 경미한부분은 확인못하고 보낼수 있다고 상품확인후 교환진행한다고 얘기를하네요.
사진에서 보이는 모습이 낚싯대 새제품을 구매하는경우에 자주있는일이라 구매자로써 감수해야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죄송하다는 말한마디 못듣고 별일 아닌마냥 확인후 교환해준다는 태도가 낚시입문한지 얼마안된저로써는 이해가 되지를 않아서 말입니다.
해도해도 넘 하는구만...
무조건 교환 또는 환불함이 좋아보입니다.
저라면 환불입니다.
그나저나 다른분들 피해가없도록 어느 조구사인지 오픈하시죠.
가격만 올릴줄알았지 품질은 개판, 거기다가 대응하는 자세며, 불량인지를 못하는 조구사
한심스럽기만 합니다.
헌데.. 저상태로 제품을 출고시키는 조구사가 더 문제인 거 같습니다
오픈!
그기분 잘알지요...설래는맘으로 포장을뜯으시고...
확 ~~던저 버리시죠^^;
대충대충, 엉망진창 품질관리 정말 문제입니다.
검수 한다고 하는건 핑계일뿐.,
정문앞가서 뽀사버리고 귀싸데기 날리고 싶어 지네요
제생각대로 문제가 있는게 맞는것같군요.
우선교환요청했으니 업체에서 앞으로 일처리하는거 지켜보고 추후에 후기남기도록하겠습니다.
마무리 확인 작업이 없었다는걸 증명 하네요
조구업체로 문의 전화 해보면 호불호가 확실히 나뉘어지죠
친절하게 상담하는 업체
아니면 정말 싸가지 없을 정도의 업체로요
후자의 업체 이군요
당연히 환불 하십시요